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블랙핑크 히트곡 '뚜두뚜두'가 K팝 그룹 최초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9억을 넘어섰다.'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께 유튜브 조회수 9억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6월 15일 공개된 후 1년 1개월 14일 만에 이룬 기록이다.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최초, 최단 신기록 족적을 남겨온 블랙핑크는 '뚜두뚜두'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9억을 달성하며 K팝 최초의 대기록을 세운 셈이다. '뚜두뚜두'는 지난해 여름 음원 시장을 강타한 곡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를 휩쓸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는 풋풋한 설렘을 시작한 최준우(옹성우), 유수빈(김향기)의 모습과 유일한 친구였던 신정후(송건희)의 죽음을 맞닥뜨린 준우의 모습이 방송됐다.각자의 상처와 슬픔을 지닌 채 빗속에서 우연히 만난 준우와 수빈은 둘만의 감정을 공유한 후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휘영(신승호)과 같이 있는 수빈의 모습에 질투가 나면서도 수빈의 메시지 한 통에 좋아지는 기분을 숨길 수 없는 열여덟 준우. 로미(한성민)와 싸워 마음이 좋지 않은 수빈에게 “싸웠어? 이겼어?‘라고 물으며 지는 게 이기는 거라고 수빈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준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했다.김향기는 “영어 연습 많이 했어?”라고 물었고, 옹성우는 “조금?”이라 답하더니, 갑자기 옷 매무새를 정리하기 시작했다. 전날 잘 정리해서 입고 온 교복을 김향기가 알아 보지 못하자 옹성우는 이내 실망한 듯 시무룩한 얼굴이 됐다.평화로웠던 시간도 잠시. 병문고에서 한결에게 연락이 오며 불길한 예감이 극을 감쌌다. 정신없이 도착한 병원에서 친구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준우는 오열했다. 준우에게 있어서 정후는 어린 시절 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연출 김정민/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네 남녀의 이야기다. 7월 5일 첫 방송 이후 '오세연'은 계속된 입소문으로 마니아층을 탄탄히 쌓아 올린 가운데, 지난 주 방송된 7회에서는 놀라운 상승폭을 보이며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2015년 개인의 성적 자기결정권과 사생활의 자유 보호를 위해 간통제가 폐지된 이후 형법상으로 간통을 처벌할 수 없게 됐다. ’오세연‘은 달라진 시대 상황 속 불륜을 다룬다. 평범하고 조용한 성격들의 인물들이 저지르는 금기라는 점에서 충격의 강도가 세다.도하윤이 나타나 폭행당한 최수아를 구했다. 뒤늦게 도착한 손지은은 최수아와 차를 탔다.이들의 이야기는 유려하고 아름다우면서도 강렬한 대사로 더욱 선명하게 전달된다. 티저에서부터 "출구 없는 미로에 갇혀버린 것만 같습니다. 신이시여. 부디 저를 시험하지 말아주세요"라는 대사로 치명적 사랑의 파동을 예고한 '오세연'. 이후로도 매 방송마다 사랑의 감정을 담은 대사로 시청자의 심장을 두드리고 있다.일본 드라마 ’메꽃-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샨토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샨토끼는 “. 와...생각해보니까 이달 정말 정신없었네! 그치만 보람찼다! . . 잘가라 7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샨토끼의 팬들은 “이날 제일 예뻐써여 속눈썹 아쉽 ㅜ”, “한달간 고생많으셨어용”, “샨님 가지마오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샨토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전진, 최자, 행주, 김나희가 출연하는 ‘후진은 없다’ 특집으로 꾸며진다.오늘도 ‘윤종신 몰이’는 계속된다. 행주가 윤종신에게 따지고 싶은 것이 있다고 폭로한 것. 모두가 흥미진진하다는 듯이 달려들어 윤종신을 당황케 했다. 행주와 윤종신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김나희는 "배운 적도 없는데, 그냥 대충 알고 있는 것을 열심히 췄다. 제작진이 '저 눈 봐라. 잘 할 것 같다'고 곡을 나에게 줬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소휘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강소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쟈 월남쌈 쌀국수 뿌시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강소휘는 지난 2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비아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이집트 가수 Hussain Al Jassmi'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비아이지가 커버한 'Boshret Kheir'란 제목은 '좋은 소식'을 뜻하는 아랍어로, 원곡은 유튜브에서 3억 7천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아랍권 내 히트곡이다.아랍 국가 내에서 발매된 곡들 중 조회수로만 톱10에 오를 만큼 대중적 인기를 얻은 곡이다.