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는 캐주얼 퍼즐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퍼즈업은 이날 오전 기준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 지난 26일 출시한 퍼즈업은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36개 지역에 서비스 중으로, 글로벌 이용자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로 퍼즈업을 플레이 할 수 있다.퍼즈업은 대중적인 3매치 장르에 방향키 요소를 더해 차별성을 높였다. 이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 퍼즐이 내려오는 방향을 상하좌우로 변경하며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클랜(Clan)’을 만들어 글로벌 이용자와의 협력도 가능하다.NC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미드나잇 선즈’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늪지 형태의 신규 캐릭터 ‘맨-씽(모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이와 함께 ‘닥터 스트레인지’의 ‘데스 오브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 부두’의 ‘스트레인지 아카데미’, 그리고 ‘시스터 그림’의 ‘런어웨이즈’ 등 신규 유니폼 3종을 공개했다.또 기존 캐릭터에 승급 및 신규 스킬 등을 선보였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추가, ‘시스터 그림’은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추가, ‘닥터 부두’와 ‘맨-씽’의 경우 각각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
배우 윤성수가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코믹범죄맞짱극이다. 이번 드라마는 한국드라마 최초 여성 히어로물인 '힘쎈여자 도봉순'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으로,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 옹성우, 변우석이 출연하며, '마인' '품위있는 그녀' '힘쎈여자 도봉순'을 집필한 백미경 작가와 '술꾼도시여자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를 연출한 김정식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극 중 윤성수는 유통 판매 회사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침대에 앉아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CFK/Q/SS-CB01)’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침대에서 책이나 스마트폰을 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의 침실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이다. 침대 헤드보드에 안락한 쿠션감의 컴포트백 등받이와 리클라이너 헤드 등을 적용해 침대에서 쉬고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함에 집중했다. 이 제품은 소파처럼 침대에 기대어 앉아서도 가장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도록 설계된 컴포트백 등받이를 통해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컴포트백 등받이는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서산시 간월도항 어촌뉴딜사업 건축설계용역’ 설계공모를 공고했다고 6일 밝혔다. 공단은 이번 제안공모를 통해 간월 다목적센터(연면적 200㎡) 신축, 어구어망창고(연면적 600㎡) 신축, 수산물센터(연면적 853.50㎡) 증축으로 해양수산 복합공간 및 쾌적한 먹거리 환경조성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공모 참가등록은 10월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11월7일 제안서를 접수하고 11월 10일 발표 및 심사를 거쳐 11월 14일 최종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 접속 후 알림·소식→새소식→공고/공모 순서로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공
‘혼례대첩’ 로운과 조이현이 뚝심과 당당함이 빛나는 ‘중매인’으로 변신한 초강렬 메인 포스터 코믹 버전을 전격 공개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멜로 드라마다. 한양 최고 울분남 청상부마 심정우와 이중생활을 하는 청상과부 정순덕이 힘을 모아 우당탕탕 벌어지는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혼례대첩’은 ‘대박부동산’을 통해 관계성이 뛰어난 입체적인 스토리로 극적 감동을 높인 하수진 작가와 ‘출사표’, ‘저스티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알TV’가 지난 5일, 한국언론학회의 ‘제2회 미디어 다양성 어워즈’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미디어 다양성 어워즈’는 미디어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증진하기 위해 한국언론학회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공모전이다. 올해는 특히 장애에 대한 미디어 접근성과 재현에 중점을 두고 심사했다.알TV는 밀알복지재단이 장애인식개선과 즐거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시작한 유튜브 채널로, 장애인들의 일상을 토크쇼, 브이로그, 상황극 등 재미있고 친근한 방식으로 전달하고 있다. 2020년 9월 채널 개설 후 현재까지 제작된 콘텐츠만 300편에 달한다. 알TV는 아이템 선정과 구성 등 콘텐츠 기획 단
2023년 10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브, 2위 카카오, 3위 JYP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6일부터 10월 6일까지의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850,5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음원, 영화 및 드라마제작에 관련된 기업과 매니저먼트 관련회사를 분석했다., 대중문화시장에서의 한류열풍, OTT, IPTV, 스마트폰, 케이블TV, 테블릿PC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콘텐츠 소비 활성화로 콘텐츠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서울시 주최의 ‘서울뷰티트래블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뷰티트래블위크’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서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색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안다르는 쉼과 맛, 멋 3가지 종류의 체험 기회 중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행복한 쉼'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클래스를 진행할 방침이다. 안다르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널리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서울시의 취지에 공감하며 이번 행사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을 떠나는 국민들에 비해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 규모의 회복이 더딘 상황이 이어지자,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데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6일부터 10일까지 화해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은 이번 화해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에서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본품 2개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46%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 ’파워ㅋ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본품 2개와 본품 용량의 30ml 리필팩으로 구성한 이펙터 기획세트,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감초줄렌’으로 구성한 온리 화해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2022년부터 국내 뷰티 어워드 6관왕을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잇츠스킨
‘연인’ 파트1보다 더 강력하게 휘몰아칠 파트2가 온다. 오는 13일 밤 9시 50분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가 첫 방송된다. ‘연인’은 파트1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에 올랐고, 각종 화제성 지수에서도 압도적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이에 MBC 명품사극 계보를 잇는 대작으로 언론과 시청자의 호평 세례가 쏟아졌다. 특히 병자호란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서사와 매력을 지닌 입체적 캐릭터들이 만나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가 ‘연인’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반응이다. 대쪽 같은 사내 남연준(이학주 분), 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 경은애(이다인 분), 신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인 ‘탭 테이크 오버(Tap Take ove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생활맥주는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국내 50여 개 로컬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고 고품질의 수제맥주를 기획, 양조, 유통하는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이다.‘탭 테이크 오버’ 행사는 소비자들이 양조장에 가지 않아도 각 양조장만의 다양한 수제맥주 라인업과 수제맥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이다. 이번 ‘탭 테이크 오버’ 행사 참여 양조장은 서울브루어리, 끽비어컴퍼니, 에일리언브루잉, 와일드캣브루잉 4곳으로 매주 화요일을 기점으로 1주일간 독점 판매된다.또한, 10일부터 매주 화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이달 말까지 ‘습관나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습관나무는 매일 공부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동기를 유발해주고 보상도 제공하는 콘텐츠로, 지난해 11월, 2세대 스마트러닝 ‘홈런 2.0’과 함께 선보였다. 출석과 그 날의 학습을 성실하게 한 달 동안 수행하면 '습관나무' 한 그루가 완성된다. 1년 동안 10그루 이상의 나무를 완성시키면 아이의 이름으로 실제 나무 한 그루가 양묘장에 기부되고, 아이도 선물로 반려 나무 한 그루를 받게 된다. 홈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1년 간 습관나무 10그루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