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의 공식 타이틀명을 ’레이븐2’로 확정하고 BI와 키아트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넷마블은 지난 ‘제5회 NTP’에서 ‘레이븐: 아랑’으로 처음 발표한 바 있다.넷마블은 자체 IP ‘레이븐’을 계승하는 정통성의 의미를 담아 ‘레이븐2’로 타이틀을 확정, 액션 RPG였던 전작과 달리 다크 판타지 MMORPG로 신작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원작 유저들은 물론, MMORPG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레이븐2’의 BI와 키아트를 공개했다. BI는 전작의 폰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붉은색을 활용해 원작 내 대검 형상을 숫자로 표현, ‘레이븐’ 시리즈의 두 번
넷마블은 ‘제2의 나라: Cross Worlds(제2의 나라)’에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 ‘추가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0월 공개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의 후속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신규 맵·이벤트·코스튬 등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넷마블은 먼저 ‘산리오캐릭터즈 대운동회’ 콘텐츠에 쿠로미 콘셉트의 신규 맵을 선보인다. ‘산리오캐릭터즈 대운동회’는 산리오 캐릭터 20종 중 한가지로 변신해 참여할 수 있는 달리기 이벤트다.신규 맵과 함께 달리기 이벤트 미션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미션 수행 시 ‘분홍빛 스페셜 소환 쿠폰’, ‘쿠로미 디제잉 하우스 티켓’ 등의
2023년 1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굽네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BQ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지난 10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662,6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롯데건설(대표 박현철) 임직원이 탄소감축 씨앗 심기 캠페인으로 적립한 기부금 30,000,000원을 지난 9일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롯데건설이 도입한 「행가래(幸加來, 행복을 더하는 내일)」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임직원이 직접 적립한 사회공헌활동 포인트(Social Value Point)로 일부금액은 롯데건설이 매칭하여 마련한 것이다. 롯데건설 임직원은 일회용품 대신 머그컵과 텀블러 사용하기, 건강걷기와 자전거 타기, 음식을 먹을 때는 잔반 남기지 않기 등의 환경보호 활동과 헌혈 및 자발적인 봉사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지난 9일 여의도 KBS홀 신관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국내외 아동결연 캠페인, 장애인식개선 콘텐츠 내래이션 재능기부, 장애아동 가정 지원 위한 자선 바자회 개최, 코로나19 위기 가정 후원 등 지난 수년간 펼쳐온 나눔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지난 8월에도 기부마라톤으로 장애아동 치료비를 후원한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각각 시청각장애인 권리증진을 위한 ‘헬렌켈러 캠페인’ 참여, 지속적으로 장애아동을 지원하는 ‘기부라이딩(마라톤)’ 행사 주최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포츠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기능성 프랜차이즈 윈터재킷 ‘울트라쉴드(Ultra Shield)’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울트라쉴드는 모터 스포츠에서 받은 디자인적 영감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푸마가 쌓아온 기술력을 극대화 한 윈터재킷으로 겨울 시즌 푸마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번 윈터재킷은 푸마가 모터 스포츠에서 쌓아온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모티브로 패턴부터 절개와 파이핑 라인을 적용한 아웃핏이 인상적이다. 이를 통해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춤과 동시에 일상에서의 스타일리시함도 놓치지 않아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이번 울트라쉴드
진학사 캐치 분석 결과, 전년 대비 이번 하반기 서비스 업계의 채용공고 수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에서 작년과 올해 하반기(9~10월) 사이트에 게재된 채용공고 수를 분석해 10일 발표했다. 캐치의 결과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채용공고 수는 작년 동기 대비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입 공고는 6%, 경력 공고는 38% 늘어난 모습이었다. 업종별로 살펴보면 ‘서비스’ 산업의 공고 수가 올해 71%로 가장 많이 증가했다. 이어 ‘미디어/문화’ 업종의 채용공고도 48%로 크게 상승했고 ▲제조/생산(+41%) ▲판매/유통 (+30%) ▲IT/통신 (+23%) 업종 순으로 공고 증가 폭이 컸다. 반면, 지난해 대비
기아대책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책 개선을 위해 각계 전문가와 함께 정책 간담회를 실시한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국내 가정 밖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대와 안정적인 지원체계 구축을 위해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정책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를 비롯해 ▲권인숙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장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용혜인 기본소득당 의원 ▲조은희 국민의힘 의원 등이 공동 주최했으며,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사회 안전망 구축 “Re-Start”’를 주제로 13일 오후 1시 국회도서관 대강당
청호나이스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 참가해 정수기와 부품 소재 등을 선보이며 뛰어난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렸다고 10일 밝혔다.‘아쿠아텍 암스테르담’은 1964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물 산업 관련 전시회로 140개국 이상에서 수처리 분야 기술자와 세계적인 기업이 참여하는 등 오랜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 ‘세니타 얼음냉온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와 제빙기를 선보였으며, 얼음정수기에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에스프레카페’가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11월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16일, 17일 이틀간 방문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수능 맞이 할인 이벤트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할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수험생 인증은 수험표, 응시원서 접수증, 고3 학생증 중 하나로 가능하며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에만 할인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수능 준비로 고생하신 수험생분들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맛있는 피자와 함께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직자들이 면접관에게 가장 질문하고 싶은 내용은 '연봉'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5명중 1명은 면접에서 점수를 잃을 것 등이 걱정돼 궁금한 점을 질문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그러한 정도는 신입직 구직자에게서 더 높았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최근 1년 내 이직 및 취업을 위해 면접을 본 경험이 있는 구직자 1725명을 대상으로 '면접 시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가’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잡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면접 경험이 있는 구직자 중 23.2%가 면접에서 궁금한 점이 있었지만 면접관에게 해당 내용에 대해 질문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질문을 하지 못했다고 답한 응답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 을 맞아 11일부터 17일까지 7일 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는 광군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광군제는 ‘싱글을 위한 날’이란 뜻으로,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이 이루어지는 날이자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깨끗한나라는 광군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깨끗한나라 전체 브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한 사은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인 ‘광군제’를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 사은품 증정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여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생활맥주의 인기 메뉴인 생활떡볶이 밀키트 특별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올해로 9년을 맞은 행사로 국내외 소비 진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대형 유통 및 제조·서비스 기업 등 약 2400여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위축된 소비를 촉진시키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쇼핑 행사로 11월 11~30일까지 2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전국 로컬 양조장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맥주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생활맥주는 올해로 6년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