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는 31일까지 ‘특급배송 더블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기획전 기간동안 랭킹닭컴은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랭커 스팀 닭가슴살 ▲러브잇 슬라이스 훈제 닭가슴살 등 인기 자체 브랜드(PB) 제품을 최대 10+10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맛있소 소고기볼 ▲맛있닭 에어치킨 ▲눈꽃달콤 군고구마 등을 5+5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이외에도 기획전 기간 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에는 ‘더블특가 타임딜’ 행사를 통해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 ▲신선애 돈안심 슬라이스 ▲잇메이트 소고기볼
5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하반기 대기업 신입∙경력 채용시장이 열렸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신세계그룹, KT클라우드, 동원그룹, 교보증권, DL이앤씨, GS EPS 등이 있다.◇ 신세계그룹에서 이달 12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계열사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SCK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총 12개이다. 24년 2월 또는 7월 입사가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졸업 시기에 따라 나누어 입사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십 △채용검진 △입사 순이며 채용절차 진행은 계열사별로 상이하다. ◇ KT클라우드에서 이달 9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를 운영하는 엔라이즈가 프레시코드 브랜드로 샐러드 12종과 프로틴 그래놀라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레시코드 지식재산권(IP) 일체를 인수한 후 2개월 만이다.프레시코드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샐러드 12종이다. 건강 상태와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제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탄산가스와 냉각 처리된 세척수로 채소를 씻는 스파클링 세척으로 신선도를 유지하고, 250g 이상 푸짐하게 담아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회사 측은 이달 말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해 맞춤형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2030 여성의 취향 사로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주기적으로 식
가수 임영웅이 또 한번 최대 트래픽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5일 “오늘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고 밝혔다. 앞서 임영웅의 서울 공연 티켓 예매 오픈 당시, 6회 차가 한꺼번에 열리는 만큼 티켓 예매 사이트가 마비된 건 물론, 동시 접속자 수 폭주로 올해에도 어김없이 양보없는 ‘피켓팅’을 알린 바 있다. 특히 서울 티켓은 오픈되자마자 단 1분 만에 최대 트래픽인 약 370만을 기록, 무서운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따라올 자 없는 티켓 강자 면모를 보인 임영웅이기에 오픈을 앞둔 대구 공연 티켓에 대한 대
2023년 10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HD현대중공업, 2위 삼성중공업 3위 한화오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조선 상장기업 2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5일부터 10월 5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77,3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전통 간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영양 간식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팥맛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과 새로운 맛인 고구마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팥맛과 고구마말랭이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린 고구마맛을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다.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은 1회 섭취량인 45g 기준 칼슘 100mg, 식이섬유 3g을 함유한 영양 간식이다. 국내산 한천만을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으며, 차
개그맨 양세형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여,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5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개그맨 양세형이 자신의 생일인 8월 18일에 맞춰 1억 원을 기부하고 서울 아너 소사이어티 400호로 가입 했다고 밝혔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사랑의열매가 만든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데뷔 이래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온 양세형이 1억 원을 기부하며 서울지역의 아너 소사이어티 400호 회원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양세형은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우리 이웃의 기초생계 지원과 심리 정서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인 폴 바셋에서 선선해지는 가을에 맞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티·라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루이보스 오트’는 클래식 등급의 루이보스티와 어메이징 오트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음료이다. ‘스윗 펌킨 라떼’는 상하농원 호박 농축액으로 만든 국내산 단호박 베이스로 진한 호박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라떼이다. 또, ‘애플 시나몬 티’는 청송사과의 새콤달콤함과 시나몬의 이색적인 향이 특징이다.폴 바셋은 이외도 ‘경산대추 생강차’, ‘나주 배숙’ 등 전통차를 선보이며 가을의 맛을 담아냈다. 폴 바셋 담당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누구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접어들며 가을 산행에 나서는 등산객들을 위한 뛰어난 아웃도어 기능의 간절기 여성용 아웃도어 조끼 ‘라이트 루나 셔링 우먼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겸비한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바람은 견고하게 차단하고, 활동성은 높여 찬 바람이 부는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여기에 양쪽 소매와 밑단, 허리 라인 등의 셔링 디테일로 자연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으로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해 등산, 여행, 일상생활에서도 긴 소매 상의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레드페
신예 보이그룹 파우(POW)가 신곡 'Amazing'을 뮤직비디오로 선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5일 “파우가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EP 'Favorite (페이버릿)'의 마지막 트랙 'Amazing (어메이징)'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고 밝혓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Amazing'은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페이버릿)'을 만든 히트 프로듀싱 팀 White Noise Club(화이트 노이즈 클럽)과 강욱진, Diggy의 곡이다. 터프한 일렉 기타 사운드 위 소년들의 열정과 투지를 그렸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휘슬 소리처럼 파우 다섯 멤버의 패기와 의지가 돋보인다. 음원보다 먼저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듄'의 촬영지인 유럽 일대에서
세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제577돌 한글날을 맞아 우리말을 새긴 피자박스를 특별 제작해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긴다.도미노피자의 한글날 특별 피자박스는 10월 9일 제577돌 한글날을 앞두고 ‘매우 기쁘고 만족스럽다’라는 뜻을 지닌 우리말 ‘흔흔하다’를 피자박스에 새겨 한글의 가치를 조명하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한글날 특별 피자박스는 도미노피자의 대표색인 파란색 바탕의 피자 박스에 ‘흔흔하다’라는 단어와 함께 한글날을 맞아 진행하는 SNS 이벤트도 소개한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한글날 행사에 파티카를 통한 피자도 기부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는 6일, 세종특별자치시와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이
CJ올리브영의 바이오 스킨 솔루션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임지연을 발탁하고, ‘피부 고민 끝내주는 확실한 표적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오힐 보는 “바이오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서 확실한 표적케어를 완성하기 위한 브랜드 철학과 뛰어난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임지연 배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하며, “완벽한 자기관리와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임지연 배우처럼,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힐 보는 모델 발탁과 동시에 TV CF를 공개했다. 영상 속 임지연은 “세상엔 적이 너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부드러운 촉감의 새로운 프리미엄 기저귀 ‘터치 오브 네이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팸퍼스 ‘터치 오브 네이처’ 팬티형은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에게 최적화된 뛰어난 제품력의 기저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유럽 ‘스킨 헬스 얼라이언스(SHA)’ 검토를 완료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아기의 팔과 다리 등이 닿는 기저귀 겉커버에는 프리미엄 코튼을 함유해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덕분에 활동량이 많은 낮은 물론 편안한 숙면을 취해야 하는 밤에도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팸퍼스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넘어,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노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