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 웰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MOU 체결
교원 웰스(Wells)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와 지난 11일, 미네랄 정수기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교원 웰스가 추구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미네랄 필터 기술 고도화를 위한 협력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미네랄 정수기의 물맛, 효능, 안전성에 관한 공동 연구, 미네랄 필터 기술 고도화, 로하스(LOHAS) 인증 취득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폭넓은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교원 웰스는 정수기 시장 내에서 미네랄 정수기의 입지와 경쟁력을 대폭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정수의 깨끗함과 광천수의 건
2024-12-12 09:22
-
이디야커피, 신년운세 타로점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신년운세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가 지난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EDIYAMMY’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하는 심리테스트 형태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타로점 결과 이미지 저장 후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변우석 사인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디야커피 신년운세 타로점 이
2024-12-12 09:10
-
구직자가 선정한 2024년 올해의 기업 1위는?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2024년 올해의 기업 1위는 ‘SK하이닉스’가 차지했다. 반면, ‘삼성전자’는 6위에 그쳤다고 12일 밝혔다.채용 플랫폼 캐치가 2024년을 대표하는 올해의 기업 순위를 공개했다. ‘올해의 기업’은 그해 캐치 ‘기업개요’ 페이지 조회수가 가장 높았던 50개 기업을 대상으로 구직자 및 직장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올해는 총 3,46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입사/이직한다면 가고 싶은 2024 올해의 기업 1위는 ‘SK하이닉스’가 차지했다. 지난해 4위에서 3계단 상승한 순위였다. 작년에 1위였던 ‘네이버’는 올해 2위를 기록했다. 이어서 3위는 신흥 강자 ‘CJ올리브영’이 차지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삼성전자의
2024-12-12 09:01
-
풀무원, 바릴라와 공동 개발 ‘아티장’ 파스타 아시아권 수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이탈리아 No.1 파스타 바릴라와 공동 개발한 서브 브랜드 ‘아티장(Artisan)’ 냉장 파스타 간편식 제품을 싱가포르로 수출하기 시작하였으며, 태국과 일본까지 수출 지역을 늘려 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우선, 싱가포르 프리미엄 슈퍼마켓 체인인 ‘콜드 스토리지(Cold Storage)’에서 아티장 파스타를 판매한다. 콜드 스토리지는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 제품을 취급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유통 채널로 싱가포르 현지인과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많다. 콜드 스토리지는 이번에 처음으로 냉장 파스타 간편식을 판매하기 위해 복수의 제품을 검토하였으며, 아티장이 경쟁사 대비 우
2024-12-12 08:57
-
잡코리아 눜 '스마트앱어워드 2024' 정보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최근 출시한 디지털 명함 앱 ‘눜(nooc)’이 '스마트앱어워드 2024'에서 정보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이한 스마트앱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여 각 분야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올해 가장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앱을 선정했다. 이번 스마트앱어워드에서 눜은 보다 쉬운 명함 등록을 위한 사용성 강화 부문과 기능에 맞는 사용자환경(UI) 디자인을 통한 편리성 극대화, 다양
2024-12-12 08:52
-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 코엑스서 12일 개막
2025년을 이끌어갈 K-리빙과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리빙 트렌드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전시회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HOME·TABLE DECO FAIR, 이하 홈·테이블데코페어)’가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막해 오는 15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전시기획사 RX케이훼어스와 까사리빙이 공동 주최하며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며 K-리빙을 엿볼 수 있는 국내외 550여 개 브랜드가 950여 개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리빙 트렌드를 선보이는 자리로 올해는 약 9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방문
2024-12-12 08:48
-
백스다임 ’제15기 기보벤처캠프 통합데모데이' 최우수상 수상
백스다임(VAXDIGM)은 최근 서울창업허브 공덕에서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이 주최한 '제15기 기보벤처캠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미래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12일 밝혔다.백스다임은 국내 대표 엑셀러레이터 중 하나인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의 운영사 데모데이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전국 대회 격인 기보벤처캠프 통합 데모데이에 씨엔티테크 운영사 대표로 경연에 참가했다. 그리고 지난 5일 진행된 통합 데모데이에서 진출한 10개의 우수기업과 IR 경연을 벌인 결과 백스다임이 최종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기보벤처캠프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국내 스타트업 육성 정책에 따라, 지난 14
2024-12-12 08:40
-
형지엘리트 윌비워크웨어, 크림에 브랜드샵 오픈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림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윌비워크웨어의 24F/W 에센셜 상품 중 점퍼, 자켓, 팬츠 등을 포함한 총 13종으로, 워크웨어 본연의 기능성에 스타일을 더해 일상에서도 자유로운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 시즌을 맞이해 방한용 점퍼는 물론이고 가벼운 자켓이나 베스트 등 실내에서 착용하거나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겨울룩에 따뜻함과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베스트 제품도 마련했다. ‘필드 디펜스 워크 조끼’는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나 두꺼운 방한
2024-12-12 08:37
-
허닭, 캐쥬얼 간편식 브랜드 ‘꼬꼬대장’ 론칭
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캐쥬얼 간편식 브랜드 ‘꼬꼬대장’을 신규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꼬꼬대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허닭이 보유한 오랜 제조 역량과 전문성을 집약해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인다. 허닭은 이번 신규 브랜드를 통해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의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닭가슴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함박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세 가지 소스를 듬뿍 담아낸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3종’이다. 국산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썰어
2024-12-12 08:33
-
신협, 농협과 쌀 소비 증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진행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지난 11일, 신협중앙회 대전중앙본부에서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와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신협은 농협과 ‘행복米(미) 아침밥차’를 운영하며 출근하는 신협중앙회 직원 500여 명에게 간편 도시락 형태의 아침 식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14일 신협과 농협, 새마을금고, 수협, 산림조합 총 5개의 협동조합이 체결한 ‘쌀 소비 촉진 MOU'의 실천 활동으로, 협동조합 간 협력을 강화해 국내 쌀 소비 확대 및 직장인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정착하기 위해 추진됐다. 신협중앙회 김윤식 회장은 “아침밥을 먹는 작은 실천이 우리의 식문화를 지키고 국내 농업 활
2024-12-12 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