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MZ세대 뷰티 소비자를 겨냥한 남다른 소통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스맥스는 제조사로서 자사 역량은 물론 자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고객사까지 아우르는 SNS 콘텐츠를 잇따라 선보이며 기업 SNS 평가에서 전문가가 선정한 대상을 차지했다. 코스맥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인스타그램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운영 중인 SNS 미디어 플랫폼을 대상으로 총 4000여 명의 인터넷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온라인 및 프레젠테이션 평가 등을 거쳐 가장 우수한 인터넷서비스를 선정하는 시상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28일 진행한 공시를 통해 총액 1343억 원의 현금 배당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내용은 이날 임시주주총회를 거쳐 이사회에서 결의된 사항으로, 에이피알은 지난달 초 주주총회 소집 결의와 지난 11일 진행된 소집 공고 및 현금ㆍ현물배당을 위한 주주명부폐쇄 결정 공시를 통해 관련 내용 진행을 예고한 바 있다. 에이피알은 이로서 창사 이래 최초의 배당 이자 상장 후 18개월 만에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네 번째 정책을 실행하게 됐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5월 김병훈 대표이사 이하 총 3인의 경영진이 책임 경영 의지를 표명하며 자사주 매입을 실행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6월 600억 원 규모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오는 9월 1일 자로 파딜 타쉬긴 신임 대표가 취임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파딜 타쉬긴 대표는 튀르키예 앙카라 중동기술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후, 유니레버에서 커리어를 시작해 튀르키예 내 다양한 영업·비즈니스 부문 임원직을 역임했다. 이후 다논에서 8년 넘게 근무하며 튀르키예 전역을 관장하는 영업 총괄로서 대규모 영업조직의 운영/관리 및 트레이드 마케팅, 사업 개발 등을 이끌었다. 소비재 및 주류 산업에서 3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인 파딜 타쉬긴 대표는 2012년 튀르키예에서 페르노리카 영업 총괄로 합류해 와인 및 스피릿 유통에 대한 지식과 전문성을 쌓았다. 이후 성과 중심
농심이 지난 27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e스포츠 경기 ‘2025 LCK 로드쇼’에 직원 가족 200명을 초청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경기는 농심그룹 소속 e스포츠 구단인 ‘농심 레드포스’가 ‘T1’ 구단과 함께 진행한 특별 이벤트 매치다. 농심은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oL(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해 젊은 직원들의 사기를 끌어올리고, 청소년 가족을 둔 직원에게도 가족간 소통의 계기를 제공했다. 농심은 패밀리데이 참석자 전원에게 농심 레드포스 유니폼과 응원봉 세트를 지급해 e스포츠 팬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원 가족들이 농심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hc 자사앱 고객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과 bhc 자사앱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3천 원 쿠폰을 함께 활용할 경우 최대 6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OK캐쉬백 앱에 접속해 ‘사용’ 탭 내 ‘할인쿠폰’ 메뉴에서 bhc 할인쿠폰을 클릭하고, 해당 쿠폰 번호를 복사한 뒤 bhc 자사앱 내 쿠폰등록 창에 입력하면 된다. 이후 발급된 쿠폰은 bhc앱에서 온라인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OK캐쉬백 쿠폰은 ID당 월 3회까지 발급 가능하다.
타이거® 맥주가토트넘 홋스퍼 축구클럽의 내한 일정에 맞춰 다가오는 8월 1일부터 2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덴’ 팝업 바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타이거® 맥주의축구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지난 2024년 12월 토트넘 홋스퍼 축구클럽과 공식 맥주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한국의 토트넘홋스퍼 팬들은 물론 축구 팬들을 위해 준비한 국내 첫 공식 행사이다. 아시아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맥주브랜드인 타이거® 맥주는 세계적인축구 클럽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클럽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가교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열정적인축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에
BAT로스만스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 스페이스에이드CBD에서 자립준비청년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톡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동복지시설 및 위탁가정 등에서 보호를 받다가 만18세 이후 홀로서기를 시작해야 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 취업 준비 등 실질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며 스스로 삶의 방향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톡 토크콘서트는 대한사회복지회 나눔대사인 방송인 문천식이 진행을 맡았다. 현실적인 취업 전략을 나누는 다양한 강연과 생생한 현장 질의응답,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강연에는 ▲38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숯불바비큐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참숯치킨이 지방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가맹점 확대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반적인 경기 불황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창업 시장 내 해당 브랜드의 이러한 움직임에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훌랄라참숯치킨 측은 이러한 성장 배경으로 30년간 지켜온 '숯불 바비큐의 맛'과 '본사의 실질적인 상생 지원'의 결합을 꼽았다. 특히 지방 중소도시는 임대료 및 인건비 등 고정비 부담이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이다.현재 훌랄라참숯치킨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설계비, 감리비, 가맹비, 교육비, 컨설팅비 등 이른바 ‘5가
정관장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750여 개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소비쿠폰이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금액대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는 최대 7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70만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출시하며, 냉동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일상적으로 즐겨 먹는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했다. 손질된 고기·채소·해산물과 국물을 농축한 소스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성인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냉동실 보관이 용이하며 1인분씩 소포장해 한 끼 식사에 적합하다. 맞춤형 전처리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 정성껏 끓인 듯한 풍성한 건더기와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렸다. 재료나 구성에 따라 조리 시간이 달라지지 않도록 공정을 표준화해, 모든
이탈리아 로마의 헤리티지를 담은 꾸뛰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신제품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 출시와 함께, 나나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은 입술에 엑스트라 케어와 엑스트라 볼륨, 엑스트라 컬러를 선사하는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립밤이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한 포뮬러가 마치 디스코 볼처럼 반짝이며,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신 미러-팝 글로우를 연출해 입술에 볼륨과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눈부신 생기를 더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보습 효과로 알려진 시어버터와 스킨케어 성분으로 유명한 세라
동아오츠카는 ‘오란씨’의 대표 CM송을 주제로 한 ‘오란씨송 커버 챌린지’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1970년대 오란씨 CM송의 연주 영상을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신청폼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형식은 노래, 악기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직접 연주, 세로 영상 60초 이내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가수 ‘옥상달빛’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평가하며 우수작은 풍성한 경품과 함께 특별한 공연 기회가 제공된다. 오란씨의 CM송은 “하늘에서 별을 따다, 하늘에서 달을 따다…”로 시작하는 멜로디로, 1970년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
쿠팡이 인기 여행 상품을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 메가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된다. 쿠팡트래블이 엄선한 인기 여행 상품 약 500여 개를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키즈 시설, 호텔·리조트, 펜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태평양 테마의 ‘롯데 워터파크 김해(4만원)’, 51m 높이 신규 어트랙션 타임 라이더가 있는 ‘경주월드(2만3900원)’,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설악 워터피아(1만7000원)’, 실내외 복합 워터 어트랙션의 ‘원마운트 워터파크(3만900원)’, 가족 여행객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