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한지은은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은 왜 다 싸움을 못할까...”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한지은의 팬들은 “달리기를잘합니다!”, “배우님이 잘해서!? ㅋㅋㅋ”, “언니 예뻐요”, “즐겁게 본방사수 했어요”, “본방사수 !! 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한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불타는 청춘' 김민우가 아내와 가슴 아픈 사별 고백으로 시청자를 울렸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6.1%, 7.2%(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화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5%까지 치솟았으며,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겟 시청률에서도 3.3%로 화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이날 '불타는 청춘'에서 김혜림은 김민우가 장을 봐온 민어로 '민어탕'을 끓였다. 민우가 말없이 민어탕을 맛있게 먹자 이연수는 "민어탕을 원래 좋아하냐"고 물었다. 이에 민우는 "결혼 초에 아내가 된장찌개를 끓이면 한강이어도 맛있게 먹지 않냐. 근데 어느 날 이 사람이 조미료 안 넣고 음식 하기 시작했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날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는 김이경(이설 분)이 하립(정경호 분)에게 지하실 기타에 대해 묻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공수래는 "너무 높이 올라가면 떨어질 때 많이 아프다."고 대답했다. 이경은 "저 그렇게 높이 올라갈 만큼 대단하지 않다"며 하립의 전화를 받고 자리를 떠났다.김이경과 계약한 하립은 영혼 계약의 무기한 연장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 하립은 김이경을 가수로서 정상에 올려놓은 뒤 추락시켜 감당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영혼을 팔게 하려고 했다. 그러기 위해선 김이경을 스타 ‘켈리’로 만들어야 했다. 하립은 김이경을 위한 곡을 쓰고, 기타를 선물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힘썼다. 분명 그의 영혼을 빼앗고자 펼친 계획이지만, 김이경을 위해주는 하립의 태도는 묘한 설렘을 안겼다.김이경이 "저 가수 하고싶어요"라며 하립의 계약을 받아드렸다. 계약서를 확인하며 김이경은 "여기엔 영혼을 바칩니다 같은건 없네요"라고 했다. 하립은 '이제 시작이니까'라고 생각했다.하립은 이경에게 "더 손봐야겠지만 가사는 없으니까 너가써 네 마음대로 고쳐"라며 작곡한 악보를 건넸고 자신에 피디라고 부르는 이경을 보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박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 올때마다 평소에 자주 먹지도않은 햄버거를 먹는단말이지...너무 맛있어용 동생과 갔던 휴양지를 이번엔 혼자 쉬러갑니당 잘갔다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지은은 지난 1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혜지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주혜지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진이가 찍어준 거 꼭 쓰라고 해서 말이죠”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인형같아요”, “오늘 이쁘네 마네킹이야”, “예프당”, “엉니 진짜 넘 예뻐요ㅠㅠ”, “다리 반만 줄법도 하다 좀 줘라”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주혜지는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토스영화티켓증정이벤트 행사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스와 IBK 기업은행이 손잡고 신용카드 신규 발급자를 대상으로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열고 있기 때문. 이번 행사는 1만원을 결제하면 메가박스 공짜티켓 두 장으로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어 알뜰이용자들의 시선이 몰린다. 카드 발급 후 결제해야하는 금액이 비교적 적다는 점도 장점으로 들 수 있다. 토스영화티켓증정이벤트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이달 말까지 계속된다.토스 앱을 통해 '일상의 기쁨' 카드를 발급받고, 9월 15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하면 9월 27일 영화티켓 두 장을 받을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신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esign_s_a 승아샘덕분에 예쁜 머리하구 사랑하는 언니 @iamseolhye 도 만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예뻐요”, “오늘도 역시나 예쁘서요”, “언니 예뻐요ㅠㅠㅜㅠㅠ”, “염색 해쏘요~??”, “정신차리고 팔로우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정신혜는 앞선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8일 배수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배수현은 헤어밴드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배수현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밤 12시 10분 TV CHOSUN에서 방송된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에서는 순창을 찾은 네 멤버와 게스트 손호영, 김태우의 모습이 그려졌다.KCM과 러블리즈 수정은 '순창 전통 고추장 민속마을'을 찾았다. 이들은 이곳에서 고추장을 직접 담그고, 순창 고추장으로 만든 음식들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KCM과 수정은 순창의 한 라이브 카페에서 특별 게스트 손호영, 김태우와 만났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이곳에서 노래를 하던 뮤지션과 즉석에서 호흡을 맞춰 손님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버스킹 중반, 손호영과 김태우가 깜짝 등장해 KCM과 함께 '어머님께', '촛불 하나'를 부르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려욱은 '못다 핀 꽃 한 송이'를, 수정은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를, KCM은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권혁수는 '삼바의 여인'을 선사했다.'동네앨범' 멤버들과 손호영, 김태우는 공연이 끝났음에도 자리를 지키며 앙코르를 외치는 관객들을 위해 god의 'Friday Night'을 선물하며 버스킹을 마무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경아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8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송경아는 우월한 기럭지와 표정으로 매력을 뽐내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그때는 중성적인 느낌도 보이세요.^^”, “그때나 지금이나 너무 이쁘세요”, “여전히!!!”, “우왁!!!!”, “풋풋”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이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이이경은 “저 오늘 소개팅해요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이경의 팬들은 “느므 웃교서 눈물 한바가지 흘림 ㅋ”, “고음불가다”, “요즘 왜케 더 멋있쪄요? 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이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청하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청하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청하는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장재인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8일 장재인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진짜 사랑”, “︎애정해요 잰..”, “히앙 ㅜ 넘이뽀 ,,,,”, “기럭지!!”, “은혜로운 전신샷”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장재인은 지난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