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발 매출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K2는 3월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대비 120% 신장했으며,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50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라이하이크 큐브(FLYHIKE CUBE)’는 출시 한달 만에 3만족 이상이 판매됐다. 2018년 첫 출시 후 지금까지 38만족의 판매고를 올린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발걸음이 가벼운 하이킹화’를 컨셉으로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신기 좋은 신발로 인기를 얻고 있다. K2는 2030 등산인구 증가와 함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플라이하이크가 산행 뿐 아니라 일상에서 가볍게 신기 좋은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이 ‘닥터그루트’의 탈모완화샴푸 신제품 ‘마이크로바이옴 스케일링 샴푸’를 단독으로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마이크로바이옴 스케일링 샴푸’는 기존의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대비 두피 유분 개선 효과를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일명 스케일링 샴푸로, 탈모는 물론 비듬을 방지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4월 6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닥터그루트 슈퍼딜’과, 4월 8일 12시부터 15시까지 실시하는 ‘타임딜’을 통해 구입 시 사은품으로 ‘닥터그루트 두피 브러쉬’를 증정한다.G마켓 마트뷰티실 정주성 매니저는 “염색,
글로벌 벤처투자기업 요즈마그룹코리아가 한국의 의료AI 스타트업과 손을 잡았다. 의료AI 전문 데이터라벨링 기업 재이랩스(대표 이준호)는 서울 강남구 요즈마그룹코리아 사무실에서 글로벌 벤처캐피탈(VC) 요즈마그룹의 한국법인과 해외진출 지원 및 투자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 확대는 물론, 글로벌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초석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스라엘에서 출범한 요즈마그룹은 세계적인 벤처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기업으로 2015년 한국법인 요즈마그룹코리아를 설립했으며, 미래 비전과 자체 기술 경쟁력을 지닌 국내외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고 있다. 요즈마그룹은 최근
풀무원식품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이 1000만 봉지 판매를 달성했다.풀무원은 지난해 8월 자연 재료 본연의 맛을 로스팅 공법으로 또렷하고 선명하게 구현한 자연은 맛있다 정면·백면·홍면을 출시하며 라면사업 재도전에 나섰는데 지난달 1000만봉지 판매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코로나19 팬데믹이 1년 이상 지속하면서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은 진하고 깊은 국물과 쫄깃한 면발로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달 1000만 봉지 판매를 넘어섰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국물 라면 신제품 중 2위를 기록한 것은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활발히 이뤄진 것이며 결국 '맛'에서 손비자의 선택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종합엔터테인먼트사 iHQ(아이에이치큐)와 함께 저소득 조부모가정 아동을 위해 2,500만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iHQ는 드라마, 예능, 음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하며, 코미디TV, 드라맥스, K STAR, 큐브TV, 샌드박스플러스 등 5개의 케이블TV 채널과 엔터테인먼트사 싸이더스HQ 등을 보유하고 있다.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출연하는 코미디TV의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12월부터 '2021 맛있는 녀석들 달력'을 판매했으며, 세이브더칠드런의 저소득 조부모가정 아동 지원 DREAM 사업(이하 'DREAM 사업')에 수익금 2,500만원의 기부를 결정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DREAM 사업
실시간 영상처리 플랫폼 기업 엔쓰리엔(N3N, 대표 남영삼)이 전환사채(CB)를 주식으로 전환해 자사 자본을 확충했다고 6일 밝혔다. 엔쓰리엔은 100억원 규모의 CB를 전환 완료했으며, 추후 남아있는 60억원 또한 주식으로 전환해 부채를 줄이고 자본잠식 상태를 해소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엔쓰리엔은 개선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유리한 조건으로 투자를 유치하고, 향후 상장 시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기업가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엔쓰리엔 관계자는 “이번에 확보한 자금을 통해 회사 경영 안정화 기틀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기업 성장 가속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자사 핵심 기술의 확대와 함께 신기술을 개
"앵두나무 우물가에 동네 처녀 바람 났네" 어릴적 유행가, 가난한 동네 처녀들은 바람나서가 아니라 동생들 학비 벌러, 가족 위해 식구 줄이려(이 게 무슨 말인지 요즘 젊은이들 알까?) 보릿고개 이 때쯤 도시 공장으로 식모 살이로 고향 떠났지, 가난했어도 따뜻했던 인정, 그 시절이 그립네!
