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이있는삶(이하 식삶)이 농·수·축산업과 종사자들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파머쇼 2021’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생산 현지에서 땀 흘리는 종사자들이 시대에 뒤쳐졌을 것이라는 잘못된 편견을 깨기 위해 기획된 식삶의 2021년 첫 프로젝트다. 이에 따라 생산 현장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가진 장인들을 엄선해, 이들의 이야기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과 이들이 직접 생산한 스페셜티푸드를 총 망라해 선보이는 기획전을 각각 진행한다. 먼저 생산자들의 오랜 노하우를 현대적 패션으로 표현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워크화 브랜드 ‘레드윙’, 그리고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상하농원 봄 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다. 상하농원에서 준비한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는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수호하는 꼬마농부들의 탐험이야기를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꼬마농부 탐험대’ 이벤트는 지도를 들고 상하농원 곳곳에 숨겨진 어린이 캠프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배지를 획득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꾸러미를 지급한다. 또한 버려지는 플라스틱 컵등 재활용품을 이용하여 다양한 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동아TV(대표이사 박란)가 경북문화재단(대표이사 이희범) 산하기관인 한국한복진흥원(원장 이형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통섬유, 복식 및 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체계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동아TV는 채널이 가진 노하우를 통해 한복을 중심으로 하는 전통문화와 한복 대중화를 위해 앞장설 방침이다. 진흥원의 주요활동을 방송 콘텐츠화 함과 동시에 한복 패션쇼 기획을 비롯해 전통문화 소개, 라이브 방송, 기타 문화 산업 등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한복진흥원은 한복 문화산업의 부흥과 한복문화 거점 마련을 위해 건립되었다.특히 진흥원이 소재한 상주 함창 지역은, 한복에 빠질 수 없는
집중적인 황사와 미세먼지 속에 피부까지 건조해지면서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에는 얼굴이 유독 빨갛게 달아오르는 안면홍조를 겪고 있는 이들이 많아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안면홍조란 모세혈관확장증이라고도 하며, 얼굴 피부의 모세혈관이 술, 온도차이, 감정변화, 자외선, 유전적인 요인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급격하게 확장되면서 얼굴의 붉은기가 비정상적으로 돌출되는 질환이다.이러한 안면홍조는 생활에 있어 불편함이 적기는 하나 방치할 혈관이 늘어나고, 작은 자극에도 쉽게 얼굴이 붉어지는 증상이 더욱 심화될 수 있어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다만 안면홍조는 딸기코(주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독일 럭셔리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안나 아카이브 실루엣으로 실용성을 더한 안나 비세토스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MCM을 상징하는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입혀진 코티드 캔버스백 라인으로, MCM 특유의 고급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MCM 라인업에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코냑 컬러를 적용, 백팩, 스몰토트, 라지토트, 크로스바디 등 제품 형태별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을 충족시킨다. 여기에 고급 나파가죽 트림을 더해 시간이 지날수록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안나 비세토스 라인업은 백팩, 토
베이직 스타일의 스니커즈. 갑자기 아찔한 톱날이 등장해 신발을 과감히 절단한다.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신발의 속살이 단숨에 눈앞에 드러난다.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최근 공개한 자사 ‘인텐스 바이 엘칸토’의 ‘독일군 스니커즈’ 해체 영상이다. 신발해체 숏폼(Short form)은 파격적인 전개로 묘한 쾌감을 불러일으킨다.엘칸토는 올해부터 “매월, 자신 있게 해체합니다”의 컨셉으로 총 15편의 ‘92(구두)해체쇼’ 영상을 공개했다. 앞으로도 매월 9,19,29일에 랜덤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엘칸토 해체쇼는 콘텐츠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경험를 우선적으로 추구하는 MZ세대를 집중 겨냥한다. 지난 영상에서는 ‘롱
전동킥보드 공유 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빔모빌리티(Beam Mobility)가 충청권 주요 도시인 대전과 청주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경쟁력 있는 요금과 업계 최고 사양의 전동킥보드를 기반으로 시민들의 이동 편리성을 높이는 한편, 친환경 교통수단 정착에도 속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빔모빌리티는 그동안 다양한 지역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전과 청주시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두 지역 모두 내구성과 안전성, 편의성이 강화된 빔의 최신 전동킥보드 모델 ‘빔 새턴 플러스(Beam Saturn+)’가 배치된다.‘빔 새턴 플러스’는 항공기급 고품질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안전주행
KT&G 상상마당 홍대가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하는 ‘그림 같은 집’ 전시회를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오는 5월 30일까지 개최한다. ‘그림 같은 집’은 코로나19 시대에 사람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집을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하는 전시회다. 미술작가 17인의 회화, 설치 예술 작품, 가구, 소품 등이 전시되며, 전시 작품의 소장을 원하는 경우 QR코드를 통해 구매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는 지난 3월 전시 개최에 앞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그림 같은 우리 집’ 온라인 사진 공모를 진행한 바 있다. 이를 통해 50여 명의 홈 인테리어
에쓰-오일(대표이사 후세인 알 카타니)가 주최하고 (재)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이 주관하는 2021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모집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푸드트럭 사업자들의 창업활동을 격려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전국 청년 푸드트럭 52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사업자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유류비를 지원하고 우수한 성과를 보인 4개 사업자에게 추가적인 유류비를 제공할 계획이다.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은 2018년부터 추진되어 총 132개의 푸드트럭에 3억 원의 유류비를 지원하였으며, 이를 통해 푸드트럭 사
침구류 전문기업인 네이처슬립(대표: 김화선)은 렌탈 플랫폼 전문기업인 현대렌탈서비스(대표: 가철, 이하 유버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전용 상품개발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트리스 렌탈서비스를 고객에게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양사는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네이처슬립의 수면솔루션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이 적용된 매트리스를 신규 개발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통하기 위하여 전략적 제휴에 합의하였다. 또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한 공동의 이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예정이다.이번 전략적 제휴의 결과물로 새롭게 출시되는 “유버스 네이처슬립
장기화된 경기 침체 속 ‘창업’을 돌파구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가맹 본부의 예비 창업주 모시기 경쟁 또한 치열해지고 있다. 핵심 장비를 무상 제공하거나,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등 업종마다 색다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예비 점주들의 마음을 끌고 있는 것. 지금 바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4월의 프로모션을 한 데 모아 살펴보며, 나에게 필요한 혜택은 무엇인지 따져보는 것은 어떨까. 셀프 빨래방에 운동화 세탁을 위해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운동화 세탁기 및 건조기’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통 큰 기업이 있다. 국내 세탁장비 제조 전문 기업 ㈜와스코는 오는 4월 30일까지 셀프 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 신규 점주들에게
2021년 4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월 13일부터 4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745,7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할 수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지난 12일, ‘영실업과 함께 하는 우리 아이 첫 기부’ 캠페인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식을 진행했다. ㈜영실업은 완구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공헌 기금으로 조성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욱 소외된 취약계층 아동에게 경제적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영실업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영실업 완구 중 21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4월 15일부터 5월 5일까지 ㈜영실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로 고객 정보 와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자녀의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5,000원을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