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모두의마블 청백전’을 개최하고,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모두의마블 청백전’은 올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타운: 게임페스타’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로 ‘모두의마블’ 내에서 이용자와 크리에이터가 팀을 구성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타운’ 테마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에이터와 팬이 함께 보물을 찾는 콘텐츠인 ‘보물찾기’, 16인의 크리에이터가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보드게임 경쟁전을 펼치는 ‘토너먼트’, 이용자 간 대전 게임인 ‘미니대전’ 등으로 구성됐다.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유튜브 크리에
멜론은 오는 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MMA2023(멜론뮤직어워드)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MMA2023은 본 공연에 앞서 멜론과 웨이브 등을 통해 레드카펫 현장을 생중계한다. 아이즈원 출신 혼다 히토미와 야부키 나코가 공동 MC로 나서 MMA2023 무대에 오르는 가수들은 물론이고 배우와 톱 모델, 인기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시상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본 공연에서는 총 13팀의 특별한 무대가 이어진다. 우선 NCT DREAM(엔시티 드림)은 ‘Poison (모래성)’ 퍼포먼스를 MMA2023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aespa(에스파)는 멤버끼리의 페어 안무로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며, 지난해 4관왕 IVE(아이브)는 고대 신화에서 착안한 콘셉트의 무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는 세계 최대 불법유통 사이트 운영자를 자체적으로 특정하고, 한국 웹툰, 웹소설 플랫폼 대표로 일본 만화계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공동 행동을 제안했다고 1일 밝혔다. 추후 실제 대응이 진행되면 한일 만화계가 글로벌에 만연한 불법유통에 공동 행동에 나서는 사실상 첫 사례가 될 전망이다.카카오엔터는 지난 28일부터 3일 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한국 저작권해외진흥협회(COA)·일본 콘텐츠해외유통촉진기구(CODA) 교류회 및 워크숍에 참여, 세계 최대 불법유통 사이트인 ‘M’ 사이트 운영자 3명에 대한 공동 법적 행동을 일본 만화계에 공식적으로 제안했다고 밝혔다. COA는 K콘텐츠 해외 저작권 보호를 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연말을 맞아 이번 달 말일까지 ‘스마트카라로 해피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에는 추운 날씨 탓에 집에서 홈파티를 여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스마트카라는 홈파티 후 남은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러 나가는 수고로움까지 없애주는 스마트 가전으로 음식물처리기를 제안하는 ‘스마트카라로 해피윈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스마트카라는 12월 한 달간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스마트카라 400 Pro 10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15만원 △이노베이션 4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카
국내 반주기 기업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가 연주, 공연이 집중되는 연말연시를 맞아 '전문가용 반주기 리얼마스터2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J미디어는 12월 한 달간 '리얼마스터2'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2만 원 상당의 악기용 고성능 마이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리얼마스터2는 악기 연주자와 노래 강사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각종 연주나 공연에 사용되며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실제 연주해 제작한 고품질 반주곡 등 7만여 곡이 기본 탑재되어 있고, 사용 공간에 최적화된 음향으로 자동 세팅해 주는 ‘자동 EQ(이퀄라이저) 세팅’ 기능, ‘트리플 디스플레이’와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차별화된 기능까지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대표제품 ‘폴리젠 샴푸’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당해 최고의 인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는 올해로 5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명불허전 대한민국 대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10년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결된 제품으로, 두피의 본질적인 고민 해결부터 탈모 증상 완화까지 원 스톱으로 토탈 케어가 가능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시청각장애인들이 서울 서초구 접시꽃마을에서 연탄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했다.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는 11월 30일 오후 시청각장애인 16명이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을 배달했다고 1일 밝혔다.시청각장애인들은 장애인활동보조사와 촉수화통역사의 도움을 받아 직접 지게에 연탄을 지고 취약계층 가정으로 연탄을 배달했다. 후원한 연탄 2000장은 시청각장애인들이 자조모임을 진행하며 모아온 회비로 마련됐다.이날 봉사에 참여한 시청각장애인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에서 주관하는 자조모임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문화 체험을 함께하며 교류해왔다.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시청각장애인 윤세웅 씨는 “그간 봉
오비맥주 한맥은 지난 3월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업그레이드하고 지난 8월부터 가수 겸 배우 수지와맥주의 환상적인 첫모금의 맛을 끝까지 가게 하는 한맥의 부드러움을 알리는 ‘환상거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중순부터 ‘한맥 거품도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알리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환상적이고 부드러운 거품에서 영감을 받아 도원 콘셉트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서울 강남 코엑스 메가박스와 서울 여의도 IFC몰을 기준으로 누적 1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했다고 밝혔다.팝업스토어 내부 인테리어로는 ‘무릉도원’ 콘셉트에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연말을 맞아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시민 참여 캠페인 ‘2023 행복상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도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의 자원과 역량을 모아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네트워크다. 행복상자 캠페인은 결식우려아동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결핍을 겪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마련된 활동이다. 시민 캠페인 참여 횟수 1건당 멤버 기업의 지원으로 마련된 생필품이 담긴 행복상자가 결식우려아동에 기부되는 매칭 기부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지원에 참여한 기업들은 총 30곳이다. 자사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엠즈씨드(대표 김용철)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어메이징하게!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연말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2종의 폴 바셋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준비했다. 이번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의 오프라인 판매는 폴 바셋이 최초로, 출시 직후 온라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제품을 바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성사되었다. 오늘 12월 1일부터 폴 바셋 전국 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미간 주름 및 눈가 주름 개선에 탁월한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이하 ‘미간아이패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를 그대로 굳혀 만든 프리미엄 겔 패치다. 찬바람이 불고 건조해 피부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는 초겨울 날씨에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눈가 부위는 피부가 얇고 건조한 탓에 노화의 흔적이 가장 먼저 드러나기 때문에 집중 관리가 필수다. 신제품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장미꽃수, 장미 꽃잎을 그대로 담아
위니아에이드(대표 김희웅)가 제이컬렉션(대표 정태호)이 수입해 판매하는 스메그(SMEG)전제품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이컬렉션은 수입주방가전 전문업체로서 이태리 스메그(SMEG)브랜드의 주방 가전제품을 국내에 독점 수입하여 판매하는 회사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계약 체결로 제이컬렉션이 정식 수입 판매하는 스메그전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스메그코리아 홈페이지 “A/S신청” 게시판을 통해 시리얼번호 확인 후 가까운 전국 51개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제품 점검, 수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문이 어려운 대형가전(컨벡션 오븐, 냉장고 등)의 경우 엔니지어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연말을 맞아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과일음료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토마토’, ‘그리너지’)을 한정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레시스무디’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하여 건강하게 만든 과일음료이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비가열 방식으로 생산하여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신선하고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토마토’는 국내산 토마토를 껍질까지 통으로 갈아 만들어 생 토마토 본연의 신선함과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프레시 그리너지’는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엄선하여 원물 그대로 착즙한 뒤 평소 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