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구몬학습이 기존 독서 상품을 하나로 합친 통합본 ‘구몬 스마트독서’를 5월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기존에는 지류형 ‘스마트 이야기 독서’와 디지털형 ‘스마트 이야기 독서 플러스’ 두 가지 형태의 독서 상품을 운영해 왔다. 최근 문해력 향상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 상품을 일원화해 ‘구몬 스마트독서’라는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 했다.'구몬 스마트독서'는 디지털 및 지류 도서 기반으로 매주 1회 선생님의 일대일 맞춤형 방문 관리를 받는다. 독서 커리큘럼은 유아 및 초등생 연령에 따라 필요한 배경지식을 형성하고 균형 잡힌 독서를 돕고자 4가지 영역별 주제로 짜여졌다. 추천 연령 3~5세 대상인
청호나이스가 빌트인 냉온정수기 ‘블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블리스’는 언더싱크 타입의 빌트인 정수기로 본체는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고 출수부인 파우셋만 외부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디자인 경쟁력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두 가지 방식의 취수 기능을 적용했다. 상단 터치 디스플레이와 전면 푸쉬(PUSH) 버튼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전면 푸쉬(PUSH)버튼은 빌트인 정수기 중 국내 유일하게 적용된 기능으로 키가 작은 어린이도 손쉽게 사용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트립트랩 트렌드 컬렉션의 새로운 색상 ‘트립트랩 헤더 모브(Tripp Trapp® Heather Mauve)’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트립트랩 헤더 모브'는 서린 핑크, 피오르드 블루, 글레시어 그린, 테라코타에 이은 트립트랩 트렌드 컬렉션의 다섯 번째 색상이다. 북유럽의 바위산과 해안길을 따라 피어나는 헤더 꽃의 강렬하고 자연적인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퍼플과 그레이가 조화를 이룬 은은한 컬러로 부드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헤더 모브는 평온함을 연상시키는 퍼플 계열의 색상으로, 차분한 인테리어부터 생동감 넘치는 맥시멀리스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3종(딸기과즙, 코코아, 커피속에 모카치노)을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유속에’는 1995년에 처음 출시된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가공유 브랜드이다. 인공색소와 인공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실제 원물과 과즙을 풍부하게 담은 맛에 300ml라는 대용량을 가공유 시장에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당과 칼로리에 민감해지면서 저당·제로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그동안 높은 당 함량으로 멀어졌던 가공유를 무가당으로 부담 없이 다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새로 선보인 ‘우유속에’ 3종은 설탕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육우를 활용한 ‘제 3회 육우레시피 공모전(이하, 육우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육우레시피 공모전’ 접수는 오는 6월 8일까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육우만을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를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와 식문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지글지글클럽 ‘1902 미트클럽’의 레시피 공모전 카테고리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예선 기간 동안 응모된 레시피는 육우자조금 관계자와 요리연구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심사를 통해 총 12 팀을 선발하며, 본선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클릭(KLiK)이 하나은행과 글로벌 인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잡코리아 이준 HR테크사업부문장, 하나은행 진건창 기업그룹 외환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약 265만 명 이상의 국내 거주 글로벌 인재를 대상으로 잡코리아 클릭과 하나은행이 가진 고객 서비스 협력과 상호 발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양 사는 국내 외국인 채용 정보 공유, 글로벌 인재 공동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협업 등을 통해 외국인 취업 지
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가 운영하는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이 6월 미국에서 개최하는 ‘SHRM 한국대표단’ (주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프로그램을 공식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은 KMAC가 운영하는 ‘SHRM 25 Annual Conference & Exposition(이하 SHRM25)’ 한국대표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HR 트렌드와 현장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질적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력은 KMAC와 SHRM, 그리고 스픽이 함께하는 첫 공식 협력 프로젝트로, 국내 HR리더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KMAC는 세계 최대 HR전문 조직인 ‘
가축 메탄가스 연구전문 스타트업 메텍 홀딩스(MeTech Holdings)가 소의 위 내부에서 발생하는 메탄가스(CH4) 측정 장비인 경구투여형 ‘메탄캡슐’(Methane Capsule)을 활용하여 지역별 일반 농가와 저탄소 축산농가 탄소배출량을 비교한 메탄가스 배출량 실측 데이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메텍홀딩스는 국내 강원도와 전남 등 세 곳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경구투여형 메탄캡슐을 활용하여 탄소배출량을 측정한 결과를 발표했다.A농장(비육소), B농장(번식우), C농장(저탄소 축우)를 대상으로 탄소배출량을 측정한 결과, 평균적으로 메탄 측정량이 각각 84,755ppm, 41,737ppm, 저탄소 축우는 21,119ppm이 발생했다. 평균 메
8년 연속 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대규모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영남 지역 이재민들에게 소비자가 기준 약 3000만원 상당의 고급 이불 100채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의 '영남 산불 피해 복구 특별 성금 및 물품 전달' 캠페인의 일환이다. 전달된 고급 'Q사이즈' 이불 100채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희망을나누는사람들' 등 협력기관을 거쳐,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알레르망 관계자는 "산불로 집과 함께 소중한 일상마저 잃은 분들이 많다는 소식에 마음이 무거웠다"면서 "잠자리는 단순한 쉼이 아닌, 하루의 무게를 내려놓는 가장 개인
국내 최대 규모의 AI & Web3 실무형 컨퍼런스 ‘서울메타위크 2025(Seoul Meta Week, 이하 SMW 2025)가 오는 6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는 SMW는 AI와 Web3 등 첨단 기술을 실제 산업 현장의 전략과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하는 B2B중심 테크 플랫폼으로, 기업 실무자와 디지털 전환 전략 담당자들의 핵심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SMW의 메인 컨퍼런스인 SMW2025: Metacon (이하 메타콘2025)은 6월 26일(목) ~ 27일(금)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컨퍼런스에는 국내외 대기업, 스타트업, 공공기관 및 연구기관의 전문가들이 참가해, AI와 Web3 기술의 산업별 적용 사례, 전략적 활용법, 정책 및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획기적인 신기술을 적용한 염모제 ‘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컬렉션’은 ‘프로아르기닌(ProArginine)’ 성분에 모로칸오일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아르간아이디(ArganID™)’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염모제 라인으로, 퍼스널 컬러에 맞춰 다채롭고 아름다운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탁월한 컨디셔닝 효과로 발색과 모발 손상 모두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프로아르기닌은 모발 섬유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자연 상태에서 강한 알칼리성을 띠는
BAT로스만스가 새로운 담배 브랜드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Global Editions by Dunhill)’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BAT의 대표적인 브랜드 ‘던힐(Dunhill)’의 첫 서브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여행지인 뉴욕, 파리, 런던을 테마로 한 3종 제품으로 출시된다.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은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가 세심하게 반영된 제품이다. 일상을 여행하듯 즐기며 자유로운 탐험을 추구하는 감성을 담은 이번 신제품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난 휴식’을 의미하는 ‘이스케이피즘(Escapism)’ 컨셉 아래 고안되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한국 소비자의 시각적 감각과 디
풀무원식품은 바삭한 식감과 깊은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는 김치전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철판 오징어김치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철판 오징어김치전’은 지난해 8월 선보인 ‘철판 바삭감자채전’과 ‘철판 오징어부추전’에 이은 ‘철판 수제전’의 세 번째 제품이다. 앞선 두 제품은 뛰어난 맛과 간편한 조리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간편식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특히 ‘철판 바삭감자채전’,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출시 8개월 만인 올해 4월 누적 판매량 100만 봉을 돌파하며 냉동전 시장에서 풀무원의 제품력을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풀무원은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