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 ‘힘내라 대한민국, 가치삽시다 슈퍼 쿠폰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가치’를 공유한다는 의미의 이번 특별전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 소상공인을 위해 마련됐다. 하프클럽은 이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을 잡고 60여 개 소상공인 업체의 410여 제품을 선보인다. 기본 할인가에 더불어 25%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특별전에는 식품부터 리빙, 패션,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이 구성됐다. 특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리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색다른 선물을 제공한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커스텀 와펜 키트’로, 부모가 자녀에게 단순히 선물을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함께 교감해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리바이스키즈가 준비한 커스텀 와펜 키트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데님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주목된다. 아이들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엿보이는 디자인으로, 20여가지의 다양한 와펜과 브로치로 구성됐다. 와펜은 데님 위에 올려놓고 손수건을 덧댄 후 다리미를 이용해 열을 가하면 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아이가 와펜을 고르고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배우 천우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케르는 천우희 특유의 꾸밈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분위기가 개인 고유의 개성을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주는 네케르의 지향점과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네케르는 천우희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과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난 천우희만의 아름다움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That’s so you’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전하며 MZ 세대와의 더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우희는 네케르 메이크업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네케르 모델 활동에 나선다. 네케르 관계자는 “네케르의 브랜
일본에서 코로나19 만연 방지를 위한 중점조치를 적용하는 지자체가 크게 늘어나고 오사카부와 도쿄도, 효고현, 교토부 등에 긴급사태 선언 재발동이 임박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째 5000명 넘게 발병했고 추가 사망자도 30명 이상 생겼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9시까지 5466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전날 신규 확진자는 5292명으로 지난 1월22일 이래 3개월 만에 5000명을 넘었다.연일 1000명 이상 발병하는 오사카부에서 1167명, 도쿄도 861명, 효고현 547명, 가나가와현 318명, 아이치현 294명, 사이타마현 233명, 지바현 141명, 교토부 148명, 후쿠오
미 보건 당국이 이번 주 '혈전 논란'에 휩싸인 존슨앤드존슨 자회사 얀센 코로나19 백신 사용 재개를 권고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워싱턴포스트(WP)는 22일(현지시간) 미 연방 당국 입장이 이르면 이번 주 얀센 코로나19 백신 사용 재개를 권고하되 혈전 합병증에 관한 새로운 경고를 포함하는 방식으로 기울고 있다고 보도했다. 다만 새 경고는 연령 제한을 포함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WP는 전했다.이는 얀센 백신의 혈전 합병증 위험을 인정하면서도 접종에 따른 이익이 더 크다고 판단한 유럽의약품청(EMA) 결론과 유사한 입장이다. EMA 역시 백신 사용에 제한은 두지 않고 제품 설명서에 혈전 합병증 관련 경고를 붙이도록 했다.WP는 익명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다음달 5일까지 네덜란드 대사관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평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주말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다. 에버랜드 연간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 응모 70%, 현장 응모 30%로 참가자를 구성한다.많은 소비자가 실생활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버랜드, 유엔세계식량계획(UN WFP)과 협력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에버랜드 장미원에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부스를 설치, 못난이 친환경 농산물을 활용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영상 시청과 퀴즈 프로그램, 실천을 다짐하는 챌린지 서명 등을 진행한다.제로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감성 캠핑 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Naturehike)’와 협업한 ‘칭따오X네이처하이크 쿨러백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칭따오X네이처하이크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캠핑, 차박 등이 유행과 함께 쿨러백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보냉과 보온용도 뿐 아니라 여행할 때 세컨드 백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칭따오는 올해 자연친화적 컨셉의 캠핑용품 브랜드로 유명한 네이처하이크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가성비 갑 브랜드로 입소문 난 네이처하이크는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경상북도 성주군과 참외 농가를 지원하는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재미있고 맛있는 경험을 전하는 더본코리아의 ‘우리가치 프로젝트’ 일환으로, 자사 브랜드와 지역 농가의 가치 있는 만남을 통해 농가를 돕고 소비자들에게는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2일 경북 성주군청에서 이병환 성주군수, 더본코리아 박유섭 마케팅 팀장, 지역 식품가공업체 ㈜참사랑 정정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본코리아는 성주군에서 재배되는 품질 좋은 참외를 원활하게 공급받고, 농가에는 안정적인 수익
지난 20일은 봄비가 내려 곡식이 잘 자란다는 곡우, 10여일 후면 여름 시작 입하, 우리 밭에도 새로 심고 겨울 지낸 농작물들이 이렇게 무럭무럭 자라네!1.3년생 더덕 줄기가 이렇게 자라고2.옥수수 모를 이웃에서 얻어 심고3.쪼개 심은 감자 싹은 이렇게 돋고4.상추는 1주일 후면 뜯어 먹겠네!
쥐띠 운세36年生 피곤하다면 과감하게 모든 것을 포기해보세요. 내 몸을 더 우선시해야 합니다.48年生 계획한 일이 꼬였다 해도 포기하지 말아요! 차분하게 풀어나갈 수 있을 거에요.60年生 그간 골치 아팠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는 날이니 편안한 하루가 되겠습니다.72年生 한 번만 참으면 구설수는 피해갈 수 있어요. 주변의 시비에도 참아보길 바라요.84年生 노력 없는 성과는 없답니다.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그만큼 노력해야 돼요.96年生 오늘은 새로운 길을 찾아보세요. 목표는 같아도 여러가지 다양한 길이 있어요! 소띠 운세37年生 감정에 치우치는 것은 초보자의 모습이죠! 차라리 원칙을 따라보길 바랍니다.49年生 변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22일 다가올 여름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해 한발 앞서 여름 신메뉴로 '오미자 음료 3종'과 '아이스탑 3종'을 출시한다. 드롭탑이 내놓은 여름 신메뉴는 기침, 피로회복 등 면역력 관리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재료를 활용한 오미자 음료 3종과 풍성한 토핑을 탑(TOP)처럼 쌓아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아이스탑 3종 등 총 6종이다.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는 2030세대가 오미자, 흑임자, 양갱, 단팥 등 어르신들이 좋아할 법한 음식을 즐겨 찾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다. 드롭탑은 이러한 할매니얼 입맛을 사로잡을 신 메뉴로 짜릿하고 시원한 오미자 음료 3종을 출시한다. ‘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가 선보인 ‘듀얼 인격자야, 듀얼브루를 마셔라’ 웹드라마 현장에서 남성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의 다니엘 헤니와 사랑스러우면서 통통 튀는 매력의 공승연과의 완벽한 케미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다니엘 헤니와 공승연은 한 장면에 담기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불러올 정도로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준다. 두 배우의 완벽한 비주얼과 연기 호흡으로, 복도를 걷고 사무실에서 보고를 하는 등 모든 장면 하나하나가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게 연출될 수 있었다는 평이다. 특히, 깊은 눈빛과 세련된 남성미를 보여주는 다니엘 헤니와 사랑스러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높은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퓨즈 니트 슬립온’을 선보인다.퓨즈 니트 슬립온은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울퉁불퉁한 산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 위에서도 보다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 또한 갑피 부분에 착용감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좋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편안한 착화감에 심플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가벼운 트레일 워킹이나 여행지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레깅스나 와이드 핏 팬츠와 함께 단정하게 연출하거나 깔끔한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장시간 착용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