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방송 XtvN '플레이어'에서는 '쇼 미 더 플레이' 편이 이어졌다.팔로알토는 멤버들에게 슬랭에 대해 가르쳤다.팔로알토는 'NO CAP'이라는 슬랭을 가르치며 '나는 진지하다'라는 뜻이라고 알려줬다.이진호는 "제성이는 가식적이지. 일요일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틀어져 있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황제성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 또다시 웃음을 안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윤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오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Lovely sisters", "Love you"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영석 PD가 유튜브 ‘채널 나나나’ 구독자 100만 공약을 내걸었다.나영석 PD는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나나나’에서 ‘아이슬란드 간 세끼’ 첫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도, 시청률도 신경 써야겠다”라는 고민을 전한 그는 ‘채널 나나나’ 구독자가 100만명을 달성할 경우 공약도 내걸었다.바로 은지원과 이수근을 달나라에 보내주겠다는 것.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4일 김민아는 “오랜만에 투샷 with @mmmmyung . . .”라며 사진을 공개했다.김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밝은 모습의 일상을 보이고 있다.한편 김민아는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2일 tvN 금토드라마 ‘아스달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원석/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가 파트3 최종회와 함께 종영을 맞이했다.고보결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고보결은 아스달 최고 약바치 하림의 딸 채은 역을 맡아 파트1부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다. 극 중 은섬(송중기)과 탄야(김지원)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극 전개에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 것. 죽어가는 은섬은 구한 것은 물론, 대칸에 쫓기는 탄야와 함께 도망길에 나서기도 했다.22일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Part.3를 마무리지으며 18부를 끝으로 종영했다. 마지막 방송분은 은섬(송중기 분)이 이나이신기의 재림으로 인정받은 후 사람들을 구하며 아고족의 씨족들을 통합시키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타곤(장동건 분)은 왕으로 올라선 뒤 대관식에서 아고족 정벌을 첫 번째 왕명으로 삼으며 결말을 맺었다.‘아스달연대기’ 측 관계자는 시즌2에 대해 “아직 제작 여부에 대해 결정된 바가 없다”라며 “쿠키영상은 시즌2를 희망하는 제작진들의 바람이 담긴 것”이라고 언급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빼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남편과 어딘가를 향해 이동 중이다.한편 서유리는 최병길 PD와 혼인 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3일에도 이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 또 자르고 ㅋㅋㅋㅋㅋㅋ 일상복귀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일하려니 발음 꼬일까바 두근두근 ㅋㅋㅋㅋㅋㅋ 아나운서도 아닌데 약간 오바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땜 또 단발병 ㅋㅋㅋ”, “단발이라서 보기좋은 샵신이네염”, “하이 방가. 관종언늬”, “넘이뽀요~~~~~~@@”, “넘나 이쁘닷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팬 미팅 당일, 유재석과 전소민, 소란 팀의 제작기가 공개됐는데 ‘런닝맨’의 정신 나간 시인이라 불리는 전소민의 맹활약이 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전소민은 “실제 내 경험담이 담긴 노래”라며 즐거워했고, 고영배와 소란의 멤버들은 “거침없는 신선한 가사라 너무 좋다”며 전소민의 가사를 극찬했다.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은 “다 좋은데 난 그냥 객원 보컬이다. 팀명은 전소란과 유재석으로 해라”라고 이야기 해 웃음을 자아냈다.윤미래의 활약으로 송지효와 넉살 코드 쿤스트는 ‘스파이는 운이 좋다’는 힌트를 손에 넣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 가장 먼저 매물을 찾아 나선 것은 덕팀의 노홍철과 배우 이준혁. 노홍철은 첫 번째 매물이 위치한 강동구 암사동으로 향했다. 노홍철은 “암사동은 내 마음의 고향이다. 여기는 실제 계약까지 성사 시켰었다.”며 암사동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날 ‘구해줘! 홈즈’에는 무명배우 삼인방이 의뢰인으로 등장, 셋이 함께할 셰어하우스를 찾는다. 연기를 향한 갈망과는 달리 오디션 기회조차 잡기 힘든 이들은 ‘셋이서 같이 더 열심히 해 보자’는 생각으로 동거를 결심했다고 한다. 오디션 정보 공유는 물론 연기 연습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바라는 이들의 의뢰 조건은 오디션 장소와 제작사가 모여 있는 청담동을 대중교통으로 30분 이내 갈 수 있는 곳을 원했다. 배우로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이 근처에 있길 희망한 이들은 보증금 6천만 원에 월세 120만 원으로 방 2~3개를 원했다.신축 리모델링인 것에 비해 화장실이 샤워하기 어려운 작은 사이즈라는 점이 아쉽다는 평을 들었다.의뢰인들의 조건은 월 120만원. 노홍철 코디가 구한 집은 관리비 100만원으로 예산 안에 꼭 맞는 셰어하우스를 구할 수 있었다. 다만 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헨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3일 헨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나혼자 발리여행 Sampai jumpa lagi Bali!”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기안형이랑 싸워서 혼자갔나용”, “워~~~~~~”, “당신은 매우 잘 생겼어요”, “당신은 매우 잘 생겼어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측은 첫 방송을 이틀 앞둔 23일, 폭망 직전의 회사를 위해 뭉친 초짜사장 이선심(이혜리 분), 작업반장 최영자(백지원 분), 품질관리부 송영훈(이화룡 분) 차장의 청소기 판매 ‘열혈’ 도전기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세상 특별한 ‘멘토-멘티’를 예고한 이혜리와 김상경을 비롯해 엄현경, 차서원, 김응수, 백지원, 이화룡 등 청일전자 패밀리로 뭉친 배우들의 활약도 기대를 높인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현실 밀착형 캐릭터로 분해 극의 리얼리티와 공감대를 높이며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다.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장기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청일전자 미쓰리’가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 특별한 외근에 나선 미쓰리, 최반장, 송차장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회사의 희망찬 ‘미래’이자 오만복(김응수 분) 사장의 야심찬 ‘꿈’이었던 청일전자 청소기 판매를 위해 직원들이 직접 발 벗고 나선 것. 먼저 어느 가정집을 방문해 성능 시현을 펼치는 이선심의 모습이 홈쇼핑을 방불케 한다.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가 된 그녀가 직접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겨울왕국 2'는 5년 만에 선보이는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개봉 소식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환호를 끌어낸 바 있다.작품에서는 엘사와 안나가 아렌델 왕국의 감춰져 왔던 진실과 엘사가 지닌 마법의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전편보다 한층 성장한 캐릭터와 확장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크리스토프와 올라프 역시 여정에 동참하며 그 과정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만날 것을 예고해 반가움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낸다.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 감독, 프로듀서 등 오리지널 제작진 또한 모두 총출동했다.중앙에 위치한 “두려워하지마”라는 카피가 엘사, 안나의 강렬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두 사람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했음을 암시한다. 특히, 전편보다 훌쩍 자란 듯한 엘사와 안나의 비주얼이 그동안 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둘을 둘러싼 뿌연 안개는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느낌을 더하며 이번 작품에서 밝혀질 엘사가 가진 신비로운 힘의 기원과 숨겨진 세상을 향한 거대한 모험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황신혜가 50대라고 믿기지 않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23일 황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백년된 고택체험부터 숨어있는 맛집발견부터 완벽했던 안동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황신혜는 운동복 차림으로 고택에 방문한 모습이다.늘씬한 다리 라인을 뽐내는 그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