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코로나19 만연 방지를 위한 중점조치를 적용하는 지자체가 크게 늘어나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째 4000명 이상 발생하고 추가 사망자도 30명 넘게 생겼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5일 들어 오후 8시20분까지 457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새 진원지로 등장한 오사카부에서 전날 1130명에 이어 1208명이 다시 발병하고 도쿄도 729명, 효고현 493명, 아이치현 218명, 가나가와현 242명, 오키나와현 134명, 사이타마현 188명, 홋카이도 101명, 교토부 107명, 나라현 81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52만2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4월 1일 2605명, 2일 27
코로나19 의 장기화로 혈액부족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농심이 전사 헌혈 캠페인을 펼쳐 혈액수급에 힘을 보탰다. 농심은 지난 15 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날 모은 헌혈증 300 여 장을 ( 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 사전 예약을 받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헌혈을 진행해 모든 임직원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고 말했다. 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4 년째 추진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
전국 택배맛집을 소개하는 CJ대한통운의 유튜브 예능 ‘택슐랭가이드’가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택슐랭가이드’는 CJ대한통운의 유튜브 예능채널 ‘택배와따’의 먹방 콘텐츠로 지금까지 7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CJ대한통운은 지난 3월 5일 첫 콘텐츠를 공개한 택슐랭가이드가 누적 조회수 100만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9일 공개된 ‘히밥 : 제주맛집편’은 유튜브 생태계 내의 인기도를 보여주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72시간 가량 노출되기도 했다. 1분당 400시간 분량의 영상이 업로드 되는 유튜브 생태계에서 기업이 제작한 영상으로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택슐랭가이드는 여수 간장게장, 제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지난 13일, 서울특별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교육장 유인숙)에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2021년 우리함께, 건강 키움 프로젝트’ 지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유인숙 서울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했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는 2010년부터 서울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함께 ‘조식지원사업’을 통해 동작관악 지역 내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학생들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2021년 우리함께, 건강 키움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을 위한 조식지원을 비롯한 심리정서지원사업 등을 함께 진
22만 구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역사 유튜브 채널 ‘아그래 - 역사 채널 이야기’가 책으로 출간됐다.얼마 전 종영된 드라마가 역사 왜곡으로 많은 이들의 공분을 자아내며 지금까지 논란을 겪고 있다. 또한 중국에서는 한복과 김치 등 우리 고유의 문화를 자신들의 것이라고 주장하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다. 그 덕분에 역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주변 나라와의 관계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대응하기 위해 우리 역사에 대한 바른 인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시사하고 있다.우리가 알고 있는 태종은 조선 왕조의 시작인 태조 이성계를 도와 조선 건국에 큰 역할을 했으며 왕권 강화를 이뤄낸 왕이다. 또한 세종은 우리 고유의 문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직,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만을 위해 재배, 엄선한 맥아와 쌀 등을 사용하는 등 프리미엄 맥주로서의 가치를 더하고, 패키지 외관까지 기존의 칭따오 라거와 차별화한 맥주로 국내에서는 이번에 최초 선보이며 한정판으로만 판매한다.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903년 설립 이후 10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의 발자취를 기리기 위한 프리미엄 맥주이다. 긴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지난 해 중국 내 처음으로 출시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것으로, 2021개만을 한정 판매한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자영업자들이 쉽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B2B 전용 밀키트를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레시지의 B2B 전용 밀키트는 대한민국 전체 취업자의 5분의 1이 종사하는 자영업 시장에서 프랜차이즈에 속하지 않은 자영업자들도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B2B 전용 밀키트를 통해 순수 자영업자들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물류서비스 없이도 메뉴 구성에 필요한 식재료를 편리한 형태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B2B 전용 밀키트는 추가 손질없이 바로 요리할 수 있도록 프레시지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에서 전처리 과정을 거친 식재료를 1인분씩 개별 포장하여 묶음으로 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기며,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교감할 수 있는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25일까지 약 10일간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개최한다고 16일 전했다. 스타필드는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하는 등 ‘펫 프렌들리’ 정책을 펼쳐 반려동물 동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꽃길만 걷개’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전시와 체험, 반려견 교육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산책 이벤트는 점별로 마련된 코스를 따라 반려견과 자유롭게 산책하는 행사로, 포토 스팟에서 사진 촬영 및 인증 시 프리미엄 사료 또는 F&B
선장 이준석은 "배가 침몰하고 있으니 빨리 구명조끼 입고 탈출하세요" 않고 왜 현재 자리에서 기다리라며 자기는 사진처럼 탈출했을까? 1등 항해사가 맡는 위험한 맹골수도 지역을 왜 3등 항해사에 맡겼을까? 씨랜드 화재 때도 담임교사 비운 방 유치원생 모두 희생, 지도자가 이렇게 중요한데, 참회!
쥐띠 운세36年生 오늘은 모든 것을 제쳐두고 가족에게 더 신경을 쓴다면 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48年生 내가 한 발 물러서면 상대방도 물러설테니 먼저 양보하는 미덕을 보여주세요~!60年生 오늘따라 예민한 데에는 이유가 있을 거에요. 상대 예민함도 받아주길 바라요.72年生 나를 믿어주는 사람은 많답니다. 그 사람들에게 실망을 안기지 않아야 합니다.84年生 이유가 어찌 되었건 뒷담은 나쁜 것이랍니다! 뒷담하는 자리는 피하도록 해요.96年生 하기 싫은 일도 마무리 해보길 바랍니다. 마무리가 있어야 시작도 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37年生 살짝 낯가리는 사람이 나아요. 너무 솔직한 사람은 실수가 생길 수도 있답니다.49年生 계획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가볍고 시원한 데님 소재를 활용한 썸머 데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오버올, 우주복, 스커트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해지 데님이나 스판이 함유된 데님 소재로 출시해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베이비부터 키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데님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아를 위한 ‘스윗 플라워 가든 멜빵 스커트'는 밝은 데님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가슴 포켓 부분의 꽃 자수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남아를 위한 '마일 써니 붐붐 오버올’은 짙은 색의 데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2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잡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피크닉세트를 제공하는 ‘봄봄봄’ 패키지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다. ‘봄봄봄’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이그제큐티브룸1박과 함께 모모바에서 봄을 맞아 새롭게 준비한 ‘봄봄봄 피크닉 세트(To go set)’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모모바에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피크닉 세트는 클럽 샌드위치, 시저 샐러드, 소프트 드링크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룸 선택 시 라운지 2인 혜택(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또한 패키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연간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이사와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의 홈 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의 홈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 광고를 진행하고, 키움 히어로즈 및 프리미어모터스 공식 SNS를 통해 선수 유니폼 증정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키움히어로즈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많은 프로야구 팬들에게 4년 연속 수입 대형 SUV 1위를 기록한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