2021년 봄을 맞아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진 ‘소다 컬렉션’ 색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먼저 ‘소다 무스핏 틴트’는 탄산수의 청량함을 머금은 무스 텍스처가 입술 위에 싱그럽게 물드는 아이시 파스텔 립 틴트다. 촉촉함과 보송함을 동시에 선사,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워터 무스 제품이다. 수분감을 머금은 라이트한 컬러가 텁텁함 없이 물들 듯 여리게 수채화 발색되며, 투명한 블러 감성으로 맑게 물드는 쿨파스텔 컬러로 선보인다. ▲1호 로지 스퀴즈, ▲2호 체리 스플래쉬, ▲3호 모브 에이드, ▲
하나은행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하나원큐 애자일랩 11기' 참여 스타트업 16개사를 선발했다고 26일 밝혔다.올라핀테크, 널리소프트, 씨즈데이터, 포티투마루, 두꺼비세상, 빅테크플러스, 데이터노우즈, 스몰티켓, 왓섭, 이해라이프스타일, 위펀, 케어닥, 유니메오, 그레이드헬스체인, 펫피플, 생활연구소 등이다.하나은행은 2015년 6월 하나원큐 애자일랩 설립 이후 현재까지 총 113개사를 발굴했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하나금융 그룹사와 협업, 직·간접투자, 글로벌 진출 타진, 개별 사무공간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11기는 지원과 동시에 그룹사와 공동사업 추진이 가능하도록 전략적 협업에 중점을 뒀다.김경호 하나은행 미래금융본부
미국 일리노이주 오크브룩에 본부를 둔 국제라이온스협회(국제회장 최중열)는 ‘라이온스 인도주의상’48번째 수상자로 고신대복음병원 최영식 병원장을 선정했다. ‘라이온스 인도주의상(Lions Humanitarian Award)'은 매년 전 세계에서 인도적 활동을 펼쳐온 인물을 한명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봉사상이다. 이 상은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테레사 수녀(Teresa/1986), 지미카터 전 미국대통령(Jimmy Carter/1996), 무하마드 유누스(Muhammad Yunus/2008), 데니스 무퀘게(Denis Mukwege/2019) 등이 받았으며, 한국인으로는 김장환 목사, 이길여 가천의료재단 총장이 수상했다. 최 병원장은 한국인으로는 세 번째 수상의 영예를
지난 3월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을 선언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코로나 19 이후 MZ세대 등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콜레스테롤 0㎎에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고기’ 첫 제품으로 결이 살아있는 신개념 고단백 두부로 만든 ‘두부텐더’(400g)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풀무원이 지난달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을 선언한 이후 장기 로드맵에 따라 ‘두부면KIT’, 식물성 고단백 ‘두부바’ 출시에 이어 내놓은 3번째 야심작이다. 풀무원은 이번 두부텐더를 시작으로 햄버거 패티 등 새로운 식물성 고기 혁신제품을 계속 출시하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글로벌 식품기업들과 경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가족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투고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한 ‘홈 글램핑 투고’, 이색 보양식으로 손색없는 ‘프리미엄 치킨’, 꽃을 모티브로 한 ‘로열 하이티 투고’를 모두 5월부터 만날 수 있다. 먼저 그랜드 키친의 인기 메뉴들 중 글램핑을 테마로 구성한 ‘홈 그램핑 투고’를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 셰프가 만든 탄두리 새우, LA 소갈비구이, 돼지 등갈비 양념구이, 바사삭 순살 치킨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며, 4인용과 6인용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편리하게
대표적인 아웃도어 활동이자 중장년층은 물론 최근 젊은 층에서도 인기가 높은 등산. 심폐 기능과 근력 향상에 좋은 운동이지만 무리하게 되면 척추나 무릎, 발목과 같은 관절에 무리를 주는 것도 사실이다. 등산을 즐긴다면 특히 주의가 필요한 근골격계 질환 3가지를 알아본다.▷등산에 집중하느라 나도 모르게 굽어진 허리⋯ 디스크 질환 주의흔히 디스크라고 불리는 추간판 탈출증은 척추뼈 사이 위치해 쿠션 기능을 하는 추간판이 눌리거나 찢어져 추간판을 싸고 있는 막 밖으로 튀어나와 주변 신경을 압박하여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척추 추간판 탈출증의 경우 허리 통증뿐만 아니라 허벅지부터 종아리나 발까지 저리고 아픈 하지 방사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환경부에서 주최한 생활 속 탈(脫)플라스틱 실천을 위한 운동 ‘고고(GoGo)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달바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고 챌린지에 참여,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변화를 약속했다.