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오트 음료 브랜드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과 대규모 브랜드 협업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올해로 어메이징 오트의 출시 5주년과 무민 탄생 80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해 성사됐다. 핵심은 '핀란드'다.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핀란드에서 자란 고품질의 귀리를 원물 그대로 들여와 오트 음료와 그래놀라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다. 무민 역시 핀란드의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토베 얀손’이 창조한 캐릭터로, ‘무민밸리’를 배경으로 살아간다. 어메이징 오트는 재배 시 물과 토지 사용량이 적어 ‘착한 곡물’이라 불리는 귀리의 특성과, 자연과 평화를 존
빙그레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인기 비트박스-아카펠라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함께한 음원 ‘Freaky Monday’를 공개했다. 빙그레는 아카페라가 목소리로만 화음을 내는 노래 ‘아카펠라’와 유사한 발음인 점에서 착안해 비트펠라하우스와의 컬래버 음원을 기획했다. 컬래버 음원은 비트펠라하우스의 신곡 ‘Freaky Monday’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커피 없이 버틸 수 없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카페라와 함께하자는 의미의 가사를 담고 있다. 비트펠라하우스 멤버들이 악기와 반주 없이 목소리로만 곡을 완성시켜 청각적 몰입감을 더한다. ‘Freaky Monday’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청량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상큼한 ‘노란 맛’을 앞세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레몬, 유자,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을 활용한 음료는 특유의 신선함과 상쾌함이 더위로 지친 입맛을 돋우고, 갈증을 해소해 주어 여름철 계속해서 인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논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으로 여름 입맛 공략에 나섰다.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기존 ‘칭따오 논알콜릭’에 진한 레몬주스를 더해 균형 잡힌 산미와 달콤함이 부드러운 탄산과 조화를 이뤄 상쾌한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연천군과 손잡고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 복지사각지대 아동 결식 문제 해결에 앞장선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아동 결식 문제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해결하기 위해 2020년부터 민관 협력 기반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지자체와 기업의 꾸준한 참여에 힘입어 이번에는 연천군과 139번째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전국에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확장해 나간다. 지난 14일 연천군청에서 진행된 연천군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주)) 본부장, 최준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아이들
세라젬(이경수 대표이사 사장)이 일상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지침서 『당신의 미래를 책임지는 일곱 가지 건강 관리 습관, 7-HABIT(세븐 해빗)』 단행본을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단행본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세라젬의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전 세계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삶의 질을 높이겠다는 세라젬의 비전과도 맞닿아 있으며, 질병을 치료하기보다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의 중요성과 습관 형성의 방법을 전하는 데 목적을 뒀다.『당신의 미래를 책임지는 일곱 가지 건강 관리 습관, 7-HABIT』(7-HABIT)은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와 세라젬 웰라이프랩(Well Life Lab)이 공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연합뉴스TV, OBS, 공영홈쇼핑, 한국전파진흥협회, MJ플렉스·MJ피플 등 다양한 기관에서 컴퓨터그래픽, 편성PD, 디자이너, 교육생, HR매니저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를 모집 중이다. 신입과 경력, 프리랜서 등 지원 형태가 유연하며, 일부 공고는 학력과 경력 제한이 없어 방송·미디어 업계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지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연합뉴스TV가 컴퓨터그래픽 업무를 담당할 경력직을 모집한다. 학력은 무관하며,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류전형, 실기테스트, 실무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선발하며, 접수 마감은 7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지난 14일 오전 서울 중구 설빙 본사에서 필리핀 현지 기업 Beyond Bingsu Café Inc.과 필리핀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이하 MF)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MF 계약 체결식에는 설빙 김의열 대표, Beyond Bingsu Café Inc. Ms. Winnie GO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설빙의 파트너사인 Beyond Bingsu Café Inc.는 필리핀 전역에서 Macao Imperial Tea 등 총 6개의 외식브랜드에서 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Fredley group사가 이번 설빙 사업을 위해 새롭게 설립한 현지 기업으로 이번 협약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설빙 사업에 착수한다. 필리핀은 말레이시아와 캄보디아에 이어 설빙이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실무형 반도체 임베디드 SW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임베디드 스쿨’ 3기 클래스메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선도기업인 텔레칩스는 인포테인먼트부터 자율주행 보조 시스템(ADAS)까지 차량 내 핵심 반도체를 종합적으로 공급하며 토탈솔루션 기업으로서, 이번 과정은 고성능·저전력AP(Application Processor) 설계 기술 기반을 확장하는 임베디드SW 인력을 직접 양성하기위해 교육과정 기획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중에 있다.현재 2기까지 운영되었으며, 기 수료한 수료생들은 임베디드 리눅스, 실시간 운영체제(RTOS), 차량제어시스템, IOT통신 등 차량용반도체 임베디드 실무 역량을 갖
쿠팡이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가뷰티쇼’를 14일부터 내달 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와우회원은 최대 50% 할인은 물론, 1+1 행사, 사은품 증정, 카드사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메가뷰티쇼에는 닥터지·이니스프리·AHC·달바·라운드랩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VT ‘리들샷 100+700 미니 세트’,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세트’, 피카소 ‘스파츌라 브러쉬’, 피지오겔 ‘DMT 패밀리 썬 로션’ 등이 있다. 1+1 혜택도 마련했다다.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폼 기획세트’, 라운드랩 ‘
정관장의 혈당∙체지방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GLPro’가 체중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포장 제품 ‘GLPro 더블컷 7-days’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GLPro 더블컷 7-days’는 7개입 소포장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는 배우 유재명을 ‘GLPro 더블컷’ 신규 모델로 발탁해 ‘중년의 다이어트는 달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중후한 목소리로 전달하는 신규 광고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
㈜버드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웰더마(Wellderma)가 대한민국대표 k뷰티 플랫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며, 이를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웰더마는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과학 기술을 융합하여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온 뷰티 브랜드다. 특히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설계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었으며, 일본과 동남아 시장에서도 인지도를 높여왔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은 웰더마가 국내 주요 뷰티 플랫폼에 진출했다는 점에서 브랜드에 중요한 의미를 더하며,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을 것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오는15일부터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폴 바셋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50%할인 쿠폰 제공하는 내용으로 ID 당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15일부터 3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KT 멤버십 APP에서 ‘달달혜택’ 내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단계에서 제시하면 된다. 폴 바셋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 새롭게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 라떼를 프로모션 음료로 선정했
동아오츠카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2025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에 포카리스웨트가 공식 음료로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올스타전은 대전 신구장 개장 첫해를 맞아 개최되는 의미 있는 경기로, 야구팬은 물론 지역사회에서도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올스타전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안전재단과 함께 여름철 스포츠 관람 환경에서의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선보였다.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수분 섭취 ▲그늘 이용 ▲충분한 휴식 ▲보냉 장비 활용 ▲응급조치 숙지를 골자로 한 ‘온열질환 예방 5대 수칙’을 주제로 한 체험 프로그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