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대표이사 신동호)가 산악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기능을 다양화한 산악용 퍼포먼스 전기자전거(e-MTB) ‘불렛’ 3종을 출시했다. 첼로의 ‘불렛’ 시리즈는 산길, 오프로드 등 자연 속에서 역동적인 라이딩을 즐기는데 최적화된 퍼포먼스 산악자전거와 가파른 경사도 쉽게 오를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의 모터를 결합한 산악용 전기자전거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인 2021년형 불렛 시리즈의 경우, 산악 라이딩을 즐기는 다양한 스타일에 맞춰 최대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세분화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2021년형 불렛 시리즈는 ▲ 험난한 산악코스를 익사이팅하게 즐길 수 있는 ‘불렛 FX’ ▲ 다양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지구의 날을 맞아 멸종 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한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컬럼비아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 멸종 위기에 놓인 희귀동물을 보호하고 기억하기 위해 기획했다. 노스 웨스트 그래픽 아티스트 ‘앰버 스틴(Amber Steen)’과 협업한 이번 제품은 은연어, 황금 만텔라 개구리, 북극곰, 일리 피카 등 총 4가지 아트웍으로 담았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친환경 공정을 거쳐 100% 순수 코튼 면으로 제작했다. 생산 과정에서 유해한 화학 물질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입을 수 있고,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티셔츠 전
‘2021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명품 김치브랜드 명인명장(전통식품)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4월 30일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한성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한성 포기김치(10kg)’를 2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성 포기김치는 100% 국내산 배추와 김순자 명인의 36년 전통 레시피로 담가 시원하고 아삭한 맛을 자랑한다. 국내산 배, 홍고추, 무, 멸치액젓 등을 사용한 김순자 명인만의 비법 양념으로 아삭한 배추에 깔끔한 맛을 더했다. 대한민국 김치명인∙명장 김순자 대표의 ‘한성 포기김치(10kg)’는 공식 쇼핑몰 한성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약 한 달간 20% 특별 할인가에 판매되며
편의점 음료 전문 제조기업인 ㈜웰그린은 미니스톱을 통해신규 파우치 음료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음료 2종은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아샷추’와 ‘애플망고 에이드’이다. ‘아샷추’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이용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일명 꿀조합으로 일컬어지며, SNS을 통해 인기를 모은 히든 메뉴이다. 카페에서 즐기던 맛을 그대로 재현하여, 달콤한 복숭아 베이스에 쌉싸름한 에스프레소로 마무리한 게 특징이다.함께 출시된 애플망고 에이드는 일반 망고보다 풍부한 과즙과 달콤함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과일 애플망고의 진한 퓨레를 함유하여, 생과 본연의 깊고 향
. 포스트 코로나 시대 그린·디지털 뉴딜계획이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 주요국의 핵심 중점과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그린·디지털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글램하우스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주목은 글램하우스로 쌓은 노하우를 업그레이드해 짓는 신축 글램스위트로 이어진다.글램스위트는 유럽풍 게이티드커뮤니티 스타일의 최고급 타운하우스다. 자연과의 조화에 스마트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같은 첨단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지난 2020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호평 글램스위트’가 이목을 끌고 있다.이는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신개념 융합을 보여 준 글램하우스로 남양주 지역사회의 사랑을 받은 태원종합건설이 선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개발 스타트업 서울로보틱스(대표 이한빈)가 일본 최대 반도체 전문 종합상사 마크니카(Macnic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울로보틱스는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 3D 센서(SENSR)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크니카는 전 세계 5위 내에 손꼽히는 반도체 전문 종합상사다. 일본 전역으로 확장할 수 있는 대규모 영업망을 갖추고 있기도 하다. 서울로보틱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마크니카의 스마트시티, 리테일, 보안 등의 전문 진출 분야에 자사의 라이다 및 3D 센서 기반 솔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로보틱스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120여 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온유약품(대표 정두선)이 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처음ON(처음온)’ 제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처음ON(처음온)’은 2030 여성 타깃의 건기식 브랜드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온유약품 공식몰 이벤트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온유약품 관계자는 “봄을 맞아 본격적으로 건강 관리에 관심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구성의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샴페인 멈(G.H. Mumm)이 프라다가 주최하는 요트 대회 ‘제 36회 아메리카 컵’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사로서 ‘멈 드라이 세일링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랑스 No.1 샴페인 브랜드 멈(G.H. Mumm)은 1827년 설립된 1세대 샴페인 하우스로, 최상급 포도원에서 엄선한 포도와 수확연도가 다른 다양한 뀌베를 사용, 세심한 블렌딩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가진 샴페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 1970년대부터 아메리카 컵을 비롯해 40 여개 이상의 주요 대회를 후원하며 ‘축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아메리카 컵(America's Cup)은 1851년부터 시작된 가장 오래된 국제 스포츠 경기이자 세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은 사진으로 개인의 일상을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의 이슈를 발굴, 토론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2021 마포사진학교 <시시각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마포사진학교 <시시각각> 참여자들은 직접 찍은 사진으로 소통하고 마포를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들을 담은 사진 콘텐츠를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참여형 크리에이터로 활동한다. 타이틀인 <시시각각>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고립을 사진으로 ‘시시각각’ 해소하자는 의미와 참여자 간 ‘시시각각’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단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외식 전문업체들의 언택트 마케팅 규모가 급증하는 가운데 식음료 업계 역시 배달서비스를 통해 성장 동력을 찾기 시작하고 있는 가운데,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15일 “쿠팡이츠·배달의민족·위메프오 등 배달 앱 업체들과 B2B 제휴서비스 계약을 맺고 본격 배달서비스를 강화한다”라고 밝혔다. 커피에반하다는 지난 2019년도 요기요와 B2B 제휴 계약을 맺어 첫 배달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러한 비대면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려는 커피에반하다의 다양한 시도는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로 이어졌다. 이외에도 집에서 커피를 마시는 홈카페
최근 달라진 일상에 따라 실용성 있는 상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실내·외 모든 활동에서 높은 활용도가 돋보이는 기능성 셔츠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땀 걱정 없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크리스 체크 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시킬 수 있는 통풍구가 있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리치 쿨 체크 하프 셔츠는 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인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방문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에코 라이프’ 캠페인과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9일(목)까지 피자 방문 포장 2회 이상 주문 시 2천명을 추첨하여 피자 운반 및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투-웨이(Two-Way) 보온백과 방문 포장 50%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Zero Waste 캠페인’은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기 위해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일회용 포크가 필요하지 않은 고객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이 주치의로 활약하는 KBS 1TV 6시내고향 ‘떴다! 내고향 닥터’에서 아픈 남편과 딸을 위해 결코 주저앉을 수 없었던 인생을 살아온 함평 어머니의 ‘오뚝이 인생’ 2부가 지난 13일 방송됐다. 7번 넘어지면 8번 일어나는 김정순(74세) 씨는 아픈 몸으로 마을의 고령 어르신을 돌보는 요양보호사로 일하며 지체장애가 생긴 막내딸과 함께 지내고 있다. 아픈 남편을 대신해 일하다가 기계에 손이 들어가 세 손가락을 잃어도 손에서 일을 놓은 적이 없다. 엉덩이부터 발끝까지 시리고 저린 통증으로 걷는 것도 어렵고, 똑바로 눕지 못하는 몸 상태로 아픈 남편까지 돌봐야 했다. 굽은 엄지발가락으로 무지외반증 통증도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