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대다수가 커리어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커리어 브랜딩이란 경력과 관련된 경험과 기술, 성과 등을 알림으로써 자신의 커리어 가치를 높이는 행위를 뜻한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자사 디지털 명함 서비스 ‘눜(nooc)’과 함께 남녀 직장인 49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 중 95.3%가 ‘커리어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커리어 브랜딩이 '필요치 않다'고 답한 이들은 4.7%로 소수에 불과했다. 커리어 브랜딩에 대한 니즈는 연령이 낮을수록 더 높았다. 20대 직장인들 중에는 97.7%, 30대 직장인 96.3%, 40대 이상 직장인 90.0%가 ‘커리어 브랜딩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지난 28일 보호대상아동과 자립준비청년의 사회적 지지체계 구축을 위한 3자 멘토링 프로젝트 ‘월간식구’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월간식구’는 보호자의 부재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보호대상아동 및 자립준비청년의 정서 안정과 성공적인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아대책에서 진행해 온 ‘마이리얼멘토링’ 사업을 3자 멘토링으로 확대해 ‘사회적 가족’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월간식구 시작을 알리는 이번 발대식에는 기아대책 후원자로 구성된 골든키퍼 8명, 멘토로 활동할 자립준비청년 8명, 기관의 추천을 받은 보호대상아동 8명, 기아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은 배우 박은빈 팬모임 ‘디시인사이드 박은빈 갤러리’에서 쌀 100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은빈의 두 번째 팬 파티를 기념하기 위해 기부된 쌀은 송파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을 돕기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된 쌀은 지난 7일에 진행된 ‘박은빈 OFFICIAL FANCLUB ‘BINGO’ 2nd FAN PARTY 〈은빈노트: BINGO-ON〉’ 공연을 기념하기 위해 전달되었다. 올해로 데뷔 29년 차 배우가 된 박은빈은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다. 특히 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백상예술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를 겸비한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 ㈜LK와 함께 재난피해세대의 신속한 구호와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한 3자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재난구호기금 1억원 조성, 재난 구호시설 제공 및 설치, 공공임대단지 화재 등 예방 활동 협력을 맡는다. ㈜LK는 5천만원의 재난구호기금 및 구호물품 조성, 재난구호 사업 홍보를 희망브리지는 재난구호기금 운용, 재난 구호시설 운영관리, 구호기금 및 물품전달, 지정기부 사업 추진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2020년부터 재난피해세대를 위한 지원사업을 후원하며 누적 310세대 3억7천만원 상당 구호금 및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식회사 워니코프(대표 황선철, 황백석)가 9,900만 원 상당의 소형 가전 및 가구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주식회사 워니코프는 소형 가전 및 가구 755개를 국내 소외된 이웃에게 지원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기부 물품에는 전기매트, 식품건조기, 믹서기,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서랍장, 쿨매트 등 다양한 생활 필수품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기부는 주식회사 워니코프의 자회사인 주방 가전 브랜드 ‘홍두깨’와 생활 가전 브랜드 ‘트루리빙’이 참여한 형태로 이루어졌다. 주식회사 워니코프는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의 취지에 특히 공감하여 쿨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재단의 고액 후원자 모임인 ‘컴패니언클럽’ 35호 후원자로 정윤주-신학수 부부를 위촉했다고 27일 밝혔다26일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된 위촉식에는 정윤주-신학수 부부와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정윤주-신학수 부부는 평소 갖고있던 나눔에 대한 관심으로 2021년부터 밀알복지재단에 천연화장품을 기부해왔다. 기부한 천연화장품은 정윤주 후원자가 대표로 역임중인 ㈜록키스의 제품으로, 지금까지 기부한 물품을 금액으로 환산 시 약 9억2천 여 만원에 이른다.부부가 기부한 ㈜록키스 제품들은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 등에서 판매되었으며, 판매 수익
천재교육은 지난 25일, 금천경찰서와 아동 등 실종 방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문 등 사전등록’ 제도 알림 및 장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지문 등 사전등록제'는 18세 미만의 아동, 치매환자, 지적·자폐·정신 장애인 등이 실종되었을 때를 대비해 미리 경찰청 프로파일링 정보시스템에 지문과 사진, 인적사항, 보호자 연락처 등 각종 정보를 등록해 실종자를 신속하게 발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도다. 천재교육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의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동참하고자 자사 영유아·초등 관련 서책 등 인쇄물과 온라인 쇼핑몰, SNS 콘텐츠를 통해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천재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이랜드의 무료 급식소 ‘아침愛(애)만나’와 협업,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정기적으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연에프엔씨는 다양한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에게 ‘존엄한 한 끼’를 제공함으로써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아침愛(애)만나에 자사 간편식을 기부하고 있다. ‘아침愛(애)만나’는 이랜드복지재단이 오픈한 무료 급식소로, 100% 기부·봉사의 형태로 운영되며 서울 내에선 유일하게 아침 식사까지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연에프엔씨는 취약 계층에게 영양을 풍부히 제공할 수 있는 한촌설렁탕 도가니탕과 육개장을 한 달에 두 번 기부하고 있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그린캠프페스티벌(GREENCAMP FESTIVAL) 2024’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린캠프페스티벌은 국내 유일하게 캠핑과 음악을 함께 즐기는 축제로, 친환경 캠페인을 바탕으로 아티스트 공연, 웰니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해는 ‘일상에 특별한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 일대에서 28일, 29일 양일간 진행된다.깨끗한나라는 이번 행사에서 ‘깨끗한나라 생분해 물티슈 에코’와 ‘깨끗한나라 톡톡 뽑아쓰는 무표백 키친타올’ 제품을 후원한다. 두 제품 모두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자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며, 그린캠프페스티벌 캠핑
KT&G(사장 방경만)와 행정안전부(장관 이상민)가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효과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위기가구 발굴·지원’ 홍보 협약을 26일 KT&G 서울 사옥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승택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구본근 행정안전부 스마트복지안전공동체추진단장이 참석한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홍보 활동과 위기가구 발생 대응을 위한 지원 등의 내용이 포함된 ‘위기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협력안’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T&G는 오는 10월부터 생산되는 보헴, 레종 등 17종, 약 4천만 개의 담뱃갑에 ‘힘들 땐 ☎129, 읍·면사무소 또는 동 주민센터에 꼭! 전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2억 8,5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뉴트리원이 지파운데이션과 함께하는 세번째 동행으로, 해당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플러스 ▲비타민C 플러스 ▲비오틴 맥스 5000 ▲혈당건강엔 바나바 ▲간편한 밀크씨슬 등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뉴트리원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국내 소외된 이웃에게 베풀며, 올해도 국내 취약계층 이웃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지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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