비아이지는 아랍 내에서 화제를 모은 히트곡 커버 영상들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더 파이브' 등 아랍 국가의 유명 곡 커버 영상으로 해외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 4월엔 아랍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Hello Hello' 아랍어 버전을 발표한 바 있다.그 덕에 비아이지는 지난 달 청와대에서 진행된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 방한 공식 오찬에 초대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이 뿐만 아니라 남미 히트곡 커버에도 도전하는 등 꾸준히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최근 슈퍼주니어가 아시아 가수 최초로 사우디 아라비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주요 축제까지 진출하는가 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하정 아나운서가 딸 유담 양의 사진을 공개했다.이하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의 맛 보시고저희 유담이 예뻐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2주전쯤 찍었던 신생아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둘째 딸 유담 양이 잠들어 있는 모습이 담겼다.특히 깜찍한 유담 양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하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1일 송하예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짧은치마 입고 나갈때 우리할머니 표정 아 송아지 닮은거 같기도 하고! 내 초딩때 별명 송아지... 아련 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같은 송씨네”, “응가 마려운거 같은데요 ㅋㅋ”, “앜ㅋㅋ귀여우셩”, “콘서트 안 하나요?”, “#초딩음색일찐 #송하예”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송하예는 지난 7월 2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니엘 린데만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다니엘 린데만은 지난 3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4년 만에 이탈리아 모자 여행 ㅎ 추천 고마워 형!! @elalb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다니엘 린데만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치열은 오는 10월 5~6일 제주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서울로 이어지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 제목은 ‘본 보야지(Bon Voyage) : 시간여행자’로, 황치열이 데뷔 12년 만에 갖는 첫 전국투어다.현재는 출발지 제주와 피날레 무대인 서울 지역만 공개됐는데, 황치열 측은 이후 순차적으로 지역을 공개하며 첫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콘서트의 시작을 제주도로 선택해 눈길을 끈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황치열은 중화권 팬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무사증 지역이자, 휴양지 제주를 소개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웨이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유웨이는 지난 3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今天是节目播出的日子,觉得特别神奇~ 能遇到这么多可爱的人,帮助我成长的人,真好~也谢谢初到韩国在图书馆里死磕了一个学期的自己~ 感恩所有了”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유웨이의 팬들은 “잘 봤습니다 이쁘게 나오네요...”, “대한외국인 잘 봤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유웨이와 소통했다.한편 유웨이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제29형사부(부장판사 강성수)는 지난 26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강간 치상)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 씨에게 징역 5년을 선고했다.뮤지컬 배우 강성욱은 26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징역 5년 형을 선고 받았다. 강성욱은 ‘하트시그널’ 시즌1이 방송되던 시점인 2017년 8월 부산의 한 주점에서 만난 여성을 친구와 함께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수감 중이다.강성욱은 지난 2017년 8월 자신의 남자 대학동기와 부산의 한 술집에서 여자 종업원 2명과 술을 마시고, 동기의 집으로 이동해 술을 마시다가 자리를 뜨려는 여성을 붙잡고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욱은 강간 등 치상 혐의로 1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고 법정구속 됐다.얼굴을 알린 것은 2017년 6월부터 3개월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면서부터다. 강성욱은 밝은 이미지에 유머 감각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 여성 출연자에서 순정을 바치는 모습을 보이며 '푸드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