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신송의 대표 발효 장류 제품들과 참기름, 수입 오일류, 즉석국 등을 다양하게 담은 올해 선물세트는 총 9종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송식품의 특선 세트는 간장, 고추장, 된장, 쌈장과 참기름, 삐에트로 오일로 구성된 풍성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작 세트는 장독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고추장과 된장, 그리고 모든 요리에 어울리는 간장이 포함되어 있다. 클래식 패키지가 돋보이는 간장 3종세트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는 명절 요리준비에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인기가 있다. 또한, 젊은 층을 위해 튜브형 장류와 간
BYC(대표 김대환)의 35년 전통 여성 란제리 브랜드 ‘아미에(Amie)’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찰핏(CHAL-FIT)’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미에의 ‘찰핏(CHAL-FIT)’ 라인은 ‘내 몸에 찰싹 붙는 편안함’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밀착력과 쾌적함을 강조한 란제리 제품이다.BYC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와 ‘아미에 찰핏브라 시그니처 BIG’, ‘아미에 레이시 찰핏브라’ 등 브라 3종과 ‘아미에 에어리 찰핏케미솔세트’까지 총 4종이다.먼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는 경량 원단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얇지만 밀도 높은 조직감으로 비침을 최소화하고 타공 처리된 패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 이번 멤버십 라운지는 기존 고객의 충성도 강화와 신규 고객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네이버 멤버십 라운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가 고객을 직접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각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라운지 가입 고객에게 개인화된 혜택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오가나셀 멤버십 라운지는 구매 금액이나 주문 횟수에 따라 실버, 골드, VIP, VVIP 등 네 개의 등급으로 운영된다. 특히 라운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글라쇼 (Glace chaud) 아이스크림’(이하 글라쇼)이 지난 농심과의 콜라보 성원에 힘입어 2차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글라쇼는 프랑스 미식 전통인 Glacé(글라스) 문화를 계승해 젤라또와 아이스크림의 장점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저트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농심 본사에서 운영되며, 1차 협업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메론킥 아이스크림’을 팝업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한다. 또한 글라쇼는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농심 스낵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낵 토핑 존’을 구성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메론킥 아이스크림 외에도 프랑스 레스큐어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공개된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파워에이드의 이니셜 ‘P’를 그려내는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 최근 주목받는 드로잉런(아트런) 트렌드를 반영해 러너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토리를 러닝 코스로 표현하며, 새로운 재미와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러너 ‘션’이 러닝 코치로 나서 MC 이이경과 함께 5km 러닝 미션에 도전했다. 션은 지난 5년간 파워에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오는 25일 ‘흑절미설빙’ 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설빙의 대표 메뉴인 ‘인절미설빙’의 블랙 에디션으로 검은깨∙검은콩∙검은쌀 세 가지 블랙 곡물을 설빙만의 노하우로 정교하게 블렌딩한 흑절미가루를 사용해 한층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또한 전통 곡물의 깊은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추석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디저트로 기획됐다. 이번 신메뉴는 시그니처 ‘흑절미설빙’을 비롯해 팥을 더한 ‘팥흑절미설빙’, 사이드 메뉴인 ‘흑절미토스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
고려은단이 항산화와 혈압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고려은단 코엔자임Q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혈압 건강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코엔자임Q10을 담았다.미생물 발효 공법을 거쳐 제조된 순도 98%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으며, 하루 1캡슐에 식약처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 100mg을 담았다.또한 미니사이즈 캡슐로 부담 없는 섭취가 가능하며, 개별 PTP 포장을 적용해 빛·습기·압력으로부터 성분을 보호하고 위생성과 휴대성도 강화했다.고려은단 관계자는 “높은 혈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고품질 성분을 담은 제품”이
풀무원식품은 탱글함을 살린 식물성 소시지 등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더 맛있게 만든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5입)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의 지속가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Plant-Based. 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제품이다.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셉트로, 핫도그 외피는 두유로 반죽해 담백하고 고소하며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는 ‘식물성 콘소시지’로 새롭게 개발해 사용했다. 풀무원지구식단은 지난해 식물성 미니케이크 ‘두유퐁당 시퐁케이크’ 2종(초코, 레몬)을 출시하면서 식물성 베이커리 사업
AI 기반 병원물류 플랫폼 기업 루벤티스(Lubentis)가 신사업부 ‘LUBENTIS MEDI-CHAIN’을 신설,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신설한 신사업부는 전 세계 헬스케어 물류를 아우르는 차세대 통합 플랫폼 비전을 공식화하며, 글로벌 병원 물류 혁신을 본격화할 계획이다.신설된 신사업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AI 드림팀으로 구성됐다.병원 경영과 물류 통합 분야에서는 최재훈 부회장(前 이지메디컴 CEO, UAE 왕립병원 COO)이 담당하며, 루벤티스 메디 체인 기획과 해외 병원 프로젝트 개발, 영업·마케팅을 총괄한다.해외사업 및 솔루션 고도화 부문은 문영순 부사장(前 LG디스플레이 CISO)이 맡아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신협 ㄱㅇㅇ 체크카드’가 출시 13개월 만에 누적 발급 15만 장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ㄱㅇㅇ 체크카드’는 잘파세대(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Z세대와 알파세대를 합친 신조어)의 소비 패턴에 맞춰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월 실적 10만 원 이상만 충족하면 모든 혜택을 일괄 적용받을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혜택 내용은 단순하면서도 실속 있게 구성됐다. 전월 실적을 충족한 고객이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건당 700원 이상 7,000원 미만 결제 시 70원이, 7,000원 이상 결제 시에는 700원이 캐시백으로 제공된다. 각 항목별 혜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 코스닥 373160)는 2025년 2분기 B2B 및 B2G 부문에서 약 84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전 분기 대비 43% 증가한 수치로 AI 교육 수요 확산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전략이 주효했다. 정부의 ‘소버린 AI’ 국가 전략 발표를 계기로 민간과 공공 전반에서 AI 역량 확보가 필수 과제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단순히 기술 트렌드를 따라가는 데 그치지 않고 실제 업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요구하고 있다. 데이원컴퍼니는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교육의 실효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분기에서 특히 눈
코닥어패럴, 말본골프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이준권 대표)가 호주 프리미엄 양모 슈즈 브랜드 ‘에버에이유(EVERAU)’를 국내에 신규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에버에이유를 통해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슈즈 카테고리를 새로 추가하며 비즈니스 다각화에 나선다. 2008년 호주 시드니에서 탄생한 에버에이유는 호주의 광활한 자연과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 서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글로벌 프리미엄 양모 슈즈 브랜드로, 현재 미국과 영국 등 약 20개국에 진출해 있다. ‘Be whoEver you are’ 슬로건 아래, ‘그 어떤 순간, 그 어떤 계절에도 언제나 나 답게 가장 멋진 모습으로’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에
농심이 지난 22일 이병학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이 안양공장을 방문해 생산 현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찾아가는 타운홀 미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장 생중계를 통해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 약 1500여 명의 직원들도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의미를 더했다. 농심은 이번 미팅을 통해 나온 직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생산직 직군체계 재정립, 휴게공간과 시간 확대, 안전시설 재점검 등 생산현장 근무환경 개선을 약속했다. 농심 이병학 대표이사는 “오늘 청취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생산현장이 되도록 지원하고 경영 현안에 대해서도 꾸준히 소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