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누비는 사진 작가 심재설 제자님이 어제 댓글로 올린 사진, 중국 길림성, 덕유산 해돋이 때, 중국 내몽고 영하 40도 추위, 시베리아 바이칼 호수에서 찍은 상고대 풍경, 오늘도 보름 동안 사진 찍으려 일본 홋가이도로 떠난다니 부디 건강히 좋은 사진 기대해요, 대단한 열정!
상고대는 서리와 비슷한 원리로 생기는 얼음꽃, 높은 나무 가지에도 내리는데, 우리 농원 사철나무, 철쭉 잎새에 슬쩍 내린 상고대와 사진 작가 작품 둘, 상고대는 어원이 밝혀지지 않은 우리 말, 많이 내리면 풍경이 장관, 사진 작가들 좋은 소재, 등산인 안목 높이는 신비로운 아름다움!
1.5~1.9,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코로나 3년 이후 최대 전시회 개최, 미국 1500, 한국 600, 중국 500, 3100여개 기업 20개 국가 참여, 중국은 시연 고장 실수, 미국과 우리 기업들이 휩쓸고 있다니 대단, 치열한 세계 기술 경쟁서 앞서 가고 있는 삼성, LG, SK 등 우리 기업들에 박수!
신춘 문예 임미다님 동시 당선작, 이름이 이렇게 중요, 기분이 이름도 부르고 기분도 살피고 가족 기분까지 살피는 계기되니 얼마나 좋은 이름? 새해엔 가정에서 직장에서 서로 기분 살피며 배려해 기분 좋은 분위기를 만들면 얼마나 좋으랴! 기분이 이름 부르며 기분 좋은 동심이 바로 천심!
동지 지나 15일이면 소한, 1달이면 대한, 대한이 소한 집에 와서 얼어 죽었다 속담처럼 막바지 추위에도 이렇게 목련, 매화, 모란, 진달래 꽃 싹은 봄을 준비, 태극기처럼 음이 다하면 양이 되듯이 겨울이 깊으면 봄도 머지 않으리니 꽃싹 보면서 우주 기 받아 강추위 이기리라!
지구에서 38만km 떨어진 달의 상공 344km에서 떠오른 지구를 다누리가 찍어 보낸 사진, 다누리는 현재 탑재 장비 성능 확인 중, 2월부터는 달 착륙선 후보지와 영구 음영지역 관측, 자원 탐사, 우주 통신 기술 검증 업무 수행, 이태백이 놀던 상상의 달을 사람 사는 달로 만들려는 대단한 과학이 왜 코로나도 못 막을까?
위스키 임페리얼의 드링크 인터내셔널은 차훈 전무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드링크 인터내셔널은 지난 2019년 국내 최초의 로컬 위스키 ‘임페리얼’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하고, 이를 유통하기 위해 김일주 대표가 설립한 주류 회사이다. 차 대표는 김일주 대표와 공동 대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신임 차 대표는 1975년생으로 연세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수석무역,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등을 거쳤다. 2019년 드링크인터내셔널 합류 이후에는 관리 부문을 총괄하는 COO (최고 운영 책임자)를 역임하며 자회사 인터리커를 통해 와인 시장 진출 등을 했다.그는 수석무역 마케팅 팀장 시절 스카치 위스키
강아지 태어나 1달 넘어 젖 뗄 때 쯤 예방주사 안 놔주면 반 이상 죽는데 100일 됐는데도 5마리 다 산 것은 엄마 젖과 할매 젖까지 먹고 주인의 극진한 사랑에 저항력 높아져서? 잘 먹고 저희들끼리 장난도 잘 치면서 건강하게 자라니 다행! 추운 엊그제 엄마와 햇볕 쬐는 5남매 표정
1.US뉴스월드리포트가 해마다 조사, 군사 경제 외교 문화 세계 최강 순위, 미국, 중국, 러시아, 독일, 영국, 한국2.대통령 연하장 손글씨체가 일흔 넘어 한글 배운 칠곡 할매 글씨체3.미국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가 신규 환자 40.5% 급증, 백신 무력화!4.인간 시신을 퇴비로 쓰는 장례방식 뉴욕주가 6번째 합법화, 신이여!
미디어 컨설팅 전문회사 참컴(대표 유영선)이 2일, 김종진 전 KBS 9시뉴스 앵커를 부회장에 선임했다. 참컴은 김 전 앵커의 폭넓은 미디어 영역 경험과 풍부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업무 영역을 확장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부회장은 1987년 KBS 공채 14기 기자로 입사해 메인뉴스인 9시뉴스 앵커와 영국 런던 특파원, 전주방송총국장 등을 역임했다. 특히 9시뉴스 앵커 당시 지상파 뉴스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KBS 뉴스의 전성기를 이끈 바 있다. 참컴은 2011년 설립된 기업 및 공공기관 홍보·광고·컨설팅 전문회사이다.
생각 나는 연민의 정이 사랑의 샘!1. 척박한 몽골 땅에서 살아가는 어느 모녀, 얼마나 많은 삶의 얘기 있을까?2. 라마교사원 어른스님 독경 중 딴짓, 뛰고 놀아야 하는데 얼마나 답답?3. 보리밥도 못 먹으며 고생, 4남매 잘 키워 아들과 손잡고 여행하는 할머니4. 징기스칸 후예 자부심 많던 안내자, 부디 예쁜 외동딸과 행복하기를!
내가 새로워지지 않으면 / 새해를 새해로 맞을 수 없다 // 내가 새로워져서 인사를 하면 / 이웃도 새로워진 얼굴을 하고 // 새로운 내가 되어 거리를 가면 / 거리도 새로운 모습을 한다... 구상 시인 말처럼, 우리집 지킴이 노송처럼 의연하고 늘 푸르며 새롭게, 세상만사 오직 마음의 조화(一切唯心造)임을 깨닫는 새해!
저와 좋은 인연으로 아침마다 글로 사진으로 만나는 여러분께 감사, 책도 내고 기념비도 세웠지만 다 부질없는 허상, 진심으로 읽고 생각하거나 칠순 제자들과 만나 서로 축하한 아름다운 추억이 실상, 내 아침 생각이 올해 사자성어 "過而不改" 처럼 잘못이 많은데도 응원해 준 여러분께 거듭 감사, 새해엔 더욱 건강 행운 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