쥐띠 운세36年生 오늘은 쉽게 지칠 수도 있겠네요. 집중력이 필요한 일은 내일로 미뤄도 좋아요.48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사람들이 많으니 도움을 요청해봐도 흔쾌히 들어줄 거에요~!60年生 익숙한 사람과 만남이라 해도 옷차림에 신경써보세요. 이미지를 유지해야 돼요.72年生 나와 잘 맞는 사람은 꼭 있을 거랍니다.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84年生 미련을 버리고 맡을 일에만 몰두해야 하는 날이니 진득하게 임해보길 바랍니다.96年生 금전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겠어요. 금전거래를 한다면 준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37年生 계획한 일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포기하지만 말아요!49年生
코로나19의재확산속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2021년의 봄을 맞아 파크 하얏트 서울이 달콤한 휴식을 선사할 ‘스프링 앳 더 파크 (Spring at the Park)’ 패키지를 선보였다.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꽃을 형상화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와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200ml) 두 병을 객실로 제공하며, 호텔 레스토랑의 메뉴 25% 할인 혜택, 탁 트인 도심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도 포함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하얏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투숙당 이솝(Aesop) 브랜드의 배스 솔트 입욕제를 증정한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오롯이 호텔 내
2021년의 완연함 봄속에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10주년 기념 패키지 ’10 Hours(텐 아우어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을 경험하며 도심 속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Stay(스테이)와 Holiday(홀리데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Stay 버전은 객실과 실내 수영장 10시간 이용으로 구성되며, Holiday 버전은 Stay 버전과 동일 구성에 무제한 생맥주 해피아워(또는 조각 케이크 2개 중 택 1)까지 함께 제공된다. 4월 6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Stay 버전은 8만 원, Stay 버전은 10만 원(세금·봉사료 포함)이다. 이와 함께 호텔 내 레스토랑
1990년 국내 법인을 최초 설립한 이래,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과 ‘로스만(Rothmans)’, ‘켄트(KENT)’를 판매하고 있는 BAT코리아가 4월5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glo™ pro)에 최대 90% 할인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 글로 프로 ‘부스트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 프로 기기를 출시 가격 대비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한정 수량이 완판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완료한 후 글로 공식 웹사이트또는 카카오톡 스토어, 글로 프로가 입점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기 구입 고객 전원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적용되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4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4월 신메뉴는 △닭가슴살가지죽(중기) △찹쌀한우가지죽(중기) △현미닭가슴살가지죽(후기) △한우가지브로콜리죽(후기) △한우매생이진밥(완료기) △관자새송이사과진밥(완료기) △관자고구마깻잎진밥(완료기)이다. 4월 ‘Only at 배냇메뉴’는 국내산 관자와 완도산 매생이, 여주 특산물인 금보라가지를 재료로 활용했다.국내산 관자는 단백질 함량과 타우린이 풍부해 이유식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모유에도 있는 타우린은 아이 시력발달과 칼슘대사에 관여한다. 매생이는 아이들이 먹기 좋은 식재료로 생육조건이 까다
한국맥도날드가 따뜻한 봄에 상큼함을 더해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칠러 2종인 '애플망고 칠러', '제주 한라봉 칠러'와 아이스크림 2종인'스트로베리 콘',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다.애플망고 칠러는 프리미엄 과일이자 친숙한 맛으로 인기 있는 애플망고 본연의 깊고 향긋한 풍미와 진한 달달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시원한 청량감으로 봄의 나른함을 깨우기에 제격이다.제주 한라봉 칠러는 청정 제주의 대표 과일인 한라봉으로 만들어 지난해 첫 출시 당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뛰어난 한라봉 과즙과 얼음을 완벽한 비율로 갈아 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