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닐과 플라스틱을 최소화하기 위해 배송시 비닐 대신 종이로 된 박스, 완충재, 테이프 사용은 물론 곧 출시할 신제품 용기까지 플라스틱을 최소화한 포장재료 리뉴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고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성경식품의 '성경김’과 뷰티 크리에이터 새벽 및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를 지목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대한민국 대표 콘아이스크림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배구여제’ 김연경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연경은 국가대표 여자배구 선수로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배구계에 독보적인 위상을 뽐내고 있다. 한국은 물론 일본과 터키, 중국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으며 최근에는 2020~2021 V리그에서 MVP를 수상, 11년 만에 돌아온 국내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연경은 뛰어난 배구 실력과 함께 경기장 안팎에서 발휘하는 탁월한 리더십과 털털한 성격을 보여지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작년 페이커에 이어 또 다른 ‘월드 클래스’를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기 위해 김연경과 올 초부터
대안관광컨설팅 프로젝트 수의 대표 정란수는 해외 코로나 이후 주목해야 할 관광개발 사례를 엮은 ‘여행자의 눈으로 본 관광개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고려해야 할 관광개발 벤치마킹’(백산출판사)을 출간했다.정란수 대표는 한양대학교 관광학부 겸임교수이자, 여행기획가, 여행작가로 활동하면서 10년간 30개국 100여 개 도시, 300여 개의 관광개발 사례지를 직접 다녀와서 보고 느낀 점을 담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관광 트렌드가 급변하면서 저자는 이에 대한 해설과 시사점을 제시하는 데 주력했다.‘여행자의 눈으로 본 관광개발’은 크게 5개 장으로 구성됐다. 각 장은 코로나19 이후 고려해야 할 관광 트렌드에 맞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상큼 달콤한 사과향 가득한 투 컬러 클렌징 밤 ‘스윗 애플 클린’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윗 애플 클린’은 미국 세포라에서 클렌저 부문 판매 1위(2019년 미국 세포라 연간 누적 판매기준)를 차지한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의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CJ몰에서 26일 선 론칭, 공식 브랜드몰에서 28일 론칭이 예정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제품은 ‘그린 클린’과 동일한 세정 효과를 지닌 약산성 클렌징 밤으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으며,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코랄 빛과 옐로우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색적인 그라데이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반려동물 동반여행과 지역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로얄캐닌코리아는 한국관광공사와 전라북도, JTV 전주방송과 함께 전북지역 반려동물 동반여행 기반 조성과 전북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하진 전북도지사와 노점환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본부장, 한명규 JTV전주방송 대표이사와 로얄캐닌코리아 박진석 이사가 참석해 전라북도를 반려동물 친화여행의 중심지로 조성하는데 뜻을 함께 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로얄캐닌은 전라북도 반려동물 동반여행 홍보 마케팅에 협력하는 동시에 반려동물 동반여행 ‘펫티켓’ 캠페인의 공동 홍보에 나선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그룹 NCT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성찬은 그룹 NCT 멤버로, 활발한 음악활동과 함께 연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뷰티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닥터지 화보 촬영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닥터지는 ‘팬슈머(Fansumer)’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이번에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향후 닥터지는 성찬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스킨 케어 습관 ‘각.보.자®’ 캠페인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성찬은 5월 초 공개될 브랜드 영상을 통해 ‘각질-보
복권기금이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창업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창업기업 생존율 현황’에 따르면 창업기업 10곳 중 7곳은 5년을 못 버티고 폐업한다. 우리나라 창업기업의 5년 생존율은 고작 29%다. 이것은 OECD 주요 국가들의 창업기업 5년 차 생존율 41.7%에 비해 턱없이 낮은 수치다. 업종 간에도 생존율 편차가 큰 만큼, 기술기반 창업을 확대할 수 있는 정책 기반 마련이 필요하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2004년부터 중소기업창업 및 진흥기금의 정책자금(창업기업지원융자) 이차보전에 복권기금을 활용 중이다. 신용 및 담보여력이 없어 민간금융에서 소외받는 청년창업가, 창업초기기업 및 재창업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