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D홀 전시장 전관에서 열리는 ‘2025 하반기 제2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박람회 기간 중 코엑스 C홀 C72에 마련된 센트온 부스에서는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맞춤형 창업 상담이 진행되며, 상담을 받은 방문객에게는 가입비 전액 면제라는 특별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향기마케팅은 이제 단순한 공간 연출을 넘어 경험 중심 시대의 핵심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센트온은 지난 30년간 국내 향기 산업을 개척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센트온은 2,000여 종의 방대한 향(香) 라
대상그룹이 ‘지식존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북 영양군의 청정 자연과 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핀란드 영양분식’ 팝업이 8000여 명이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은 대상그룹의 ‘지식존중’ 프로젝트는 소멸위기에 놓인 지역의 식재료를 활용해 가고 싶은 지역으로 새롭게 리포지셔닝하는 프로젝트다. 2023년 전북 무주, 2024년 강원도 양구에 이어 올해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경상북도 영양군이 선정됐다. 대상그룹은 12만 그루 자작나무숲과 아시아 최초 국제밤하늘협회 지정 ‘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보유한 영양군의 자연환경과 신선한 식재료에 착안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
퍼스널케어 기업 와이어트가 핵심 인재 확보를 위한 대규모 채용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와이어트는 닥터포헤어, 어노브, 탱글엔젤 등 글로벌 탑티어 퍼스널케어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으로, 지난 11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2024년 기준 약 1,1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중국·일본·동남아·미국·유럽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이러한 성장세 속에서 와이어트는 ‘글로벌 No.1 퍼스널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핵심 인재 확보 차원의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빠르게 확장하는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동력이기 때문이
골든블루는 추석을 맞아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담은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패키지’ 2종으로 기획됐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는 450ml 용량의 ‘골든블루 사피루스’ 1병과 하이볼잔 1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전용 코스터가 포함돼 있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패키지’의 경우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1병과 스월링 글라스 1개, 코스터 1개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각각의 제품은 위스키 음용 트렌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실용적인 구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로 손색이 없다. ‘
K-브랜드지수 국내 배우 1위 배우 박보검이 선택한 정관장의 에브리타임이 추석 맞이 건강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에 나선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된 후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과 맛과 기능성을 다변화한 라인업으로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홍삼 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 중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모두 1위를 기록한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중국, 미국 등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MZ 내국인 및 외국인 고객에게 인기 있는 ‘에브리타임 플레이버’는 추석 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K-뷰티 대표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하이퍼 디바이스 구매 이력이 없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이퍼 시리즈를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주요 편의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글로 하이퍼는 오프라인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가격은 글로 하이퍼 프로가 정가 4만 9000원에서 2만 9000원으로, 글로 하이퍼는 정가 2만 5000원에서 2만원으로 각각 할인된다. 온라인에서는 글로 하이퍼 프로의 전
