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세호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8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조카 이서안 여름생활계획표나 어릴적이랑 똑같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차칸어리니~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부럽네요 ㅎ”, “그래도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네요”, “꼭 휴식은 즐거워야해요ㅋㅋㅋㅋㅋ”, “차..차오슈 하오 ?”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세호는 지난 7월 2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류필립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류필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어디가서 잘먹는다는 소리좀 듣는대..이건 너무하네요.. 배우선배님들 정말 복들이 넘치십니다!!그러니까’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류필립의 팬들은 ‘ㅋ싹쓰리하셨네요ㅎ’, ‘대단한 분들이세요^^’, ‘후식 기다리는 각인데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7일에도 류필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헨리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헨리는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Young Blood”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헨리는 평소에도 자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기은세가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집에 놀러온 두부. 8개월 두부는 항상 정신이 없으심. #기여사네집#기여사와구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두 마라의 반려견과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일상 속에서도 환하게 빛나는 우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한편 기은세는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이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8일 케이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Kassy의 여름향기’ 에 와주셔서너무너무 감사했어요!오늘은 정말 향기로운 날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오늘도 최고ㅠㅠ️”, “일산에서 보러오길 잘했네요bb”, “또 올게요 기다려기다려”, “잘 봤습니다”, “️️️최고에용”, “이번 공연도 짱️”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케이시는 지난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권나라가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권나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나라는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작은 얼굴을 가득 채운 또렷한 이목구비로 청초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한편 권나라는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기리보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기리보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건축중’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기리보이의 팬들은 ‘아귀여워서깨물너버리고싶엉요’, ‘발꼬락 귀엽다’, ‘발가락 마저 귀여우셔ㅠ’, ‘깨알 기리발꾸락 등장 >.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재인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8일 장재인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그 겸사 디너 작업 때. 작년 내 작업물 중 가장 맘에 드는 가사 많이많이 애정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디너”, “환상 콜라보 그것은 디너 !!ㅎㅎ”, “이 노래 저도 진짜 좋아해요”, “디너 진짜 최고예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애련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8일 신애련은 “오예뜨두번째 아쿠아리움큰 물고기 돌고래 상어 관심없고잔챙이들만 좋아함ㅋㅋ아 자판기도 좋아함”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신애련의 팬들은 ‘예뜨의 치명적 뒤태️’, ‘뒷모습마저 정말️️️’, ‘신발 어디껀가요~?’, ‘신발도어디껀지요궁금’, ‘신발 정보 알려쭈쌔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신애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여름 특집 '불타는 청춘'이 드라마, 예능 포함 동시간대 가구 및 2049 시청률에서 종합 1위를 기록하며 화요 예능 강자임을 입증했다.3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6.3%, 9.1%, 8.6%(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0.6%로 동시간대 시청률 종합 1위를 차지했다.이날 '불타는 청춘'에는 조하나가 깜짝 방문을 했다. 조하나는 모두가 잠든 사이 우렁각시처럼 아침밥을 차리기 위해 몰래 찾아왔으나 먼저 깬 양재진과 마주쳤다. 두 사람은 아침 식사 준비를 함께 하며 처음으로 통성명을 했다. 하나 둘씩 깨어난 청춘들은 조하나를 반갑게 맞아줬다. 특히 앞서 조하나에게 관심을 표했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희정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김희정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투..정말 진짜 같아서 혼자 깜짝깜짝 #인스턴트 타투 # 진짜 리얼해"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이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흰 민소매로 남다른 보디라인을 과시하고 있다. 글래머러스한 자태와 화려한 미모가 시선을 끄는 가운데 구릿빛 피부는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한편 김희정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출연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별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보고싶은 너......”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별의 팬들은 ‘사진만봐도 귀염귀염이네요^^’, ‘사진귀엽네요ㅎㅎ’, ‘넘 귀여워요 언니 파이팅입니당’, ‘소울 엄마 화이팅 ️’, ‘어떡해요 누나? 너무 귀엽다’, ‘엄마의 마음은 다들똑같은가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별과 소통했다.한편 별은 평소에도 자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유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8일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day 1icecrea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누나가 너 태그한줄”, “하 누나 진째 사랑해요ㅠㅠㅠ️”, “언니 넌 정말 예쁘다... 히히 ️”, “신난다”, “귀요미^^”, “아..진짜 언니처럼 살고 싶다ㅜㅠ”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