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리뉴얼하고, 가을 무드를 더해줄 시즌 한정 신메뉴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지난해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공개, 메뉴 및 MD를 출시하며 관심을 모았다. 많은 관심에 힘입어 할리스는 할리베어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할리베어는 할리스의 부드러운 커피향에 반해 귀는 커피콩 모양으로 바뀌고, 머즐에는 라떼 아트가 묻어 하트 모양이 되었다는 귀여운 스토리를 입고 재탄생했다. 할리스는 무르익어가는 가을의 분위기를 담고, 귀여운 할리베어까지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Bear L
HR 리딩컴퍼니 ㈜MJ플렉스와 차세대 지능형 로봇 전문기업 ㈜아이엔지로보틱스가 국내 최초 로봇 파견 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자율 안내로봇 및 서빙 로봇 등 첨단 서비스 로봇을 방송사·복합시설·주차장 등 파견 현장에 우선 도입하고, 향후 방송·미디어, 물류, 유통, 서비스 산업 전반으로 확대하여 인력과 로봇이 융합된 스마트 운영 모델을 단계적으로 실증할 예정이다.특히 MJ플렉스는 방송국 구내식당 서빙 로봇 파견, 방송사 안내 로봇 운영, 보안 순찰 로봇 도입을 준비 중이며, 물류 분야에서는 롯데글로벌로지스 물류센터, 서비스 분야에서는 인천공항 노벨파킹센터 등
외식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창업설명회장 회의실에서 제3차 ‘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 정례회의를 열고, 장기 운영 점포에 대한 연차별 로열티 단계적 인하 지원 방안을 확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는 가맹점 대표와 본사 임원, 외부위원 등 3자 구도를 통한 실질적인 상생 구조를 제도화하는 공식 협의체로, 지난 6월30일 출범했다. 이번 3차 상생위원회의 가장 핵심적인 성과는 장기 운영 점포(3년차·5년차·10년차)에 대한 연차별 로열티 인하 지원에 대한 합의 도출이다. 더본코리아 점주의 평균 운영기간이 5~6년인 점을 고려할 때, 많은 가맹점주들이 혜택 받을 것으로 기대된
2025년 9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바이오더마, 3위 아토팜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3일부터
데상트코리아㈜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본격적인 가을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2025 FW신제품 ‘아크먼트(ACMT)’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먼트’는 데상트골프의 최상위 라벨로 진성골퍼를 겨냥해 고기능성을 추구하며, 의류와 가방, 골프화 등으로 구성된다. 남성용 블랙 반팔 티셔츠는 판매율 80%를 훌쩍 넘겨 완판 직전이며, 여성용 주력 반팔 티셔츠도 70% 이상 판매율을 달성했다. 이 같은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데상트골프는 하반기에 전체 의류 대비 아크먼트 의류 비중을 약 30% 로 높였다. 가을용 신제품 2025 FW ‘아크먼트 라인’은 티셔츠, 셔츠, 바람막이 등 총 44종으로 구
2025년 9월리츠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리츠, 2위 롯데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068,2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리츠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란 부동산투자회사법 제2조 제1호에 따라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증권 등에 투자·운영하고 그 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부동산 간접투자기구이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
대성파인텍(대표 김병준, 김종석) 자회사 모노리스 제주파크(9.81파크 제주)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Best-HRD)'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 인증제’는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임직원의 성장을 위해 꾸준히 교육훈련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서류심사, 현장실사, 발표심사 총 세 단계 절차를 거쳐 올해 최종 112개 기업이 이름을 올렸으며, 이 중 테마파크 운영사는 모노리스 제주파크가 유일하다. 모노리스 제주파크는 직무역량 중심의 공정한 채용제도와 성과 기반의 인재 육성 체계를 운영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먼저 인적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에 약 26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상 업체는 한솥도시락에 주요 식자재와 용기 등을 공급하는 중소 협력사 34곳이다. 한솥도시락은 고금리·고물가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명절 기간 집중되는 협력사들의 자금 결제 부담을 덜고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정상 지급일보다 8일 앞당겨 대금을 지급했다. 특히 이번 추석은 연휴가 길어 협력사들의 자금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조기 지급을 통해 안정적인 자금 운용을 지원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한솥도시락은 90년대부터 명절 전에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하며 협력사와의 상생을 꾸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강의 중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콕 집어 알려주는 ‘오렌지리본’ 서비스를 선보였다. ‘오렌지리본’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추천하는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처럼 시험에 반드시 나올만한 내용을 가이드 해주는 서비스다.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역사 등 전과목 강의에 적용하며, 내신 강의 중 해당 내용이 나오는 개념 또는 문제에 오렌지리본이 나타나면서 학습 집중도를 끌어올린다. 또 오렌지리본 내용만 모아놓은 강의도 별도로 제공해 시험을 앞두고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홈런 중등은 매년 오렌지
농심이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외 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는 푸드트럭 행사를 마쳤다. 이번 푸드트럭 행사는 험프리스 내 대형 매장 ‘커미서리’의 미군 가족 대상 행사인 ‘Side work sales’ 기간에 맞춰 진행됐다. 주둔지인 한국 대표 라면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를 맞아 농심은 미군 가족들에게 신라면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농심은 푸드트럭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패키지를 선보이고,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했다. 특히 글로벌 타깃 제품으로 개발된 ‘신라면 툼바’
롯데삼동복지재단이 고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산 울주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재단은 지난 21일 울산 울주군 삼동면민체육관에서 ‘신격호 롯데 효사랑 어르신 선물세트 전달식’을 열고, 울주군 12개 읍·면 경로잔치에 참석하는 어르신 1만 명에게 1인당 1만원 상당, 총 1억원 규모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경로의 달’을 앞두고 마련됐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올해 울주군을 시작으로 울산 5개 구·군(중구,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어르신 2만 명에게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2011년부터 이어온 이 사업을 통해 지금까지 약 15만 명의 어르신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3일까지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알럭스는 올해에만 14개 신규 브랜드가 추가 입점하며 현재 40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조 말론 런던·에스티로더·랑콤·키엘 등 대표 브랜드에 더해 수잔 카프만, 나스 등 신규 브랜드 입점도 앞두고 있다. 지난 1년간 알럭스 고객이 가장 많이 선택한 제품은 추석 시즌 선물로도 적합하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핑크베리어 세트’와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은 명절에 특히 인기가 높다. ‘숨37도 시크릿 에센스’와 ‘SK-II 피테라 에센스’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영국 런던을 찾아 유럽 사업 확대 가능성을 점검하고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나섰다. 지난 4월 일본, 8월 미국에 이어 유럽까지 이어지는 글로벌 행보로, 세계 시장에서 신영토 확장을 가속화하려는 의지로 풀이된다. 22일 CJ그룹에 따르면 이 회장은 지주사 및 계열사 주요 경영진과 함께 지난 9일부터 런던을 방문했다. 이미경 CJ 부회장, 김홍기 CJ주식회사 대표, 윤상현 CJ ENM 대표, CJ ENM 정종환 콘텐츠·글로벌사업 총괄 등 그룹 핵심 경영진이 동행했다. 이 회장이 유럽 지역에서 현장경영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룹의 글로벌 영토 확장에서 유럽이 갖는 중요성을 강조한 행보다. 이 회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