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재단은 지난 17일 용산 피스앤파크 컨벤션 아주르홀에서 '2025 롯데재단 장애인 보조기기 전달식'을 열고, 전국 34세 이하 중증 뇌병변∙지체장애인 142명에 맞춤형 보조기기를 전달했다. 재단은 올해 약 3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이동, 기립, 착석, 보행 등 일상생활 속 신체적 제약을 겪는 중증 뇌병변∙지체장애인들이 보다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각자의 신체적, 환경적 특성에 적합한 총 56종의 맞춤형 보조기기를 지원했다. 이 과정에서 재단은 경제상황, 장애정도, 보호자 노동강도 등 다각도의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서류심사 및 현장 평가를 진행해,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142명을 최종 수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카발란’을 경험할 수 있는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발란’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통해 위스키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춰 다양한 소비자들이 위스키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인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
동서식품은 지난 17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출산지원시설(한부모가족 복지시설) 애란원을 찾아 영유아를 위한 생활물품들을 지원하고, 한부모 어머니와 영유아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들은 시설 소개 및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생활관 내·외부 청소 등 주거 환경을 정비하였다. 시설에서 생활하는 한부모 어머니들에게 나들이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한 탁아활동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박철현 대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영유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알 수 있었고, 이곳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 나마 도움을 준
농심이 최근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부권 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긴급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로 구성됐다.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 2월 19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갖고 올해 총 10억 원 상당의 구호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머전시 푸드팩은 농심이 지
NS홈쇼핑은 초복을 맞아 지난 17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5년 차를 맞은 ‘삼계탕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매년 진행해온 NS홈쇼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2011년 700인분으로 시작해 매년 규모를 키워온 이번 행사는 총 2550인분의 삼계탕을 마련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NS홈쇼핑 임직원 6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이중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을 포장해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직접 가정에 전달하
빙그레가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슈퍼부스트’를 앞세워 e스포츠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빙그레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MZ 세대를 대상으로 e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빙그레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로고는 Dplus KIA 공식 유니폼 소매에 삽입된다. 구단 소속 선수들이 참가하는 LCK, 월드챔피언십 등 주요 e스포츠 대회에 노출되며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빙그레는 Dplus KIA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슈퍼부스트 제품을 상시 제공한다. 빙그레 슈퍼부스트는 0kcal로 설계한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로 타우린 1500㎎과
쿠팡이 로켓프레시 신규 협력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매뉴얼 교육이 1주년을 맞았다. 분기별 교육과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협력사들의 품질 관리 역량을 높이고 상생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교육은 발주 및 입고 절차, 상품 검수 기준, 고객 만족도 향상 방안 등을 포함하며, 협력사들이 쿠팡의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운영 지침을 제공한다. 교육 과정에는 질의응답 시간이 포함되어 있어, 협력사들이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을 공유하고 즉각적인 피드백과 맞춤형 해결책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난해 7월 첫 교육을 시작으로 분기마다 진행된 신규 협력사 교육은 협력사들이 쿠팡의 품질 기준과 고객 중심 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에 맞춰 캐나다 서부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북미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캐나다 서부 9일’ 상품은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여행 본연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4인 출발이 가능한 프라이빗 패키지로, 가족 단위나 소규모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이 상품은 밴쿠버를 거점으로 휘슬러, 빅토리아, 캐나다 록키의 핵심 지역을 두루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록키 헬기투어는 ‘캐나다 서부 9일’이 자랑하는 핵심 구성이다.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웅장한 록키산맥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곤돌라를 타고 설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18일 신규 축구화 팩 '언태임드 팩(UNTAMED PACK)'을 출시하며 또 한 번 새롭게 진화한 '울트라(ULTRA) 6'를 공개했다. 이번 언태임드 팩은 울트라 6를 비롯해 '퓨처(FUTURE) 8', '킹(KING)'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이중 울트라 6는 민첩함과 폭발적인 가속이 중요한 현대 축구에서 선수들이 본능적인 스피드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푸마의 대표적인 스피드 사일로 모델이다. 울트라 6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를 적용해 결정적인 순간에서의 킥 정확도와 피니시 능력을 끌어올렸다. 새롭게 설계된 ‘파워테이프(PWRTAPE)’ 서포트 프레임은 축구화 내부에서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격렬한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한양여자대학교(총장 나세리)와 청년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 성동구 한양여자대학교 본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잡코리아 정승일 교육서비스사업본부 총괄, 한양여자대학교 조준호 학생처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잡코리아는 국내 1위 채용 플랫폼으로서 청년 대상 일자리 지원 및 취업 역량 증대를 위해 한양여자대학교와 다각도의 협업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양 기관은 교육 및 프로젝트 공동 추진, 재학생·졸업생 대상 취업 기회 확대, 기업 탐방 프로그램 운영 및 실질적 취업 정보 제공 등 다양
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일본과 싱가포르, 그리고 호주에서 확고하게 입지를 다지며, 지난 6월 역대 월 판매액 35억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철저한 시장 조사에 따라 애슬레저 라이프가 자리 잡은 고소득 국가 중심으로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키우겠다는 안다르의 글로벌 전략이 제대로 적중했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안다르의 해외 진출에도 한층 더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실제로 안다르는 온라인 스토어 론칭 이후 2년 만에 누적 매출 120억 원을 돌파하며 월 평균 4억 원대를 기록했던 일본 시장에서, 지난 6월에는 온라인 스토어 판매액만 20억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애슬레저 시장 초기 단계인
2025년 7월 선크림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AHC 선크림, 3위 식물나라 선크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6월 18일부터 7월 18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9,743,937개를 분석했다.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유통된 것이 크림 제형 제품들로 한국에선 흔히 선크림이라고 부른다. 다른 기초는 바르지 않아도 이것만은 꼭 바르라고 권하는 화장품 1순위이다. 브
풀무원은 지난 2018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선임사외이사 제도를 도입한 이래 사외이사 비중 확대, 사외이사 중심의 독립적 회의 운영, 이사회 전담 조직인 이사회사무국 신설 등을 통해 이사회가 기업 운영과 경영진 감시의 실질적 역할을 수행하는 선진 지배구조를 체계적으로 구축해 왔다. 특히, 자산 5천억 원 이상 KOSPI 상장사 중 선임사외이사를 도입한 기업이 8%, 정례적 사외이사회의를 운영하는 곳은 18%에 불과한 국내 상황 속에서 풀무원의 행보는 단순한 제도 도입을 넘어 실효성 있는 운영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금융회사는 ‘금융회사의 지배구조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외이사가 이사회 의장이 아닌 경우, 사외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