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트라컴퍼니가 제작한 국악 학습 애니메이션 소리마을따꿍이의 ‘국악기친구들’ 이 지난 4일 부터 국악방송채널에 방영되고 있다. ‘소리마을 따꿍이’는 키즈 콘텐츠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재미있고 흥미로운 세계관으로 아이들에게 한국의 전통문화를 보다 쉽게 전달하는 전통문화 키즈 콘텐츠 IP이다. ‘소리마을 따꿍이’ 속 등장하는 따꿍이, 뿌기, 모이, 바우 등 18종의 캐릭터들은 모두 한국의 전통악기, 국악기를 기반으로 탄생한 IP로 탄생 배경 및 스토리 모두 우리나라 고유의 정체성과 특색을 담아내 콘텐츠 시장에서 그 희소성과 가치를 인정받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소리마을 따꿍이’ IP를 활용한 국악
후지필름은 지난 12일 열린 엑스 서밋 스톡홀롬 2023(X summit Stockholm 2023)에서 하반기 주력 제품인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GFX100II와 GF30mmF5.6 T/S, GF110mmF5.6 T/S Macro, GF55mmF1.7 R WR 등 GF렌즈 3종, G마운트 렌즈 로드맵을 발표했다.GFX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인 GFX100 II는 풀프레임 센서보다 1.7배 큰 라지포맷 센서를 가진 초고화질 미러리스 카메라다. 새롭게 개발된 1억 2천만 화소의 'GFX 102MP CMOS II HS'와 5세대 이미지 처리 센서 'X-Processor 5'를 탑재해 고속연사, AF, 동영상 녹화 부분에서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 신호 판독 속도가 기존 모델에 비해 2배 빨라져 초당 8.0프레임의 연사가 가능하고, 딥러닝 기
13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효성중공업,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등이 신입 인재 모시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보다 한 발 앞서 지난 11일 공채 소식을 전한 기업으로는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대우건설, HL디앤아이한라 등이 있다.◆ 현대건설이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안전, 토목사업, 건축/주택사업, 플랜트사업, NewEnergy사업, 지원부문 등이며 26일(17시)까지 현대건설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기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학점 4.5 만점 기준 3.0 이상 ▲토익·토익스피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이 13일 한강 세빛섬에서 ‘맥라렌 750S’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4월 글로벌 런칭 소식을 알린 이후 국내에서 750S의 실물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이다. 750S는 쿠페와 스파이더 두 가지 기종으로 출시되며, 이번 한국에서는 스파이더를 선보였다. 맥라렌 750S는 720S를 잇는 후속 모델로, 맥라렌 양산 모델 중 단연 최고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720S를 정교하게 분석해 약 30%가량의 부품을 교체하며 경량화, 강력한 출력, 에어로 다이내믹 등 레이싱 카에서 갈고닦은 핵심 기술력을 집약해 더욱 가볍고 빠르며 강력한 공도용 슈퍼카를 설계했다. 750S는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 7단
㈜진앤현웰빙(대표이사 김병익)이 연의 씨앗인 연자를 핵심으로 하는 웰니스 리추얼 브랜드 ‘더연자 (THEYEONJA)’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더연자(THEYEONJA)’는 진앤현웰빙에서 3년이 넘는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연(Lotus)의 씨앗인 연자를 핵심으로 담고 있는 웰니스 리추얼 브랜드다. 브랜드가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은 심신안정과 항산화 등에 효과가 있는 연자를 특허 기술로 로스팅하고 그라인딩 한, 카페인 없는 프리미엄 티(TEA) 2종. 더연자 에센셜과 더연자 스페셜이다. 이번에 출시한 더연자 에센셜은 연자 본연의 맛을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무카페인 프리미엄 티(tea)다. 첨가물 없이 특별한 기술로 로스팅하고 그라인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추석을 앞두고 키즈 브랜드별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NBA키즈 등 키즈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각 브랜드별 F/W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되어 아이들의 추석빔 마련을 계획중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컬리수는 ‘FUN한 가을 세일 AUTUMN’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 기간 동안 올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을 최대 2만 5천 원의 금액대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컬리수 프로모션은 10월 3일까지
현대약품의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 ‘랩클’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이달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랩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랩클’ 주요 제품을 최대 66%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 랩클 공식몰 회원 가입 시 토너, 크림, 워터패드, 클렌징젤로 구성된 ‘랩클 일주일 체험 키트’ 무료 제공, 랩클 제품을 회원 전용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랩클의 베스트 셀러 펩타이드 라인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군으로, 앰플과 크림 등 기초부터 클렌징까지 탄탄한 구성으로 라인업 되었다.
