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협 북한군 퍼포먼스가 우리 사회에 충격을 주고 있다.논란이 되고 있는 전대협은 과거 80년대 우리 사회 민주화를 이뤄낸 주역 즉 한총련 이전의 전대협을 의미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과거 학생운동의 본질을 훼손시키려는 의도가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전대협 키워드는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전대협 회원이라고 주장하는 일부 대학생들의 광안리에서 생뚱맞은 북한군 퍼포먼스를 해 그 배후에 관심이 뜨겁다.이들은 자신들을 전대협 회원이라고 주장하면서 북한군 복장을 한 뒤 유인문을 살포했다.곧바로 경찰이 출동했는데, 이에 따르면 전대협 회원이라고 주장하는 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오정세가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쌈,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와 ‘너도 인간이니’의 차영훈 감독이 의기투합해 일찍부터 화제가 됐다.규태는 변호사인 부인에게 열등감을 느끼는 인물로, 집 밖에서나마 대장 노릇을 하며 대접받고 싶어 하는 캐릭터다.매 작품마다 현실감 있는 연기로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왔던 오정세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오정세는 그동안 영화 ‘극한직업’, ‘스윙키즈’, ‘조작된 도시’, 드라마 ‘진심이 닿다’, ‘미씽나인’, ‘뱀파이어 탐정’ 등 다수의 작품에서 매번 다른 얼굴로 등장해 만능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왔다.전작 ‘진심이 닿다’에서 남다른 디테일과 능청스러운 애드리브를 선보였던 오정세는 ‘동백꽃 필 무렵’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덕화TV‘ 이덕화 부부가 한결같은 부부 금슬을 보여줬다.23일 방송된 KBS 2TV ‘덕화TV2 덕화다방’에서는 다방 오픈에 앞서 시장조사를 나간 이덕화, 김보옥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하얀 원피스를 입고 나선 김보옥을 본 이덕화는 "오늘 콘셉트가 오드리 햅번이냐"고 물었고, 김보옥은 "내가 예뻐 보이나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이에 이덕화는 "비슷하게 보이니 아직까지 같이 살고 있다"라고 응수하면서 부부가 웃음꽃이 피었다.한편, 이날 방송에 앞서 열린 '덕화TV2' 기자간담회에서 이덕화는 불참한 김보옥을 대신해 "저희 집사람이 내일 모레 칠순이다. 할머니다. 방송을 해본 적은 없다"면서, "방송 경험도 없고, 나이도 먹고, 농담삼아 말을 한 게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열과 성을 다해 열심히는 하지만 전문가가 아니다. 아무리 끌고오려고 했는데 못 오겠다고 눈물을 글썽거리더라"라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 민현의 단독 화보 비하인드 컷이 선공개돼 팬들 시선을 사로잡았다.지난 23일 패션매거진 엘르 측은 뉴이스트 민현의 9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선공개했다.공개된 화보에서 민현은 더욱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압도적인 비주얼 역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혜원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혜원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대서인 오늘 많이 더우셨죠??? 그래도 저녁바람은 시원하네요 조금만 더 잘 버텨봐요 우리~~~~~!! 삼일 주문 받은 가방은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아서 예상 수량보다 훨 많이 주문해주셨어요 오늘 12시까지 주문 받고 내일 발송 되십니다 미리 날짜 양해 해주신 분들께도, 얼른 주문 넣었으니 엄청빨리 주문해서 보내드릴께요 재밌는 작업을 이리 재미있게 또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힘입어 다음 프로젝트도 얼른 선보이도록 할께요!!! 감사해요!! 아름다운 밤이에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혜원의 팬들은 ‘와~! 역시 미스코리아네용’, ‘흐리지만 아름다움이~’, ‘흔들려도’, ‘역쉬’, ‘기장 아난티오셨군요 이쁘세요’, ‘기대하고 있을거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혜원과 소통했다.한편 이혜원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밀라 카베요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3일 카밀라 카베요는 “그래, 내 스웨터 말이 (yeah, what my sweater said)”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카밀라 카베요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카밀라 카베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젤 번천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3일 지젤 번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흉악무도한 아니베르사리오 파라 노사 물레마블라! 망지냐, 나앙고 상상력가 오 트라발호 에 데데리카 아데리카 크리아 노스 6! 