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하연주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6일 하연주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하연주는 흰티에 청바지를 입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이에 누리꾼들은 “멋져요”,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자”, “헉 요즘아니죠^^;;; 폭염이러서ㅎㅎ”, “거긴 폭염이 아닌가봐용”, “이쁘네요~ 보고싶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병헌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6일 병헌이 SNS에 “스물일곱의 귀여움이랄까”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귀여워 스물일곱 ...........”, “사랑해 I'm from iran”, “귀여워요~”, “기욥다 기욥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경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6일 허경환은 “지금은 가족여행중♡ #서울#가족여행#휴가#폭염#허경환#일상스타그램#맛집#행복#힐링여행”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허경환의 팬들은 “오복이가 빠졌네요”, “부자유친 보기 좋습니다 경환님 ~^^”, “가족여행 좋은추억 오빠”, “오빠도 빨리 짝 만들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허경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3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 소식을 알린 오마이걸이 출연했다.오마이걸은 등장부터 '아이돌 999' 오디션에 열의를 보였다. 개별 평가가 시작되고 리더 효정은 꼰대력 평가 테스트에 나섰다.멤버들이 경악하자 “신경쓰지 않는다. 이런 시기와 질투”라고 당당히 대답해 시선을 끌었다. 반대로 아린은 “뽑아주시면 팀이 굉장히 상큼해질 것”이라고 귀여운 후보 공약을 내세우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벤허 프레스콜의 사회를 맡아주신 지선씨!! 고생 많으셨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늘(6일)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에서는 ‘세 아들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엄마’ 김수미의 계획에 따라 비뇨기과에서 ‘남성성 검사’를 받는 ‘아들’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의 이야기가 펼쳐졌다.김수미는 아들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첫방 이후 화제가 된 탁재훈 아버지에 대해 언급했다. 김수미는 “아버지가 뭐래?”라고 물었고 탁재훈은 “여기저기서 연락 받으셨다고 하더라”라고 대답했다.이상민은 그 동안 “수많은 소개팅 제의가 들어왔지만 단 한 번도 응하지 않았다며 어딘가에 진짜 인연이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제작진은 “김수미와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남성성 검사’에 응해, 그 결과를 솔직하게 공개한다. 이번 검진을 통해, 결혼과 2세에 대한 생각을 허심탄회하게 나눠서 의미가 더했다. 어디서도 꺼내지 않았던 김수미와 세 아들의 현실 고민과 속마음이 많은 공감을 일으킬 것”이라고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도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6일 민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늘도 #인서울 하는날 저녁7시 V live 잊지말기”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민도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박은실은 “A perfect time to start anew”라며 사진을 공개했다.박은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갸름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있다.한편 박은실은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소민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전소민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제천 스웩”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전소민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전소민과 소통했다.한편 전소민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효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5일 김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사진들 하나하나 보는데 내 게으름에 대한 압박이... 이것도 벌써 한 달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지효다”, “아름답네요ㅎㅎ”, “미모에반해유”, “이쁘요.^^”, “사랑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지효는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다시 확인했다.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가 각자의 배우자와 함께 사자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대로 꼬인 이들의 인연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도 뒤흔들어 놓았다.방송에서는 이별 후 힘들어하는 손지은과 윤정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별을 고한 손지은도, 이별 통보를 들은 윤정우도 아픈 건 똑같았다.심지어 윤정우는 쓰러져 병원 응급실에 실려갔고, 같은 시간 병원을 찾은 손지은은 윤정우를 봤음에도 몰래 지켜봐야 했다.손지은은 무의식중에 윤정우를 찾았다. 자전거를 타고 달리다가 윤정우가 일하는 영민학교까지 간 것.그곳에서 손지은은 처음으로 윤정우와 노민영이 함께 있는 걸 봤고, 다시 한 번 큰 충격을 휩싸엿다.손지은과 진창국, 윤정우와 노민영은 일상을 살아갔고, 그러나 손지은과 윤정우가 함께할 때의 그 행복은 보이지 않았다. 그러던 중 한 동네에서 살아가는 두 부부는 운명의 장난처럼 만나게 됐다. 손지은과 윤정우의 추억이 많이 서려있는 공원에서 였다.이 만남으로 윤정우도 자신의 아내가 손지은과 친구라는 걸 알게 됐다. 네 사람이 함께 앉은 카페의 테이블에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나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지공주 눈웃음 따라하기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임수아가 인스타그램에 “ㅎㅎ”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뽀뽀해도 괜찮겠사와요?”, “재밌게 놀고 오셔요~”, “진짜아이돌같다”, “와 아이돌같다”, “여기오댜ㅏㅏ 솨개이쀼..”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임수아의 인스타그램은 임수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