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세야가 인스타그램에 “일하고 올게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일하고 오세요효효”, “세야오빠사랑해”, “일 열심히하고”, “세야오빠!만두보고싶어”, “기욤댕이오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세야의 인스타그램은 세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0회에서는 서장훈과 이수근이 맞춤형 해결책과 사이다 조언으로 시청자들에게 속 시원한 월요일 밤을 선사했다.노라조는 "많은 사랑을 받고 감사한데 실제로는 팬클럽이 안 생긴다"라는 고민을 의뢰, "(팬클럽) 모집은 하고 싶으나 도대체 눈에 띄지를 않는다. 분명히 다들 팬이라고는 하는데 찾을 수가 없다"라고 하소연했다.서장훈이 커플들과 함께 등장한 강아지를 끌어안은 채 뽀뽀를 멈추지 않는 사랑 넘치는 의외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노라조는 서장훈과 이수근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애드리브에 센스 넘치는 예능감과 긍정적인 리액션으로 찰떡같이 화답했고, 이에 "리액션이 마냥 좋다. 우리랑 잘 맞다"라며 두 MC를 절로 미소 짓게 했다.노라조가 떠난 뒤 이수근과 서장훈은 "노라조가 아이디어가 무궁무진해 욕심이 많이 난다", "노래도 엄청 잘한다", "진짜 리스펙트 한다"라고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그들의 미래를 응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즈 위더스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리즈 위더스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all styles are here! Puppies not included with purchase @draperjam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리즈 위더스푼은 앞선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가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이 조폭마누라 같다고 했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가은의 팬들은 “칼쓰세요? 총쓰세요?”, “여기 어디에요?”, “우리집팬션”, “이야....”, “귀엽고 예쁘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사람이 좋다’ 최연제가 아들을 만나기 전 힘들었던 시절을 털어놓았다.최연제의 남편 케빈 고든은 “여행을 마치고 미국으로 돌아가려 공항에서 체크인하는데 우현히 아내를 봤다. 모델처럼 예쁘다고 생각했다”라며 “‘그녀가 영어를 할 확률을 얼마나 될까?’, ‘어디로 떠날까?’ 생각했다. 게이트를 지나면서 ‘내가 그녀와 운명이라면 또 만나겠지’ 싶었는데, 기내 통로로 최연제가 들어왔다”고 최연제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그러면서 "아이들이 초등학생일 때 학교 근처도 안 가봤는데 '이게 아니구나' 싶더라. 이 정도로 내가 돈도 벌고 안정이 됐으니까 아이들을 위해 시간을 보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미국 이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선우용여는 "처음에 남편이 안 가겠다고 했다. 그런데 내가 고집을 부려서 미국으로 갔다"고 덧붙였다.“자연으로 임신이 두 번 됐었는데 유산이 됐다”라며 “두 번째 유산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제가 너무 충격을 받았다”라고 유산의 이유를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박신혜가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가제)’의 프레젠터로 나선다.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박신혜가 2019년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Humanimal)’의 프레젠터로 참여한다”며 “다큐 현장에 직접 참여해 정보를 전달하는 프레젠터로 함께할 박신혜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휴머니멀’은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인간(Human)과 동물(Animal)의 생명과 죽음, 그리고 공존의 서사시를 담아낸다. 이 가운데 박신혜는 단순한 내레이터가 아닌 전체 해외 촬영 중 핵심이 되는 촬영에 동행하는 프레젠터를 맡는다. ‘휴머니멀’은 MBC ‘남극의 눈물’, ‘아마존의 눈물’, ‘곰’을 제작한 김진만, 김현기 PD 사단이 야심차게 기획한 2019년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로 초대형 로케이션과 Full UHD+HDR 기술을 접목시킨 최첨단 촬영 기법으로 1년 이상 제작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정식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6일 조정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갈기갈기 찢는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식상아리가 최고닷!!!!!!!!”, “배너 만든 보람이 있네요”, “멀쩡하게 생기셔서 왤케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편집자 천재네요”, “이뿌니 정식오빠 홧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조정식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청곡 사연에서 이덕화의 아내 김보옥은 눈물을 흘리고, 그 모습을 본 이덕화도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김완선은 자신의 고민에 대해 "한국 나이로 50세가 됐다. 이제부터의 삶은 뭘 준비하고 어떤 마음으로 해야 하냐"고 토로했다.덕화다방에는 아르바이트생으로 전진이 출근했다. 전진을 본 이덕화와 김보옥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전진은 직접 신메뉴인 ‘수박빙수’를 제안하며 열정을 보였다. 전진은 서빙을 하며 다른 손님에게 ‘덕수란’과 ‘수박빙수’를 깨알 영업했다.덕화다방의 구원투수로 나선 전진은 자신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박빙수’를 내놓으며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김보옥도 신메뉴인 ‘초코라떼’를 판매 개시하며 젊은 손님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 그들의 신 메뉴가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았을지 기대를 모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시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이시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와~ 오늘 날씨 실화? 와따... 뛰어들고싶다....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맞팔해요”, “존잘”, “너무 멋있다”, “더위조심”, “와씨 올블랙 존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시우는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금)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황한주 역할을 맡은 한지은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자연스럽게 얹혀사는 데 성공한 진주와 한주 외에도 은정의 남동생 효봉(윤지온)과 한주의 초등학생 아들 인국(설우형)까지 함께 살고 있다. 월세 절감, 육아 분담, 가사노동 분담이라는 거룩한(?) 목적을 가지고 은정의 집에 들어온 이들이 보여줄 지지고 볶는 한 지붕 코미디가 기대를 높인다.그런가 하면 한지은은 아까와는 180도 다른 눈빛으로 변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장난끼 넘치는 표정을 보여주는 등 러블리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유쾌함과 진지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한지은의 모습에 그가 보여줄 활약은 물론 ‘멜로가 체질’에서 선보일 싱글맘 마케팅 PD ‘황한주’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돌직구 성격처럼 티저 영상을 통해 연인 홍대(한준우)와 뜨거운 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은정. 그런데 홍대 역시 함께 살고 있는 것일까. 관계도 속 은정의 집 안에 들어와 있는데, 아직까지 그에 대해선 밝혀진 것이 많지 않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뜨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출연했다.윤상현의 모친은 유적 발굴 현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예상보다 힘들어 보이는 모습에 윤상현과 메이비는 당황했다. 메이비는 "그늘에서 한다고, 집보다 시원하다고 하셨는데..."라고 말끝을 흐렸다.박민정은 "먼저 올라간 사람이 점심 메뉴 고르기다"라며 걷기 시작했고 박민정이 천천히 오르는 사이 조현재는 재빠르게 뛰어올라갔다.스튜디오에 있던 조현재는 "출산 후 첫 등산인데도 아내가 빠르더라"면서 놀라움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영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지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 이미 많이들 눈치 채셨지만.. 2019년 올해의’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지영의 팬들은 “갓지영”, “사랑합니다”, “구자욱 흑역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2일에도 박지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스민으로 만들어 주신 당신은..혹시..지니 인가요?? 예쁜 그림 매번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이다희의 팬이 보내준 그림으로 자스민 공주로 변신한 이다희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이다희는 29일 첫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컴백전쟁 : 퀸덤'에서 MC로 활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