수크란테 그라타 도루 큐 투 피젠데 e 연속체 fazendo fazendo fazendo fazendo fazendo. 오브리다 파스페로스 노스카르 암페라. te amo muito! 우리 원더우먼의 생일 축하해! 엄마, 우리 여섯 명을 키우는데 모든 노력과 헌신은 상상할 수 없어! 네가 우리를 위해 해 준 모든 것에 영원히 감사하고 있어. 항상 우리를 사랑하고 격려해줘서 고마워. 정말 사랑해! (Feliz aniversário para nossa mulher maravilha! Mãezinha, não consigo imaginar todo o trabalho e dedicação para criar nós 6! Sou eternamente grata por tudo que tu fizeste e continuas fazendo por nós. Obrigada por sempre nos amar e insp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치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황치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표님과 야간 골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조심히쳐요 다치지않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진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진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正在读剧本 大家过快乐的一天吧~대본보는중이랍니다~오늘도즐거운하루되세요+0+’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진우의 팬들은 ‘배우님 화이팅’, ‘늘 응원할게용’, ‘오 메인포즈앙햇네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15일에도 박진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FIN.K.L BEST ALBUM’은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핑클의 명곡 중 그 중 최고를 엄선해 구성됐다. 데뷔곡 ‘BLUE RAIN’을 비롯해 불멸의 히트곡인 ‘내 남자 친구에게’ ‘루비(淚悲):(슬픈 눈물)’ ‘영원한 사랑’과 더불어, ‘White’ ‘영원’ 등의 지금도 사랑받고 있는 10곡으로 구성됐다.데뷔곡 '블루 레인(BLUE RAIN)'을 비롯해 '내 남자 친구에게' '루비' '영원한 사랑' '화이트(White)' '영원' 등 지금도 사랑받는 10곡으로 채워진다. 10곡의 히트곡과 함께, 소장의 기쁨을 더할 LP와 CD를 하나의 구성품에서 만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블스튜디오 영화 ‘이터널스’에 배우 마동석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21일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마동석이 마블 스튜디오의 새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다”며 “한국 배우로서는 최초로 마블 스튜디오 영화의 주연으로 활약한다”고 밝혔다.영화 ‘이터널스’는 마블스튜디오의 새 영화로, 수백만년 전 인류를 실험하기 위해 지구로 온 셀레스티얼이 만든 초인적인 힘을 지닌 불사의 종족 이터널스가 빌런 데비안츠와 맞서 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마동석은 극 중 주연 ‘길가메시’ 역을 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러브 펌펌펌’은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의 수록곡이다.공개된 안무 영상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한층 편안한 복장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각 멤버들의 센스가 돋보이는 트레이닝복 스타일이 시선을 모았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프로미스나인의 열정적인 안무도 돋보였다. 한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와 깜찍 발랄한 퍼포먼스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다.'펀 팩토리'의 타이틀곡 '펀!(FUN!)'에 이어 후속곡 '러브 럼펌펌'으로 활동 중인 프로미스나인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함께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였다. 시선을 뗄 수 없는 이들의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화) 밤 11시에 방송된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채정안이 요리 동호회 멤버들과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난다.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동호회 회원들에게 술자리 게임을 전수받았다. 동호회 회원들에게 게임을 전수받던 채정안은 게임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어설픈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장성규는 “VAR(비디오 판독 시스템)을 돌려봐 달라”라고 전면 부인했지만 이내 탈락을 눈으로 확인하고 수긍했다.장성규의 벌칙자로는 이시영이 나섰다. 이시영은 호신술 기술을 전수받았던 경험을 살려 장성규가 도망가지 못하게 쉴 새 없이 벌칙을 수행했다. 전 복싱 국가대표 이시영의 파워에 스튜디오는 일순간 경악으로 가득 찼고, 장성규는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