지니뮤직은 오는 12월 9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Holiday Beach Resort’(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지니뮤직은 지난 2018년과 2019년 ‘지니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 바 있다. 사이먼 도미닉, 이영지, 스윙스, 그레이, 비와이, 크러쉬 등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매년 15팀 이상 동원된 공연으로, 360도 무대 구현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관객들이 잠시 겨울을 잊고, 여름을 즐기며 힙합 음악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는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지니뮤직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비치 테마파크를 조성, 관람객들이 여름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일본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모다모다 블랙샴푸 프리미엄’을 아사히 TV에서 첫 런칭, 방송 시간 동안 2,500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모다모다는 브랜드 런칭 2년차에 최대 헤어 케어 시장인 미국은 물론, 중국, 대만, 싱가포르, 동남아 등 세계 주요국에 진출, K-뷰티를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우 매년 꾸준히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브라질 주정부 및 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남미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도 마련했다. 이번 일본 아사히TV에서의 런칭을 통해, 모다모다는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추후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7일 오후 3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엄선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10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4-17/20-23년 샴푸 부문, 18-19년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를 수상한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와 ‘폴리젠 토닉’, ‘폴리젠 스케일러’로 구성된 홈케어 솔루션 세트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라인 ‘피토프레시 샴푸’ 등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국내 최초, 국내 유일 100% 메밀유래 식물성 비타민인 ‘뉴오리진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동안 업계에서는 비타민 원료에 건조 효모를 흔하게 사용해 왔다. 하지만 이는 합성유래 비타민 성분을 주입해 만든 것으로 유한건강생활은 식품에서 유래한 비타민B를 찾기 위해 연구해 왔다. 5년 연구 끝에 유한건강생활은 최초로 합성원료가 아닌 천연 원료 메밀에서 비타민B성분을 찾아내 현대인의 활력과 에너지 증진을 돕기 위한 멀티비타민 제품을 선보였다. ‘뉴오리진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한천연물연구소에서 5년 동안의 연구로 찾아낸 100% 식물성 비타민으로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3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18회 ‘넷마블게임콘서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이번 게임콘서트는 오는 23일 넷마블 사옥에서 ‘게임과 미래’를 주제로 개최된다. 샌드박스 게이밍 황은상 부실장, 플래직 진솔 대표가 참여해 각각 ‘플레이에서 콘텐츠로’, ‘게임 음악을 무대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을 활용한 콘텐츠와 관련된 향후 전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과 고려대학교 심리학부 자기주도창의설계프로그램팀(지도교수 고영건, 이하 “CCP팀”)은 자살예방주간(`23.9.8.~9.15.)을 맞이하여, 지난 11일부터 2주간 생명존중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살예방 상담전화인 1393을 알리기 위한‘1393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1393 챌린지에는 걸그룹 ITZY의 멤버 채령이 직접 참여해 ITZY의 신곡 ‘CAKE’에 맞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을 알리는 ‘ㄱ댄스’를 추었다. 채령은 지난 8월 고려대학교 심리학부가 Mnet과 협업해 제작한 「채령, K대 가다」 프로그램에서 생명존중 캠페인 아이디어로 ITZY의 신곡‘CAKE’의 안무를 활용해 자살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