다이버 워치 브랜드 독사(DOXA)에서 왼손잡이를 위한 시계 서브 300T 아리스테라 프로페셔널의 300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아리스테라’는 그리스어로 ‘왼쪽’을 의미해 모델명에서부터 그 특별함을 담고 있다. 왼손잡이들을 위한 모델로 케이스 왼쪽에 용두가 위치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1968년 처음 출시된 서브 컬렉션의 기본 디자인을 유지하고,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로 험난한 수중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보장하는 오렌지 다이얼이 눈에 띈다.서브300T 아리스테라 프로페셔널은 알루미늄 인서트가 있는 베젤로 디자인되었으며, 케이스 자체는 뛰어난 내식성으로 유명한 316L 스테인리스 스틸의 견고한 블록으로 제작되었다
블록체인 컨텐츠 전문 기업인 폴벳에서 '폴벳(Pollbet)'이라는 정치, 경제,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를 예측하고 보상을 받는 예측형 콘텐츠 서비스로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예측형 콘텐츠 시장은 글로벌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로, 특히 정치 이벤트나 경제 지표 등의 예측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폴벳은 집단지성의 힘을 활용해 예측의 정확도를 높인다는 점을 내세우며, 해외 예측시장 서비스인 폴리마켓(Polymarket), 칼시(Kalshi)와 유사한 구성을 갖췄다.'국내 최초'의 예측형 콘텐츠 플랫폼을 표방하는 폴벳은 사용자가 예측 성공 시 암호화폐 USDT로 보상을 지급하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폴벳은 해외의 예측시장 서비스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쿠키&그린티’와 ‘쿠키&초콜릿’ 쿠키 컬렉션 신제품 2종을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다가오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쿠키 플레이버의 리더십을 이어가며 겨울 한정 쿠키 컬렉션 2종을 공개한다. 이번 ‘쿠키&그린티’, ‘쿠키&초콜릿’ 신제품은 쿠키를 아낌없이 더하고, 여기에 하겐다즈의 대표 인기 플레이버인 그린티와 초콜릿을 각각 조합해 최상의 퀄리티와 맛을 완성했다.하겐다즈는 일찍부터 ‘그린티’를 시그니처 플레이버로 선보이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해 왔고, 이번 신제품을 통해 쿠키 컬렉션을 강화하면서, 동시에 탄탄하게 구축된 그린티 포트폴리오를 한층 확장한
이탈리아 로마의 헤리티지를 담은 꾸뛰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지난 10일 뉴욕에 위치한 Studio 54™에서 ‘랑데부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새롭게 출시한 ‘랑데부 화이트 에디션’은 꾸뛰르적인 대담함과 시적인 관능미를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 셀러인 ‘고-쿠션 글로우’, ‘스파이크 발렌티노’ 립스틱과 ‘본 인 로마 도나’ 향수로 구성되었다.신제품, ‘고-쿠션 글로우 랑데부 화이트 에디션’은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부드러운 스웨이드 텍스처 패키지로 포근한 감각을 선사하며, 뛰어난 밀착력과 맑고 은은한 글로우를 연출한다. 절제된 우아함을 담은 ‘스파이크 발렌티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카르메네르 아이콘 와인 ‘카이(KAI)’의 2022 빈티지를 새 레이블과 함께 선보인다고 22일 알렸다. 금번 2022 빈티지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레이블 디자인을 대폭 변경했다. 전면의 3분의 1까지 확대된 로고와 플래티넘 컬러의 ‘KAI’ 문자 디자인과 크기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준다. 특히 완숙한 상태에서 붉게 물드는 카르메네르 잎사귀를 모티브로 한 심볼은 가을 낙엽을 연상시키며 계절적 정취와 함께 와인의 깊은 풍미를 표현했다. ‘카이 2022’는 카르메네르 96%와 시라 4%로 이뤄져 있으며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18개월 숙성했다. 어두운 루비 빛에 보랏빛 하이라이트가 감도는
자연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 ‘단장 빛타민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단장 빛타민 립스틱’은 오렌지 핑크(따뜻하고 생기 있는 무드의 데일리 컬러), 블랙 로즈(깊이 있는 세련된 포인트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컬러 모두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으로 각질 부각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며, 고광택 폴리머와 오일 콤플렉스가 구현하는 윤기 있는 발색과 지속력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식약처 허가 비타민 특허 성분(등록번호 10-1986513)을 적용해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메이크업과 동시에 입술 노화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또한 세라마이드, 판테놀, 토코페릴아세테이
잡코리아·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은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크루’ 굿즈 공식 판매 채널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직접 검색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드림즈크루’ 이름으로 개설됐다. 최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완판’ 반응을 얻고, 기존에는 이벤트 증정용으로만 제공되던 굿즈를 정식 판매하는 것이다. 드림즈크루는 ‘모든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일하는 사람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기획됐다. 이번 스토어는 이러한 철학을 확장해 ‘드림즈 마켓(Link your dreamz)’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며, 소비자들이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