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 스페이스에이드CBD에서 자립준비청년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톡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동복지시설 및 위탁가정 등에서 보호를 받다가 만18세 이후 홀로서기를 시작해야 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 취업 준비 등 실질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며 스스로 삶의 방향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톡 토크콘서트는 대한사회복지회 나눔대사인 방송인 문천식이 진행을 맡았다. 현실적인 취업 전략을 나누는 다양한 강연과 생생한 현장 질의응답,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강연에는 ▲38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숯불바비큐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참숯치킨이 지방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가맹점 확대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반적인 경기 불황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창업 시장 내 해당 브랜드의 이러한 움직임에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훌랄라참숯치킨 측은 이러한 성장 배경으로 30년간 지켜온 '숯불 바비큐의 맛'과 '본사의 실질적인 상생 지원'의 결합을 꼽았다. 특히 지방 중소도시는 임대료 및 인건비 등 고정비 부담이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이다.현재 훌랄라참숯치킨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설계비, 감리비, 가맹비, 교육비, 컨설팅비 등 이른바 ‘5가
정관장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750여 개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소비쿠폰이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금액대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는 최대 7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70만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출시하며, 냉동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일상적으로 즐겨 먹는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했다. 손질된 고기·채소·해산물과 국물을 농축한 소스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성인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냉동실 보관이 용이하며 1인분씩 소포장해 한 끼 식사에 적합하다. 맞춤형 전처리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 정성껏 끓인 듯한 풍성한 건더기와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렸다. 재료나 구성에 따라 조리 시간이 달라지지 않도록 공정을 표준화해, 모든
이탈리아 로마의 헤리티지를 담은 꾸뛰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신제품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 출시와 함께, 나나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엑스트라 세럼 틴티드 밤’은 입술에 엑스트라 케어와 엑스트라 볼륨, 엑스트라 컬러를 선사하는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립밤이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한 포뮬러가 마치 디스코 볼처럼 반짝이며,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신 미러-팝 글로우를 연출해 입술에 볼륨과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눈부신 생기를 더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보습 효과로 알려진 시어버터와 스킨케어 성분으로 유명한 세라
동아오츠카는 ‘오란씨’의 대표 CM송을 주제로 한 ‘오란씨송 커버 챌린지’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1970년대 오란씨 CM송의 연주 영상을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신청폼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형식은 노래, 악기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직접 연주, 세로 영상 60초 이내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가수 ‘옥상달빛’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평가하며 우수작은 풍성한 경품과 함께 특별한 공연 기회가 제공된다. 오란씨의 CM송은 “하늘에서 별을 따다, 하늘에서 달을 따다…”로 시작하는 멜로디로, 1970년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
쿠팡이 인기 여행 상품을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 메가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된다. 쿠팡트래블이 엄선한 인기 여행 상품 약 500여 개를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키즈 시설, 호텔·리조트, 펜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태평양 테마의 ‘롯데 워터파크 김해(4만원)’, 51m 높이 신규 어트랙션 타임 라이더가 있는 ‘경주월드(2만3900원)’,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설악 워터피아(1만7000원)’, 실내외 복합 워터 어트랙션의 ‘원마운트 워터파크(3만900원)’, 가족 여행객에게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하고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 콜라보 라인을 8월 1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1975년에 탄생한 마이멜로디는 밝고 명랑하며 귀여운 핑크두건이 특징이다. 폴햄키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멜로디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폴햄키즈 특유의 디자인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아이들의 일상을 위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제안한다. 특히 여아들의 소녀 감성을 반영한 파스텔 톤에 부드러운 소재 구성으로 라운지웨어, 반팔 티셔츠, 쿨테리 맨투맨, 더블니트 후드 등 6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라운지웨어는 모달·코튼·스판의 혼방 소재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자유로운 움직임과 강력한 스팀으로 완벽한 다림질을 돕는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신제품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는 코드 걸림이 없어 어떤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30초의 짧은 예열 시간으로 분당 220g의 초강력 스팀을 분사해 완벽한 다림질을 도울 뿐만 아니라 연속 스팀 기능이 있어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분당 40g의 스팀을 고르게 분사해 효율적인 다림질이 가능하다. 스크래치에 강한 세라믹 열판으로 다양한 소재를 부드럽게 다릴 수 있으며, 960g의 초경량 다리미 본체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적다. 또한 최대 250ml의 물통 용량, 넓은
KT&G가 면세 전용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샤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쎄 히말라야 시리즈는 에쎄 히말라야, 에쎄 히말리야 윈터를 포함해 총 3종으로 늘어난다. 에쎄 히말라야 샤인은 네팔 히말라야 인근 지역에서 자란 담뱃잎 약 3%를 함유했다. 냄새 저감 기술이 적용돼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였다. 제품 패키지는 에메랄드 그린 컬러로 표현한 히말라야 산맥 이미지를 적용해 신제품의 정체성을 담았다. 에쎄 히말라야 샤인은 길이 100㎜ 초슬림 궐련 타입 제품이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다. 정영훈 KT&G 국내브랜드팀장은 "공항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신제품
글로벌 콘돔 브랜드 듀렉스(Durex)가 약 9년 만에 신제품 ‘인비저블(Invisible)’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인비저블(Invisible)’은 듀렉스 라텍스 콘돔 제품군 중 가장 얇은 신제품이다. 제품명 ’인비저블’의 뜻인 ‘보이지 않는’이라는 콘셉트가 콘돔을 필요로 하는 커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인비저블은 천연고무 라텍스 제품이며 피부에 답답하지 않게 밀착해 쾌적한 사용감을 내세운다. 특히 피부 테스트를 포함한 5가지 이상의 자체 품질 테스트를 완료하여 듀렉스만의 고품질 기준과 내구성은 그대로 유지했다. 듀렉스가 전 세계 36개 시장을 대상으로 실시한 글로벌 성 리포트(GSS DeepDive POME 2024 Final Report)’
잡코리아·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하반기 공채 시즌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취업특강 '잡코온 드림즈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잡코온(JOBKO:N) 드림즈클래스는 대학생은 물론 전국의 취업 준비생들을 응원하고 실질적 취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총 592명의 지원자가 몰릴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24일 잡코리아 본사 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총 50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잡코리아·알바몬은 최근 채용 트렌드, 취업 전략, 입사 지원 노하우 등을 얻길 희망하는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선정되지 못한 참가자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출시하며, 냉동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일상적으로 즐겨 먹는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기존 블록형 상온 간편식은 건더기가 부족해 완성도나 만족감 면에서 아쉬움이 있었고, 냉동 제품은 조리 전 해동이 필요하고 국물까지 통째로 얼리다 보니 부피가 커 보관이 불편하다는 한계가 있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기존 제품군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제조 방식과 구성으로 차별화된 국물 간편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