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에 등장하는 원작 캐릭터 ‘에드워드 엘릭’,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엔비’, ‘러스트’ 등 5종과 ‘알폰스 엘릭’ 타이탄 1종을 추가했다.또 원작 캐릭터 ‘글러트니’가 보스로 등장하는 ‘글러트니 토벌전’과 ‘호문클루스 소환전’ 참여시 ‘호문클루스 인장’을 포함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이 외에 콜라보 전용 챕터 미션을 도입하고, ‘러스트’와 ‘엔비’가 나오는 소환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크리스 영이 발라드 가수로 새로운 시작을 연다. 소속사 쇼플레이액터스는 8일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 영의 첫 발라드 신곡 ‘피어나’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크리스 영의 신곡은 오는 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매에 앞서 크리스 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포스트잇 인터뷰, 앨범 인터뷰, 프로듀싱팀 Vlinds(블라인즈)와의 심층 인터뷰, 준비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피어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
가수 백호가 극한의 생존기를 그린다. 소속사 측은 8일 “백호가 오늘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규 자체 웹 예능 ‘백호그릴스’ 첫 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백호그릴스’는 백호가 고향 제주도의 비양도에서 5박 6일 동안 맨몸 서바이벌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웹 예능으로, 비양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함께 조금은 어설프지만 열정만큼은 만점인 백호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지난 1일 공개된 ‘백호그릴스’ 티저만으로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백호의 유인도 생존기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졌다. 티저에서 백호는 비양도에서 맨몸 생존에 돌입하기 전 “문명과 떨어져 현대 사회에서 받는 스트
엔씨소프트(NC)는 ‘지스타(G-STAR) 2023’ 출품작 중 하나인 ‘프로젝트 BSS(BSS)’의 무대 행사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NC는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무대 프로그램 ‘PLAY Project BSS’를 진행한다. BSS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정동헌 프로듀서와 강정원 디자인 디렉터가 관람객들에게 BSS를 소개하고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무대 프로그램 MC는 김효진, 박상현 캐스터가 맡는다. 또 ‘서새봄’, ‘쫀득’ 등 인플루언서 출연진이 등장해 BSS 시연 플레이를 선보인다. 관람객은 다양한 무대 이벤트에 참여해 스틸시리즈 헤드셋, 마우스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작업 현장에서 우수한 수납력으로 작업 효율을 높인 프리미엄 가죽 파우치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터프시리즈 하이브리드 클램프’ 2종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월트의 프리미엄 가죽 파우치 라인업은 누벅 탑 그레인 가죽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특징이다. 가죽을 구성하는 층에서도 가장 상단 부분인 탑 그레인을 가공한 누벅가죽으로 제작돼, 조밀하고 단단한 섬유 재질이 거친 작업 현장에서도 쉽게 끊어지거나 손상되지 않게 돕는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으로 구현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작업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DS투자증권(대표 김현태)이 발달장애인 작가 양성을 위해 780만 원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 7일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밀알복지재단 정규태 장애인식개선센터장, DS투자증권 김현태 대표, 전민재 발달장애인 작가와 어머니가 참석했다.DS투자증권은 밀알복지재단으로부터 추천받은 발달장애인 전민재 작가를 자사 미술작가로 고용하고 발달장애인 작가 양성을 위해 780만 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1년간 전민재 작가에게 전문미술교육, 전시회 참가, 개인 작품 굿즈 제작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쓰일 예정이다.밀알복지재단 정규태 장애인식개선센터장은 “재능 있는 발달장애인 작
탐앤탐스에서 론칭한 신규 카페 브랜드 ‘메타킹 커피’가 신규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가맹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메타킹 커피는 지난 1일 제주노형점에 이어 4일 전북도청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규오픈한 두 개 지점 모두 은행, 극장, 대형마트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번화가 또는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23FW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비비드 그린’을 전면에 내세운 외관, 마스코트 ‘메타킹’ 캐릭터를 활용한 팝아트적인 분위기의 포토존 등 잘파 세대를 겨냥한 콘셉트로 오픈 초기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뉴 구성 또한 ‘영 & 에너제틱’을 테마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2023년 11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뚜레쥬르, 2위 성심당, 3위 던킨도너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8일부터 11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612,8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3년 11월 제과제빵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가 브랜드를 함께 이끌어갈 공식 서포터즈 ‘무슈제이 크루’ 1기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무슈제이 크루’ 1기는 맨즈뷰티에 관심이 많고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남성 30명으로 구성됐으며 약 3개월 동안 무슈제이 브랜드 및 제품 소개, 프로모션 홍보 등 무슈제이의 소식을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적극적인 SNS 홍보 활동에 나선다. 또한 무슈제이 크루 1기는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무슈제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피드백을 나누는 등 브랜드 차원의 마케팅 활동도 함께 할 예정이다.
한국브라운포맨이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 위스키 ‘벤리악 16년(Benriach 16)’을 국내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2004년 첫 출시됐던 벤리악 16년은 2015년 세계 위스키 어워즈(World Whisky Awards)에서 ‘베스트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를 수상하는 등 벤리악 위스키 라인업에 있어 상징적인 제품이다. 이번 재출시로 전 세계 위스키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벤리악 16년은 버번, 쉐리, 그리고 버진 캐스크에서 16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고유한 방식으로 조합해, 풍부하면서도 균형 잡힌 풍미가 특징이다. 달콤한 과실, 크리미한 헤이즐넛, 향긋한 스파이스 향과 맛이 조화를 이루며, 야생 꿀과 설탕으로 절인 껍질의 마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가바(GABA)와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한 즉석밥 ‘당플랜 가바현미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혈당을 급격하게 올릴 수 있는 흰쌀과 찹쌀을 섞지 않고 가바현미와 멥쌀현미로만 만든 현미밥이다. 일반 쌀보다 가바 함유량이 8배 많은 품종의 쌀을 배합해 1회 제공량 기준 3.5mg의 가바를 포함했다. 가바는 쌀눈에 많이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슐린 분비 및 조절에 도움을 준다는 다양한 연구 결과를 가지고 있다. ‘당플랜 가바현미밥’은 100% 국내산 현미를 고온 가압 공법으로 지어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했으며 찰지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식이섬유 현미밥으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다채로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컬리수는 매년 F/W 시즌마다 디자인과 보온성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 해 출시한 프리미엄 헤비 아우터 라인의 경우 모자 부분의 풍성한 퍼와 허리벨트, 함께 구성된 퍼 가방 등으로 여아들의 취향을 저격, 평균 판매율 90%을 기록하며 여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 또한 전년 대비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로컬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LMC, LOST MANAGEMENT CITIES)와 함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SS23 시즌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드롭으로 벤치 워머(Bench Warmer)를 메인 콘셉트로 한다. 고등학교 농구팀 벤치 선수의 기다림과 희망을 주제로 한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으며, 농구의 온·오프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스니커즈와 푸마 아카이브 그래픽을 재해석한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라이드(CLYDE)는 전설적인 농구 선수 월트 클라이드 프레이저(Walt ‘Clyde’ Frazier)를 위해 만들어진 스니커즈로 패션, 문화, 농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올해 50주년을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