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슈가의 팬베이스인 ‘슈가서포터즈’는 22일 대체복무를 시작한 슈가의 군 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박충관)에 기부금 10,000,000원을 전달했다. 방탄소년단(BTS) 슈가 역시 청소년과 20대 초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해 결국 세계적 인기는 물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아티스트가 되었다. 슈가는 청년시절 어려움에 공감하며 음악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들을 응원과 지지로 그들을 향한 마음 전해왔다. ‘슈가서포터즈’가 지파운데이션의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에 기부를 결심한 것도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슈가의 행보에 함께 한 것이다. 우리나라의 국회입법조사처(2016-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이하 컬럼비아)가 배우 변요한과 함께한 인터체인지 자켓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의 작품으로, 컬럼비아의 오리지널리티를 세련된 유머 코드로 재해석하여 탄생했다. 돌고래유괴단은 ‘Winter Universe’라는 새로운 세계를 창조, 그 안에서 발생하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인 인터체인지 자켓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고도 몰입력 있게 담아냈다.캠페인에 참여한 변요한은 인터체인지 자켓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유의 유쾌한 미소와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여유롭게 즐기며 기분 좋은 에너지
국순당이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아 본사 및 양조장이 위치한 강원도 횡성 지역 어르신 1,500여 가구에 전통 제법으로 빚은 우리 차례주 “예담” 1,500병, 시중가 800만 원 상당을 선물로 기증했다고 22일 밝혔다. 국순당은 정성을 다해 쌀로 빚은 맑은 술을 조상께 올렸던 차례 문화와 전통 차례주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명절마다 횡성지역 어르신에게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우리술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차례주 ‘예담’은 국순당이 전통 예법에 맞게 국내산 쌀 100%로 빚은 우리나라 최초의 차례∙제례 전용 순수 발효 약주이다. 주세법상 ‘약주’는 우리 전통 방식의 맑은 술을 일컫는다. 일제강점기 주세법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최근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는 신예 배우 최희진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판테토인 라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하는 마녀공장의 광고 캠페인은 배우 최희진이 출연해 피부 건조를 느끼는 일상의 모든 순간, 피부 속 보습을 유지해주는 판테토인 라인의 특징을 담아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9월 22일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판테토인 라인’은 마녀공장의 대표적인 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판테놀과 엑토인을 4:1 비율로 배합한 판테토인™을 함유하여 극도로 건조한 외부 환경에서도 최적의 피부 보습 컨디션을 지켜
한국 대표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엘리엘동산’에 약 2,500만원 상당의 도자기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기부된 물품은 오는 10월 12일부터 이틀 간 열리는 엘리엘동산 바자회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해당 시설 생활환경개선 기금으로 편성해 시설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범수 본부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사회구성원으로 일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요는 오는 9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광
하림이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 중에서도 간편식을 선호하는 MZ세대에 맞춰 ‘더미식(The미식) 간편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명절 연휴는 MZ세대에게 개인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명절 스트레스나 불경기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이유로 고향 방문을 피하는 이들이 많아져 이번 추석에도 혼자 보내는 혼추MZ족이 늘어날 예정이다.하림은 이번 추석을 맞아 ▲더미식 혼밥미식가 선물세트 ▲더미식 자취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각각 더미식 즉석밥과 장인라면 등 고객 선호도가 높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MZ세대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명절에 집에 내려가지 못하는 외로움을 미식의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이사 이경우)는 압력솥 출시 70주년을 맞이하여 오프라인 광고를 비롯하여 팝업스토어, 각종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휘슬러는 1953년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다단계 압력 밸브를 부착한 첫 압력솥을 선보였다. 휘슬러 압력솥의 출시를 시작으로 압력솥은 처음으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었다. 이는 휘슬러가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으며, 이후에도 수많은 압력솥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휘슬러는 압력솥의 기능과 품질을 70년간 발전시켜왔다. 휘슬러의 대표 압력솥인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워크맨2 장성규가 도쿄의 모이몰른 매장에서 일일 직원 체험을 한다고 22일 전했다.SLL에서 제작하는 워크맨2은 39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웹예능이다. 방송예능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22일 공개되는 영상은 시즌1, 2를 통틀어 첫 해외 매장 직원 체험으로, 말이 통하지 않는 일본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매 체험기를 담아 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이번 영상은 모이몰른과 협업으로 탄생했다. 모이몰른은 국내 168개점, 중국 125개점, 일본 18개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장성규가 라라포트 도
발레코어룩의 패션 트렌드가 각광받는 요즘 DFD 라이프 컬처 그룹에서 전개하는 소다 슈즈가 ‘메리제인 플랫슈즈(ALF301)’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다에서 새롭게 출시한 ‘메리제인 플랫슈즈(ALF301)’는 발등 위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에 글리터 스트랩으로 로맨틱한 실루엣을 연출해 주며 토 슈즈를 떠올리는 디자인의 스퀘어 토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2cm의 부담스럽지 않은 굽으로 발과 다리에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선선해진 요즘 날씨에 더욱 잘 어울리는 ‘메리제인 플랫슈즈(ALF301)’는 깔끔하면서 차분한 블랙,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룩에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1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먼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다음달 5일까지 특정 콘텐츠 완수 미션 수행 시 ‘판의 윷가락’을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탑승펫 초월의 돌’, ‘신규 UR등급 장식 소환상자’, ‘문장 초월의 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레볼 한가위!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성장 재화 획득이 가능한 출석 이벤트 등이 함께 실시된다.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다음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던전 완료 등 모든 미션에 참여하면 ‘보름달 소환 주머니’를 지급하는 ‘
미국 캘리포니아의 나파밸리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조셉 펠프스(Joseph Phelps)’가 9월,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조셉 펠프스’는 미국 나파 밸리 & 서부 소노마 해안에서 세계 최고의 에스테이트 와인을 제조하는 와이너리로 혁신에 대한 열정, 품질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준다. ‘조셉 펠프스’는 나파 밸리의 세인트 헬레나 근방에서 와이너리를 설립해 캘리포니아 와인의 새시대를 열었고, 현재는 나파 밸리 지역에 자가 포도밭을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는 와인 생산자다. 특히 '메리티지(Merit + Heritagte)'라는 새로운 와인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위상을 높였다. 메리티지 와인이란 프랑스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굽네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을 참여하면 보름달처럼 풍성한 선물이 쏟아지는 행사다. 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층과 2층에서 총 2가지 코너로 운영되며, 참여 고객에게 100% 선물을 제공한다. ‘꽝 없는 행운의 돌림판’ 코너는 굽네 플레이타운 1층에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8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2층에서는 ‘굽플타 직원을 이겨라’ 코너에 참여할 수 있다.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에듀테크 기업 북아이피스(대표 윤미선)는 저작권 걱정 없는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SOLVOOK)에서 국어 강의 교재를 저작권 걱정없이 제작하고 판매할 전문 저자 및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쏠북이 국어 저작권 문제 해결에 나섰다. 그 동안 학원이나 강사들이 자체 제작한 국어 과목은 문학, 비문학을 다루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저작권 문제가 수반될 수밖에 없었다. 국어 교과서와 지문 저작권은 라이선싱 확보가 어렵고 비용도 높아 합법적, 합리적 이용이 쉽지 않았다. 쏠북에서는 국어 관련 저작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작한 자료의 수익화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국어 자료 제작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