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손잡고 어른이들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마련해, 오는 3월 14일을 'Kids아니야 DAY'로 정하고 알바와 직장 등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어른이들을 초대해 즐거운 놀이 시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ids아니야’는 키자니아에서 진행하는 성인 대상 이색 이벤트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어른이(성인이지만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열정을 간직한 사람을 의미하는 신조어)를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어른들의 마음속에 아이와 같은 모습이 있다는 의미로 재해석하고, 바쁜 일상을 보내는 어른이들에게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키자니아와 협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할머니 댁에서도 집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하이체어 ‘클릭(Clikk™)’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립과 휴대, 관리가 편해, 조부모 댁에서도 가족들과 눈을 맞추며 바른 자세로 식사할 수 있는 클릭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클릭 캠페인은 오는 3월 24일까지 클릭을 체험하고 챌린지에 동참하는 클릭 30인의 체험단, 3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클릭 실사용 후기를 남기는 클릭 리뷰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클릭30인의 체험단’은 클릭의 가벼운 무게와 간단한 조립, 관리와 사용의 편의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세계 명문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 FC(Paris Saint-Germain Football Club, 이하 PSG)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PSG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윤현정 SK매직 마케팅본부장, 세바스찬 와셀 PSG 아시아본사 지사장을 비롯한 최지수 SK매직 전략마케팅 실장, 미나미 카오리PSG 한국&일본 사업총괄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SK매직-PSG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970년 창단된 PSG는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글로벌 축구 클럽으로 프랑스 리그앙(LIGUE 1)의 최다 우승을 거둔 명문 구단이다. 한국 축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시장의 판도를 바꿀 노래방 전용 키오스크 ‘T-Kiosk1’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TJ미디어가 업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사용자 및 노래방 환경에 최적화시켜 맞춤 개발한 키오스크다. 노래방 업계 1위 기업으로 신뢰도가 높은 TJ미디어가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특히 민감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에 고민이 많았던 노래방 업주들에게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T-Kiosk1’은 키오스크 외에도 무료로 제공되는 카운터 PC·점주용 APP으로도 결제할 수 있어 대체 운영이 가능하고, 카카오톡 이벤트쿠폰 전송을 통한 단골 관리 지원하게 된다. 이 외에도 애플페이·삼성페이·간편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25SS 봄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눈여겨볼 아이템은 퀼팅 점퍼와 베이스볼 점퍼이다. 가벼운 경량 소재의 퀼팅 점퍼는 일교차가 큰 쌀쌀한 간절기부터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베이스볼 점퍼는 여유로운 핏과 소재로 캐주얼 룩부터 스포티 룩까지 다양한 매치가 가능하다. 더블니트는 원사의 잔털이 적고 보풀이 적게 발생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최적화된 소재이다. 이번 봄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의 니트와 맨투맨, 셔츠와 가디건, 활동적인 스웻 셋업과 신축성 소재의 데님까지 폭넓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신학기 및 새출발 시즌인 3월을 앞두고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힘내세요!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도미노피자의 ‘힘내세요! DAY’ 이벤트는 3월부터 시작되는 새학기 준비로 바쁜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것으로 오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모든 피자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힘내세요 DAY’ 쿠폰은 도미노피자 온라인 모든 회원에게 일괄적으로 발급되며,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군인, 선생님, 경찰 등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한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하기도 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도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신규 전속 모델로 아이돌 그룹 ‘더윈드’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닐의 25SS 시즌 전속 모델로 참여한 더윈드는 23년 5월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작년 10월 공개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으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신규 브랜드 모델 발탁에 이어 오닐은 더윈드와 함께한 25SS 캠페인 화보도 3월부터 본격 공개한다. 화보에서는 더윈드 특유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가 오닐 봄 상품의 무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캐주얼한 감성과 기능성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를 전개하는 ㈜닥터아임(대표 임이석)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1억 5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소식을 26일 전했다. 지난 25일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은 ㈜닥터아임의 임이석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천부건 사회공헌팀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닥터아임이 기부한 제품은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과 '쓰리 액티브 디펜스 선크림' 등 2종으로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닥터아임 임이석 대표는 "많은 분들이 케어놀로지와 함께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길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한달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는 대상㈜을 대표하는 ‘종가’와 ‘청정원’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여 개의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1~2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김치와 별미김치 등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종가’의 다양한 김치 제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청정원’ 인기 제품도 준비했다. 각종 장류부터 조미료, 파스타 소스, 드레싱, 식용유 등 40여 가지 품목을 선보인다. 새학기를 맞은 아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은 서울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누구나 동행 챔버오케스트라>를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세종문화회관의 ‘누구나 동행 챔버오케스트라’는 음악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세종문화회관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전문 지휘자의 지도 아래 오케스트라 연주 연습 기회를 정기적으로 제공하며 일상에서 악기 연주를 통해 음악을 즐기는 생활예술을 가능케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세종문화회관은 문화 사각지대에 놓인 장애, 비장애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음악 교육인 ‘누구나 꿈나무오케스트라’ 사업을 2010년부터 운영해 왔다.
한국 쿠바 수교 1주년을맞아 재즈브릿지컴퍼니가 주최·주관하고, MM Jazz,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후원하는 '알프레도 로드리게즈트리오 내한공연'이 오는 3월 21일(금), 성수아트홀에서 펼쳐진다. 한국과 쿠바는 지난해 2월14일, 역사적인 외교관계를 수립하며, 쿠바는 한국의 193번째 수교국으로, 이 수교는대중남미 외교와 정치에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되었다. 공연기획사 재즈브릿지컴퍼니는 한국-수교 1주년 기념과 문화교류 의미로 “알프레도 로드리게즈 트리오 내한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바나 쿠바 태생의 재즈 피아니스트인 알프레도로드리게즈가 주축인 본 트리오는 흥겹고 역동적인 아프로-쿠반 재즈를 연주하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시니어 전용 스마트 헬스 뮤직 시스템 'M2’가 스마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의 호평에 힘입어 대표적인 시니어 헬스케어 시스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TJ미디어는 2023년 서울 5개 구를 시작으로 2024년 10월, 경기도 광명시 경로당 101곳에 ‘M2’ 설치를 완료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월 20일, ‘M2’를납품한 광명시 스마트 경로당이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했고 사용자들인 경로당 어르신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M2’에는 시니어 맞춤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고 화상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행사도 할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다. 특히전문 강사의 건강 체조 프로그램
매드포갈릭이 선보인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가 전체 샐러드 판매량의 44.5%를 기록하며 해당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올해 1월 기존 메뉴를 업그레이드한 형태로 재출시된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는 완성도를 높인 맛과 균형 잡힌 조합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 위에 부드러운 통 부라타 치즈와 토마토를 올리고, 매드포갈릭 특제 바질 드레싱을 가미해 향긋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식전빵인 ‘매드깜빠뉴’와 함께 곁들이면 한층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부담 없는 에피타이저로는 물론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적합해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