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 6종으로 구성됐다.알루미늄 소재와 우드, 라피아 등 따뜻한 소재의 대비로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연출했다.뱅앤올룹슨은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을 통해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해 선물을 폭넓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또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베오랩 8 구매 시 위스키잔, 그 외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 시에는 ‘포시즌스 호텔
‘7인의 탈출’ 엔드게임 결말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이 시즌1의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한 파격 전개를 예고했다. 모든 진실을 깨달은 민도혁(이준 분)이 분노의 각성을 했다. 본색을 드러낸 ‘악의 끝판왕’ 매튜 리(=심준석/ 엄기준 분)와 민도혁의 맞대결이 불붙은 가운데, 딸의 존재를 알게 된 한모네(이유비 분)와 민도혁의 편으로 돌아선 양진모(윤종훈 분)의 행보는 또 한 번의 반전을 예고했다. 과연 파이널 매치의 승자는 누가 될지, 상상도 힘든 ‘7인의 탈출’ 시즌1 엔딩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하나. 중독성 강한 ‘매운맛’, 이기심과 욕망이 만든 데스게임의 파이널 매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신규 센터 오픈 지원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이내에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신규 오픈을 계약하는 원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행사다. 아이스크림에듀는 100만원 상당의 각종 홍보물을 지원하며, 교육비 등 초도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확대하기 위해 신규 오픈 센터 및 예비 원장을 대상으로 지원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신규 센터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출시를 기념해 10만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캠페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를 펼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는 곡물의 왕이라 불리며 차별화된 영양과 맛으로 주목받고 있는 식물성 식품인 ‘오트’로 만든 음료의 대중화를 위해 매일유업이 기획한 캠페인이다. 기존에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 여타 광고들과 달리 제품 품질에 자신이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제품 경험을 전달하는 것으로 승부수를 띄었다. 그래서 체험 이벤트로 준비한 어메이징 오트의 라인업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지속가능한 바(bar) 운영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프로그램의 12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 교육은 페르노리카 그룹이 전 세계 바텐더와 바 오너를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바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한 전문 교육이다. 서울에서는 바와 호텔, 레스토랑에 종사하는 19세 이상의 바텐더 혹은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해당 프로그램은 하루 동안 진행되는 원데이 세션으로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론을 포함해 ▲지속가능한 재료 소싱 방법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이 시험이 끝난 후 가장 하고 싶은 일 1위는 '아르바이트 하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오는 16일 수능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 629명을 대상으로 ‘수능 후 계획’에 대해 조사한 결과, 수험생들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하고 싶고 또 아르바이트를 통해 월 평균 108만여원의 돈을 벌고 싶다고 답했다. 알바몬은 먼저, 설문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 수능이 끝나고 가장 하고 싶은 일(*복수응답)이 무엇인지 꼽아보게 했다. 그 결과 '아르바이트 하기'가 응답률 39.9%로 가장 높게 선택됐다. 다음으로 수험생들은 수능이 끝나면 '여행(28.3%)'을 하고 싶다고 답했다.
가수 최유리가 따듯한 가을 감성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앨범 ‘생각을 멈추다 보면’의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는 총 6가지의 콘셉트의 감성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최유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각각의 사진에서 생각에 잠긴 채 먼 곳을 지긋이 응시하거나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유리는 ‘멈춘 생각의 여유’라는 이번 앨범의 의미를 그녀만의 감성으로 녹여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유리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단독 콘서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Garuda Indonesia)는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여행박람회는 인도네시아 만디리(Mandiri) 은행과 협업하여 개최되며, 해당 박람회 기간 동안 제공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특별 요금 및 최대 18%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이번 여행박람회는 특별 할인 제공 외에도 가루다마일즈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박람회 기간 동안 신규 등록하는 가루다마일즈 회원들에게 2023 마일리지 웰컴 보너스가 제공되며, 30% 할인된 마일리지로 보너
서울장수가 업계 최초로 무색 페트병을 도입하고 막걸리 시장의 ESG 활동을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0일 ‘2023 포장재 재질·구조개선 우수기업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단법인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이 주최하는 ‘포장재 재질·구조개선 우수기업 공모전’은 의무생산자들이 재활용률이 높은 원료로 포장재를 제작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연도별 포장재 재질·구조개선 현황과 ESG 관련 활동을 평가하고, 우수사례를 발굴해 최대 500만 원의 포상을 제공한다.이날 서울장수는 무색 페트병으로 포장재를 교체했을 뿐만 아니라 간편 분리가 가능한 에코탭 라벨을 적용하는 등 지속가능한 친환경 활
디지털치료기기(DTx) 전문기업 하이(대표 김진우)는 LG생활건강과 마음건강 회복을 돕는 앱 서비스 ‘마음정원’의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는 마음건강 앱 서비스 ‘마음정원 3.0’을 LG생활건강에 제공한다. 마음정원은 식약처로부터 확증적 임상시험 허가를 받은 범불안장애 디지털치료제 엥자이렉스(Anzeilax) 기반의 서비스이다. 마음정원은 사용자의 스트레스 수준을 디지털 바이오 마커를 통해 정확하게 측정한 뒤 사용자의 감정 수준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양사는 11월부터 LG생활건강 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정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음정원은 올해 조달청 혁신제품에 선정
(재)베스티안재단은 ‘건강한 피부보호’를 모토로 하는 「더트 포비아(dirt phobia): (주)헤슨바이오사이언스」가 화상환자 및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가 기준 약 2,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특별히 금번 후원된 이펙텀 디: 솔루션 앰플은 피부 환경과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를 끼칠 수 있는 자연유래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 자극지수 0.00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적합 임상시험에 통과하여, 피부 트러블이나 피지관리가 고민인 사람, 피부가 약한 사람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헤슨바이오사이언스 임정안 대표는 “예전부터 불의의 사고로 화상을 당한 환
패밀리 놀이문화기업 손오공이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와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피규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의 대표 캐릭터 쿵야는 '밈(meme)' 열풍을 시작으로 MZ세대에게 탄탄한 지지와 인기를 확보하고 있는 캐릭터다. 손오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피규어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각각 3가지 버전으로 총 9종의 피규어와 말풍선으로 구성되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팬덤을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피규어 굿즈는 전국 대형마트와 아트박스(ARTBOX)를 통해 정식 출시다. 손오공 개발본부 담당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구스코트 아르테(ARTE)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장해 23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네파 아르테는 코트를 입은 듯이 몸에 착 감기는 코트핏이 특징인 네파 구스코트 라인으로, 올해는 유틸리티 스타일 ‘벨루스’와 프리미엄 스타일 ‘럭스’의 신규 스타일을 추가 구성하여 네파 아르테 라인을 예년 대비 탄탄하게 강화했다. ‘아르테 벨루스’는 기능성에 실용적인 디테일을 더한 유틸리티 스타일로 구스코트의 깔끔하고 포멀한 무드는 유지하면서 포켓, 후드 등 실용적인 디테일로 활용도를 높였다. 겉감은 고기능성 3 레이어 소재로 외부의 추위를 1차적으로 차단하고, 안감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