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황민현(뉴이스트)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일 황민현(뉴이스트)이 SNS에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새로운 사진을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진쨔 잘생겻다 미녀니..”, “황민년”, “와 진심 너무 잘생겼어.....”, “미녀니 덕에 힘이나”, “헬....so handsome!”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영희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부터 식단시작 먹을수있는게 얼마 없구나 먹을수 있는 시간도 얼마 없구나 @mkgym_master”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금조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금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민영이 사진 참 잘 찍어주지 저 날 티셔츠 모양대로 가슴팍이 익었다고 한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넘모예쁘다”, “이쁘데요 ㅎㅎ”, “보라언니 콧구멍에 바람 쐬는즁”, “덕분에 쇄골이 더 돋보일듯..”, “아 예뻐라”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지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독님이찍어준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귀엽고도 이쁘당”, “어떤 angle이던 매력이 넘치시는 듯.”, “ㅎㅎ 너무이뻐요”, “아름다워요~~~”, “귀요미”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재경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3일 홍재경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홍재경은 슈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매력적인 포즈 홍블리”, “깡소녀 재경씨~”, “자세만 긋 ㅋㅋㅋㅋ”, “#바다사랑#홍블리#재경 짱”, “늘 최고의 여자 우리 재경 아나”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성렬은 안희중의 살려달라는 전화를 받고 이상한 낌새를 느낀 뒤 고시원을 방문, 고시원 주인인 엄복순(이정은 분)의 안내를 받으며 탐문했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어 나가려고 했다.서문조는 1회에서 평범한 치과의사로 등장했다. 진료시간이 지나고 병원을 내원한 순경 소정화(안은진 분)를 돌려보내지 않고 친절하게 진찰해주는 것은 물론, 치료를 무서워하는 소정화에게 “안 아프게 해드릴게요”라며 다정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그간 숨겨뒀던 반전 티저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킨 서문조는 지난 1회에서 쌍둥이로 밝혀졌던 변득종-변득수(박종환) 형제와 함께 원작 웹툰과는 또 다른 드라마만의 재미를 선사하는 인물.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뿐만 아니라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렬하고 묵직한 연기로 두각을 나타내며 호평을 받아온 송욱경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처럼 이동욱은 단 2회 만에 180도 다른 두 얼굴의 ‘서문조’를 완벽하게 표현, 첫 장르물 도전의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한층 더 날렵해진 비주얼과 선인지 악인지 구분할 수 없는 묘한 표정으로 미스터리한 서문조의 캐릭터를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프릴 김채원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채원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흰색 의상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채원의 팬들은 “오늘 하루 힐링되네요 ~”, “오늘 예뻤어요”, “크 이쁘다”,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연극배우 김채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채원과 소통했다.한편 김채원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을 위한 부부 특강을 이어나갔다.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던 두 사부는 “결혼의 아름다움은 한순간”이라며 멤버들에게 현실 조언을 전했다. 달콤 살벌한 ‘현실 부부’ 케미를 뽐내던 두 사부는 “많이 싸우지만 잃는 것보다 얻는 게 많은 것이 결혼인 것 같다”라며 26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를 밝혔다.노사연과 이무송 부부는 '결혼 십계명'을 멤버들에게 전수했다. 노사연은 "결혼은 복권이다. 한 번도 맞은 적이 없다"고 했다. 이승기가 "그런데 어떻게 사냐"고 묻자 "우리도 결혼한지 일주일만에 이혼하자고 했는데 26년 동안 잘 살고 있다"고 답했다.우여곡절 끝에 두 사부만의 부부 십계명이 완성됐다. 치열한 회의와 조정 끝에 완성된 현실판 부부 십계명에 두 사부와 멤버들 모두 만족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차승원과 유재석이 짜장면과 볶음밥, 콩국수, 요구르트로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두 사람은 작업을 마치고 중국음식으로 한 끼를 해결했다. 더블 에그 볶음밥, 짜장면 얼린 요구르트까지 배달돼 유재석과 차승원은 입맛을 다셨다.차승원이 물을 퍼오면 유재석이 그 물을 탱크에 담는 단순 노동이 시작되자 두사람은 고통을 호소했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 게임 이슈가 가상 게임에 대한 환상을 더욱 더 업그레이드 시키며 유저들을 흥분하게 만들고 있다.미르의전설2 어게인 키워드는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논쟁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다.그도 그럴 것이 모두가 기억하는 진짜 미르가 다시금 수면 위로 떠오른 것으로 미르의전설2 어게인 이슈는 당분간 계속될 전망.특히 미르의전설2 어게인 이슈는 유저에게 100%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손을 잡으면서 더욱 더 활화산처럼 인기가 타오르고 있다.미르의전설2 어게인 게임은 청소년 이용 불가다. 넷블루게임즈가 배급한다. 부분 유료화 예정이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 이벤트와 관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드라마 '비밀의 숲'이 시즌 2 가 제작된다.지난 3일 tvN 측 관계자는 "'비밀의 숲2'가 편성됐다"며 "방영 시기는 미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비밀의 숲' 감독이 안길호 감독에서 박현석 감독으로 바뀐다"며, 배우들의 출연에 대해서도 "아직 미정이다"라고 전했다.박현석 감독은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공주의 남자' 등을 연출했다.한편 지난 2017년 방송된 '비밀의 숲'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과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효민이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을 밝혔다. 효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가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위촉장을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어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가 주최하는 참여형 종합 축제"라고 설명했다.효민은 "21일에 개최되는 ‘2019 제 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서는 청년들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진학/취업/진로 프로그램과 플래시몹, 문화 페스티벌 등 참여가 가능한 문화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고 해요!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 21일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세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들아!! 다 타그라~~ 달려주꾸마~~ 운전 좀 하는 여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에 타고 있는 윤세아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윤세아는 현재 tvN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