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지난 7월에 진행한 ‘냥파티 파티믹스 캠페인’ 결과를 바탕으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파티믹스 제품 3,000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한 포스팅 수는 436건, 해시태그 수는 469건으로 총 905건의 결과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네슬레 퓨리나는 포스팅 및 해시태그 1개 당 파티믹스 3개씩 기부로 모아진 약 2,700개에 300개를 추가해 총 3,000개의 파티믹스 제품을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고양이 사료와 간식 및 용품을 약 4,700kg 이상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사료와 간식을 기부하며 유기묘와 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최승우)에서 오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23 상하농원 팜 페스티벌’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가족들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게 꾸며진 농원의 모습과 지역 농산물, 건강한 먹거리 공방 제품이 가득한 플리마켓 등 다양한 콘텐츠로 준비되었다. 팜 페스티벌에서는 지역 주요 농산물 수확을 기념하여 파머스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올 한 해 농가에서 직접 키운 농작물과 건강한 먹거리를 약속하는 상하농원 공방 제품을 지역 농가와 상생 협력을 통해 준비했으며 농부들의 수확제라는 컨셉으로 농원 곳곳마다 자연 속에 어우러진 농부 소품들과
글로벌 스탠다드 K-POP 차트인 'KM차트'의 9월 결과가 공개됐다. 또한 KM차트 3분기 시즌베스트 노미네이트 후보가 동시에 공개돼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9월 KM차트 결과 K-MUSIC(음원) 부문에서 화사의 ‘I Love My body’,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가 각각 1·2위를 차지했다. K-MUSIC ARTIST(아티스트) 부문에서는 BTS 뷔, 임영웅이 1·2위 등극의 영예를 누렸다. HOT CHOICE(인기) 남성 부문의 경우 이찬원, 여성 부문의 경우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1위에 랭크됐다. ROOKIE(신인) 남성 부문에서는 엔싸인(n.SSign), 여성 부문에서는 에버글로우(EVERGLOW)가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호박팥차’를 출시하며, 차음료 브랜드 라인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7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일화차시 호박팥차’는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춰, 팥과 늙은호박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볶은 팥과 늙은호박이 어우러져 고소한 맛과 향을 내는 블렌딩 티 음료이며,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카페인과 칼로리가 없는 제로 음료이다.음료는 500ml 용량의 페트(PET) 타입으로, 티백 없이 가볍게 음용할 수 있는 RTD(Ready To Drink-바로 마실 수 있는) 형태다. 패키지에는 원재료인 팥을 연상시키는 진한 자주색과 늙은호박 이미지를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지난 2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제7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GREAT MUSIC FESTIVAL-이하 ‘GMF’)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GMF는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돼 올해 7회를 맞이했다.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SK이노베이션과 문화체육관광부, SM엔터테인먼트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다. 음악적 재능을 펼쳐 성장하기 위한 도약의 시작점이 되고 있다. 2017년부터 시작된 GMF는 제1회부터 제7회까지 총 191개의 발달장애인 음악단체 2,000여명의 수준 높은 실력의 발달장애인 연주 단체들이 참여하였으며, 이번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전병극 제1차관,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4일 서울 은평구 마추미실비케어를 방문해 실내 환경 정화활동과 어르신을 위한 간식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의 생활과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자 기획되었다.봉사단원들은 휴일에도 불구하고 오전 일찍 모여 어르신들을 위한 간식 세트 만들기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양갱과 약과 등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을 복주머니에 정성스럽게 포장해 120여 개의 추석 선물 꾸러미를 준비한 봉사단원들은 어르
상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이디야커피가 75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하여 불철주야 나라를 지키는 장병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특전사 귀성부대 장병들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6일 제75주년 국군의 날 행사에서 태권도 시범을 펼친 특전사 귀성부대 장병들에게 이디야 트리플 바닐라라떼, 율무차 등 3,000만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항상 국가를 위해 애쓰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훈련을 마친 장병들이 커피 한 잔과 함께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후원 외에도 이디야커피는 지난 7월 강원도에 위치한 육군 제
밀알나눔재단(대표이사 정형석)이 서울 지하철 7호선 하계역에 ‘기빙플러스 하계역점’을 지난 26일 오픈하고 개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재고·이월 상품을 기부 받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소각 위기에 놓인 자원을 순환함으로써 탄소 저감에 앞장서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다.기빙플러스 하계역점은 앞서 개점한 상계역점, 먹골역점, 석계역점에 이어 노원구에 생긴 네 번째 기빙플러스 매장이다. 65m2(약 19평) 규모로 의류와 잡화, 식료품, 생활용품 등 14,400점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ABC마트 등 18개 기업은 기빙플러스 하계역점의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하반기 대기업 신입∙경력 채용시장이 열렸다고 27일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현대백화점그룹, KT, GS칼텍스, LG CNS, 이마트에브리데이, SK에코플랜트 등이 있다.◇ 현대그룹에서 내달 10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계열사는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면세점이다. 접수방법은 일반전형, OPEN PR전형, 지방권역 캠퍼스 리쿠르팅(백화점)등 총 3개이다. 채용절차는 일반/OPEN PR 전형의 경우 △서류전형 △AI역량면접 △1차 실무면접 △인턴실습 △2차 임원면접 △교육 및 입사 순이며 지방권역 캠퍼스 리쿠르팅 전형의 경우 △캠퍼스 리쿠르팅 △AI역량면
콜마그룹이 ‘특별한 당신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첫 번째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On-Air) 했다고 27일 밝혔다. 반듯하고 성실한 청년 이미지의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콜마그룹이 기업 광고에 모델을 기용한 것은 처음이다.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ODM 기업으로서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든든한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콜마의 비즈니스를 '응원'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 우리의 비즈니스는 고객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응원의 힘을 주는 일이라고 해석하고, 더 나아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콜마그룹은 경쾌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자사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함께하는 이색 콜라보를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널디 판타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번 제품은 에이피알의 대표 ‘향’ 브랜드인 포맨트와 ‘패션’ 브랜드인 널디의 자사 브랜드 간 이색적인 콜라보 제품이다. 널디 플래그십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출시된 이번 제품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나’를 강조한 메시지로 젊은 층 지지를 받는 널디의 브랜딩 요소를 포맨트의 향수로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외관에서부터 널디를 물씬 느낄 수 있게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4대가 이어온 부산의 백년가게 ‘동래할매파전’과의 IP협업으로 추석 명절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래할매파전 해물파전’ 밀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작년 8월 프레시지가 ‘백년가게’ 간편식 개발 사업으로 선보인 동래할매파전 간편식 4종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기존 완제품 형태의 수제전 간편식의 인기에 힘입어, 집에서 직접 전을 부쳐 먹는 재미까지 더하고자 밀키트 형태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동래할매파전 해물파전 밀키트’는 4대째 이어온 부산 명물 동래할매파전의 노하우를 담아 질좋은 원재료를 듬뿍 사용해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신선한 쪽
온앤오프(ONF)의 미니 7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라이브 영상을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인 '바람이 분다 (Love Effect)'를 비롯해 'Be Here Now', 'Dam Dam Di Ram', 'Arrival', '바람이 부는 이유 (Wind Effect)'까지 미니 앨범 전곡의 일부 멜로디가 담겨있다. 믿고 듣는 온앤오프 여섯 멤버의 각기 다른 음색과 보컬이 귀를 사로잡았고, 의자와 조명, 그림자 등 각양각색의 소품은 물론 따뜻하고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