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벌어서 건물주 된 아이돌’ 순위가 공개됐다.방송에서 건물주 1위에 오른 인물은 바로 장우혁이다.장우혁은 최근 마포구 망원동에 있는 건물을 12억 원대에 매입한 뒤 직접 카페를 운영 중이다.부동산 전문가는 “2003년에 22억원을 주고 건물을 살 용기를 냈다는 게 가장 큰 성공 요인”이라고 했다.이뿐만 아니라 그는 2015년에도 61억원을 들여 강남구 청담동 소재 건물을 매입했으며, 현재 이 건물은 95억원으로 올라 34억원의 차익을 냈다.장우혁은 “건물을 짓겠다는 목표가 생긴 후 살던 집도 줄이고 영수증도 모았다. 가계부도 썼고 건축 시공에 대해 공부도 했다. 그러다 보니 부동산 공부도 했고 나아가 경제, 환경까지 공부했다. 오죽하면 연예인 동료 전화보다 부동산중개인 전화번호를 더 많이 알 정도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방송인 홍석천이 이사한 집과 입양한 아들딸부터 커밍아웃 후 힘들었던 시기, 사업상 어려움 등 속에 담아둔 이야기를 공개했다.방송에서는 배우 이광기와 코미디언 박미선, 이성미가 조혜련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조카를 입양한 부분에 대해서는 "처음엔 아이들이 싫어했다"며 "성이 바뀌면 주변에 친구들이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고 가족의 비밀을 들키는 게 민감한 부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홍석천은 "연예인 중에 17년째 외식업체를 꾸려나가는 사람 몇 없다. 힘든 일을 오랜 시간동안 성심성의껏, 정열을 다해 하고 있는 사람 중 하나다. 위기도 생기는 거고 또 다른 기회도 찾는 거다. 사업이란 게 그런 것 같다"며 연예계 대표 사업가다운 자부심을 보였다.조혜련은 이혼 당시 힘들었을 때 지금의 인연들이 큰 의지가 됐다고 언급했다. 박미선은 "그때 조혜련이 이혼을 고민하길래 바로 '해, 얼른 해'라고 답해줬다. 이혼하고 나서 괜찮냐니까 되레 부럽냐고 묻더라. 차마 대답 못 했다"고 언급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 슈팅 티저를 공개하며 8월 7일 데뷔를 공식화했다.공개한 콘셉트 필름을 통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로켓펀치는 이번 영상에서 '핫 데뷔 2019.08.07'이라는 날짜를 오픈하며 데뷔 일을 전격 예고했다.한편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로켓펀치는 데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 7회에서는 신연화(한보름 분)가 안단테(성훈 분)를 향한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그에게 속 시원한 보복(?)을 강행, 사이다 복수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한 재미를 안겼다.신연화의 뒤통수를 제대로 때리는 반전이 드러나며 충격을 안겼다. 시골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이사 간 조이버스터 직원들은 냉동창고를 개조한 열악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회사의 회생을 위한 고군분투를 지속했다. 안단테와 단 둘이 야근하던 신연화가 책상 아래에서 쥐를 발견해 기겁하며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평소에는 침착함을 유지하는 안단테 역시 몹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두 사람은 의자 위에 올라가 쪼그려 앉은 채로 한참 동안 꼼짝도 못 하고 쥐와 대치 상황(?)을 유지했다. 조용한 분위기 속 어색한 기류가 형성된 두 사람은 진솔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단 둘이 가졌던 술자리에서 실수했던 일이 마음에 걸렸던 안단테는 “내가 기억 못 한 다른 실수가 있느냐”고 질문했다. 신연화는 “이렇게 소심한 분이 게임은 어떻게 파셨을까”라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고준희가 냉방병을 호소했다.지난 1일 고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가 묶일정도로 길었구 8월. 냉방병 조심 10일넘게 아프다"라는 내용의 글과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고준희는 어느새 긴 머리를 매만지고 있다.더 갸름해진 턱선이 시선을 끌고 있다.한편 고준희는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영지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허영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or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허영지는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드웨인 존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드웨인 존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obbsandshaw - TOMORROW NIGHT! LINK UP TOP FOR TICKET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드웨인 존슨은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박가린은 “요즘 피부 좋아요 반질 반질 -”라며 사진을 공개했다.박가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연두색 옷을 입고 손가락 브이를 하고 있다.한편 박가린은 예전부터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여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최여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은혁이 막공~~ 퐈이팅 고생많았어 @eunhyukee44 은혁이 오늘 보내고 난 일요일 막공하고.. 시간 참 빠르다..뚜쉬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고생하셨습니다”, “내년에도 가야겠다”, “언니랑 오빠 수고하셨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최여진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새 멤버 영입으로 인해 달라진 어쩌다FC의 세 번째 공식전이 공개된다.서장훈은 농구계 대선배 허재의 기를 살려줄 ‘리어카 선물’을 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허재의 엉뚱한 전화 한 통에도 바로 응답한 후배 서장훈의 훈훈한 모습에 전설들과 현장에 있던 모두가 환호를 보냈다.김성주와 이만기, 정형돈은 가위바위보를 한 후 패한 이만기가 하이파이브 체험에 나섰다. 이만기는 “마비되는 것 같다”며 충격 받았다. 농구 황제 허제가 농구의 자존심을 걸고 김요한과 하이파이브에 나섰지만 한 마디도 하지 못한 채 주저앉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설리가 아이유와의 친분으로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하게 됐다. 10회에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맡은 역할과 관련해서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언급했다.설리와 아이유는 가요계 소문난 절친으로 아이유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에 지원사격에 나섰다.드라마로는 2012년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후 7년만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하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송하예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이따 8시부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환상의 조합이구만,,”, “와 진심이담긴니소식”, “헐 둘다 내 최애 가수ㅠ”, “보이는 라디오 하나요”, “항상 응원해요! 화이팅”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송하예는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 이승윤이 숨은 키와 예쁜 어깨를 만들어주는 '자세 교정' 전문가와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BTS가 ‘Body Truble Stress’의 약자라고 소개한 이승윤은 힐링 케어로 몸의 문제를 해소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등장한 보디마스터 김무열은 고소영, 장동건, 신민아 등 톱스타들의 체형 교정을 맡은 ‘신의 손’으로 유명한 인물. 김구라는 복부, 장영란은 쇄골 라인, 이승윤은 두상을 관리받고 싶다고 전했다.‘무덤 TV’ 초반에는 정형돈과 엑시가 대결 중 텐션 폭발한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모은다. 이들은 '만화 노래 맞추기 대결' 중 흥겨운 노래에 흠뻑 취한 모습을 보였는데, 특히 정형돈이 '부장 형도니'로 변신해 통통 튀는 만화 주제가를 걸쭉한 노래로 만들며 열창해 시선을 사로잡았다.그런가 하면 이승윤은 선뜻 자세 교정에 자원한다. “요즘 키가 줄었다”고 충격 고백을 던지며 '키 크기'에 대한 열정을 버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승윤은 자세 교정을 통해 어떻게 변모할지 궁금증을 모은다.마사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