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사랑’의 슬로건을 품은 디유아모르에서 7가지 디자인의 써지컬 피어싱 라인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라운, 오로라 베어, 큐빅 베어, 하트 크리스탈, 레브베어 드롭, 하트 드롭, 토끼 총 7가지 디자인으로 론칭한 써지컬 피어싱 라인은 여성스러운 다이아몬드 시계와 파인 쥬얼리를 선보이고 있는 디유아모르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피어싱이다. 디유아모르의 써지컬 피어싱의 침 부분은 의학용으로 사용되는 써지컬 스틸을 사용하여 알러지 및 변색에 강하며 장식 부분은 브라스 도금으로 마감하였다. 또한 로즈골드, 옐로우골드, 실버 컬러 및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추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디유
오는 16일 '국제 연안 정화의 날'을 맞아 배우 박진희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의기투합해 다국어로 제작한 환경영상 '바다의 아마존, 잘피숲'을 국내외에 공개했다.이번 4분 30초 분량의 영상은 KB금융그룹과 공동 제작했으며, 한국어 및 영어로 각각 공개되어 누리꾼에게 널리 전파중이다.영상의 주요 내용은 기후위기 속에서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한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블루카본' 잘피숲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또한 잘피숲의 가치를 알려 국민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잘피를 가꾸고 지켜내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노력들을 소개하고 있다.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해양 환경의 중요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려 누리꾼의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합창단 ‘콜링콰이어’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5일 밝혔다.콜링콰이어는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가스펠 쇼콰이어 합창단으로, 지난해 SBS에서 방영한 합창오디션 ‘싱포골드’에 출연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올해 7월에는 2년마다 열리는 합창 올림픽인 ‘2023 세계합창대회’에서 시닉팝·쇼콰이어 및 가스펠 부문 2관왕을 달성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콜링콰이어는 앞으로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저소득가정 장애아동 등 소외이웃을 돕는 ‘콜링(Calling)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밀알복지재단에서 주최하는 ‘나눔공연’이나 밀알복지재단 협력교회가 개최하는 ‘나눔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는 지난주까지 실시한 정기세일 ‘화해위크’(8/30~9/7)에서 신규 입점 브랜드들이 가파른 매출 성장을 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화해위크 기간 매출 분석 결과, 화해쇼핑 입점 1년 미만의 신진 브랜드 ▲비비드로우 ▲센시멘드 ▲에필로우 ▲토코보 ▲피브 ▲헤어올로지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평균 6배 이상 성장하며 라이징 스타 대열에 올랐다. 이번 화해위크 거래액 총액도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했다. 이는 화해의 대표 쇼핑축제인 화해위크에서 신규 입점 브랜드들이 큰 주목을 받으며 전체 쇼핑 매출 성장에 기여하는 등 루키들의 활약이 돋보였다는 설명이다. 실제 화해는 경쟁력 있는 신진 브랜드
한국맥도날드가 시각장애인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오스크 음성 안내 기능을 전 세계 두 번째, 아시아 맥도날드 최초로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서울 내 15개 매장의 키오스크에 음성 안내 소프트웨어와 터치패드를 탑재하고, 시각장애인 고객이 음성 안내를 통해 제품 정보를 파악하고 직접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키오스크 하단에는 개인 이어폰 연결이 가능해 주변 소음이 있더라도 명확하게 소리를 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해당 기능은 미국맥도날드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 아시아 맥도날드 최초로 도입됐으며, 국내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의 사례다.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하이뮨 인기 제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선물대첩을 통해 단백질 1위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뿐만 아니라, 남녀 노소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의 건강기능식품 등 하이뮨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으며,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제품을 택배 대란 걱정없이 약속된 배송예정일까지 정확하게 배송하 는 도착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5일과 22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이뮨 선물대첩 라이브 특별 혜택쇼’를 진행하며 라이브 중 실시간 구매인증 추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다가올 추석을 맞아, 헤어 및 바디 케어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된 ‘시그니처 듀오 세트’와 ‘드림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듀오 세트’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오일을 주원료로 사용해 건조한 가을철 푸석해진 모발을 촉촉하고 영양감 넘치게 관리해주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보습 오일 성분들이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로션 프래그런스 오리지널로 구성됐다. ‘드림 듀오 세트’는 트리트먼트와 머릿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과 장시간 지속력을 선사하는 스무딩 로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전속모델인 SM 신인 그룹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굿 마이크로바이옴(Good Microbiome)’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유이크의 핵심 성분인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관심과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마이크로바이옴이 피부를 구한다’라는 콘셉트로 특허 받은 독자 성분의 우수성과 유이크의 기술력을 전하고자 대규모 연구소 세트를 별도로 제작했다. 여기에 네 번째 피부 장벽으로 알려진 차세대 성분인 마이크로바이옴을 3D 작업을 거쳐 시각화했다. 이번 광고는 ‘피부 건강에 유익한 굿 마이크로바이옴 유이크’라는 슬로건 아래
세라젬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로 구성된 그룹 ‘불타는 신에손’과 함께 현대홈쇼핑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불타는 신에손은 MBN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에서 톱7에 진출한 가수 손태진, 신성, 에녹으로 구성된 유닛으로 탁월한 노래실력과 무대 매너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세 가수 모두 홈쇼핑 출연은 이번이 최초로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실사용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히트곡들로 구성된 특별 무대도 진행된다.세라젬과 현대홈쇼핑은 추석을 맞아 홈쇼핑 시청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
2023년 9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 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330,817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회원들을 위한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파이팅 코리아’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10월 8일프리미엄 피자(L) 주문을 완료한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 6천 원, 포장 7천 원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주문 다음 날 지급되며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응원하며 좋은 추억도 만들고 할인 쿠폰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이사가 환경부가 주관하는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15일 밝혔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지난 2월 환경부가 시작한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 캠페인이다. 참가자는 일(1)회용품 사용을 제로(Zero·0)로 줄이겠다는 손 동작이 담긴 게시물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제로 웨이스트에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다. 윤 대표는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의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번 1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여에 앞서 잡코리아는 이미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인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지난 7일 개막한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서 광주를 대표하는 특산물 ‘무등산 수박’의 향기를 담은 ‘푸랭이’(Pooraeng_ee) 향수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광주 특산물인 무등산 수박은 줄무늬가 없는 진초록을 띠고 있어 ‘푸랭이 수박’이라고도 불리며, 약 350년 전 몽골에서 들여온 종자를 심은 것을 시작으로 조선시대 임금님의 진상품으로 올렸던 명성 높은 수박이다.광주의 향 ‘푸랭이(Pooraeng_ee)’는 광주광역시 동구 미로센터의 주도하에 센트온과 세라믹 아티스트 구세나 작가의 협업으로 진행되었다. 지역 브랜딩과 이미지를 향기로 표현하여 광주 브랜드 가치를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