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 기반 브랜드 커머스 및 MCN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텍스처(대표 윤나현)'가 최근 여성기업확인서, 연구개발전담부서인정서를 동시에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기술 기반 역량을 모두 강화하는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텍스처는 ‘K-뷰티’, ‘K-패션’, ‘K-콘텐츠’를 아우르며 창작자와 브랜드가 자신만의 고유한 ‘결(Texture)’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커머스를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텍스처 엔터테인먼트라는 MCN(멀티채널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인증을 통해공공기관 대상의 입찰 가점은 물론 정부의 각종 지원사업 참여 자격도 확보하게 됐다
동아오츠카가 ‘데미소다 콘서트’ 티켓이 오픈 당일 전석 매진되자 추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 달 16일 서울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되며 ‘도심 속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멜로망스, 하현상, 죠지, 오월오일, 스텔라장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민다. 지난 29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2000석이 모두 팔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동아오츠카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데미소다 한 박스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방법은 구매 후 상세페이지 하단 네이버폼에서 주문번호를 제출하면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 인기 과즙 탄산음료 ‘오랑지나’의 스페셜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은 ‘Feel the Sparkle of France’라는 콘셉트로 오랑지나가 프랑스 인기 과즙 탄산 음료인 만큼 프랑스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에펠탑과 개선문을 요리, 예술과 결합해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첫 번째 패키지는 에펠탑을 연상시키는 쉐프가 오랑지나를 추천하는 디자인으로 프랑스의 미식 문화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두 번째 패키지에는 베레모를 쓰고 붓을 들고 있는 강아지가 오랑지나를 그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강아지 외형은 개선문을 모티브로 했다. 두 제품 모두 투명 패키지에 담아 시각
쿠팡이 여름방학을 대비해 8000여개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식품 기획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고물가 속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여름방학 대비 식품’ 기획전에서 간편식·생수·커피·음료·스낵·견과류·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식품 8000여개를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통계청 6월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가공식품 물가는 지난해 동월 보다 4.6% 상승했다. 이는 전체 소비자물가 상승률 2.2%의 두 배 이상으로, 19개월 만에 최고치 수준이다. 다양한 먹거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여름방학 핫 세일 △최근 구매 많은 상품 △별점 4점 이상 △1만원 이하 코너도 운영해 고객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세계적인 디자인상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수상이다. bhc가 선도적으로 추진해온 친환경 패키지 혁신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쾌거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다. △제품 디자인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매년 70여 개국 1만8000건 이상의 출품작을 대상으로 혁신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bhc는 패키지를 2024년 6월 ‘지구를 위한 첫걸
빙그레가 ‘소시지 야채볶음’과 대표 스낵 ‘야채타임’을 접목한 ‘비엔나 야채타임’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비엔나 야채타임’은 ‘소시지 야채볶음’을 접목한 스낵과 야채타임 고유의 케첩 딥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신제품이다. 빙그레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스낵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고민했고, 그 결과 ‘야채타임’의 상징인 야채 및 케첩과 궁합이 좋으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국민반찬 ‘소시지 야채볶음’에서 신제품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소시지 야채볶음’ 콘셉트의 스낵 ‘비엔나 야채타임’은 편의점, 대형 할인점, 일반 소매점 등 여러 유
오비맥주 카스가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한 '2025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50'에서 23위를 기록했다. 한국 맥주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2023년 36위, 2024년 32위에 이어 상승세도 이어갔다. 이번 조사에서 카스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75%가 상승한 약 14억 달러(약 1조 9천억 원)로 평가받았다. 카스는 이번 평가에서 브라질 브라마(25위), 태국 창(29위), 독일 벡스(30위), 싱가포르 타이거(34위)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유명 맥주 브랜드를 앞서며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TOP 50에 아시아 맥주 브랜드는 14개가 포함됐고 카스는 이 중 7번째로 높은 가치를
(사)함께만드는세상(이하 사회연대은행)은 31일부터 청년 부채 문제 해결을 위한 금융지원 사업 ‘프로젝트 다시, 봄’을 공식 개시하고 신청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카카오뱅크의 기부금으로 운영된다. 사회연대은행과 카카오뱅크는 지난 5월 15일 ‘금융위기 청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프로젝트 다시, 봄’은 시중은행이나 핀테크 플랫폼의 대출비교 서비스에서 대출을 거절당한 청년 가운데, 연 10% 이상의 고금리 대출과 3건 이상의 다중채무를 동시에 보유한 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은 연 1%의 저금리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본 사업은 금융거절 경험자·저소득 근로자·씬파
NS홈쇼핑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과 지난 30일 KCA 서울본부에서 ‘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이상근 대외협력본부장, KCA 이상훈 원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이번 업무협약은 NS홈쇼핑과 KCA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기반 마련과 지역 방송사의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AI 등 방송 영상 기술의 혁신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은 다양한 지원 방안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2000년 첫 협약 이후 25년 만에 체결되는 두 번째 업무
㈜원강(대표 강태영)은 최근 ㈜진성엔터프라이즈 강철수 대표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로드헤더 현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원강은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는 물론,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또한 ㈜원강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며,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국내 시장에서도 다양한 현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활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원강 강태영 대표는 "이번 협업은 기술력과 현장 경험을 갖춘 진성엔터프라이즈와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외 고객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주최한 ‘제9회 알레르망 김준호 클래식’이 파주 대교미디어센터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9회를 맞은 이번 대회는 맨즈 피지크, 클래식 피지크, 보디빌딩, 비키니, 웰니스 등 6개 종목으로 구성된 리저널 부문과 새롭게 신설된 내추럴 부문을 포함해, 맨즈 보디빌딩 212 프로쇼까지 총 3개 부문에서 치열한 경합이 펼쳐졌다. 국내외에서 모인 약 304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50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현장을 찾아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특히 본 대회는 세계 최고 권위의 피트니스 무대인 ‘2025 미스터 올림피아’ 진출권을 놓고 IFBB 8개국 탑 클래스 프로 선수들의 높은 관심속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프랑스 버터 브랜드 ‘에쉬레’와 협업해 8월 이달의 도넛 2종을 포함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도넛의 콘셉트는 버터에 구운 옥수수를 테마로 한 ‘골든 콘 버터(GOLDEN CORN BUTTER)’다. EU(유럽 연합)의 식품 품질 인증 제도 ‘AOP 인증’을 받은 130년 역사의 에쉬레 버터를 사용했다.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제철 옥수수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8월 이달의 도넛 2종은 한 조각씩 떼어 먹는 바이츠 도넛으로 겉면에 콘버터 딥을 입힌 ‘콘버터바이츠 with 에쉬레 버터’, 버터에 구운 달콤하고 짭짤한 황금빛 옥수수 필링을 가득 채워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콘버터필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출시 2년 만에 전년 대비 누적 판매량이 약 27배 증가하며, 반려동물 위생용품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출시 초기 1년간(2023년 7월~2024년 6월) 누적 판매량 대비 2024년 7월 이후 1년간 판매량이 급증한 결과로, 공격적인 유통 채널 확대와 채널별 제품 특화 전략이 주요인으로 작용했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지난 2023년 7월 론칭한 브랜드로, 초반에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쌓고 고객 반응을 직접 살피기 위해 자사몰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국적 유통망을 갖춘 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