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아이온 IP 최초로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기간 한정 이벤트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58레벨 이상 이용자는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하는 이용자는 장비 강화 등 커스터마이징은 일부 유지하면서 다른 클래스(직업)로 변경 가능하다. 전환한 클래스의 기본 스킬은 최대 레벨로 자동 세팅돼 전투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이용자는 클래스 뿐 아니라 장비도 변경할 수 있다. 장비 변경 시 △무기 강화단계 △마석 슬롯 강화상태 △신석 강화상태 △신성 부여상태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드립백 커피 선물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던킨스틱커피(120개입) △쿠키&약과 드립백 선물세트 △쿠키&약과 선물세트 5종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던킨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올해 초 출시 이후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을 주도했던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와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던킨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새 시즌을 맞아 23FW 트랙수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파리의 프라이빗한 스포츠 클럽을 배경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클래식하고 프리미엄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스포티브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3FW 트랙수트 컬렉션은 트랙집업과 팬츠를 메인으로 트랙 드레스, 맨투맨, 플리츠 스커트 등 코트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국적인 코트 위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담아낸 ‘고트 다마린도 트랙집업’은 팬츠와 매치 시 프리미엄한 트랙 수트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헤어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 ‘스타일리시 컬 크림’이 컬 크림 부문 ‘어워드 위너’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공정한 심사와 그해 가장 주목받는 이슈를 반영한 어워드로, 매해 브랜드와 독자, 소바자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컬 크림 부문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스타일리시 컬 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모발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하며,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감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또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진학사 캐치가 대기업 하반기 대규모 채용시장이 열렸다고 13일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삼성, SK이노베이션, CJ, 기아, 현대엔지니어링 등이 있다.◇ 삼성에서 이달 18일까지 ‘2023년 하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기 △삼성SDI 등 총 20개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신입사원 채용과 함께 SW 아카데미 참여자도 모집한다. 공인어학성적(토익스피킹) 보유자에 한해 전 계열사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직무적합성 평가 △직무적성검사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 SK이노베이션에서 이달 24일까지 ‘2023년 하반기 SK이노베이션 계열 신입사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곰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하여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
2023년 9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노랑풍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13일부터 9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017,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진행하는 ‘2023 조이올팍페스티벌(JOYOLPARK FESTIVAL)’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페스티벌 유일한 맥주 후원사로, 별도의 부스에서 오리지널 라거 생맥주와 논알콜릭 라인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10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축제’로 진행되는 만큼, 칭따오도 취지에 동참해 부스에서 사용하는 모든 컵을 친환경으로 제작해 사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칭따오 부스에서 맥주 구매 시 적립해 주는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손수건을, 10개를 모으면 쇼퍼백을 받을 수 있다. 이
잡코리아가 GS25와 손잡고 전국의 취업준비생과 아르바이트생을 응원하기 위한 ‘혜자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이들을 위해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혜자로운 이벤트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도 △애플워치 △GS25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9월 한달 간, 잡코리아와 알바몬 앱을 방문하거나 또는 전국 GS25매장에 비치된 ‘혜자로운집밥도시락’과 ‘샌드위치’에 부착된 스티커 속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동안 간단한 미션 수행과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경품 뽑기에 응
청호나이스가 13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쇼핑 렌탈 ‘추석 선물대첩’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쇼핑 렌탈 ‘추석 선물대첩’ 기획전 페이지 또는 ‘청호나이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가능하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6%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오늘 13일 11시, 19일 1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얼음정수기 옴니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등이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렌탈료 할인 및 실시간 소통 고객
컴포즈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가을곳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가을 시즌메뉴 2종은 ▲샤인탱탱 요구르트와 ▲밀크볼 민트쉐이크다. 각각 샤인머스캣과 민트초코를 활용해 입안에서 색다른 상큼함을 선사하며, 가을의 신선함을 듬뿍 느낄 수 있게 만들어준다. ▲샤인탱탱 요구르트는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 시럽과 탱글탱글한 포도알맹이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샤잇머스캣으로 달콤함을 더했으며, 포도알맹이가 식감을 한층 돋궈준다. ▲밀크볼 민트쉐이크는 민초맛집으로 유명한 컴포즈커피의 자부심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가을 시즌을 맞아 얼큰하면서도 뜨끈한 국물 요리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국물 요리 밀키트 2종(‘볼케이노 마라전골’,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볼케이노 마라전골’은 얼얼한 매력으로 중독성 강한 비법 마라 육수에 질 좋은 소고기를 푸짐하게 더해 고기의 진한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라 요리에 빠질 수 없는 배추, 숙주, 청경채 등 다양한 채소와 납작 당면도 함께 담아 푸짐함을 더했다. 칼칼한 맛이 매력적인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는 얼큰한 비법 전골 육수에 다양한 채소와 소고기, 칼국수 사리까지 넣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남녀 스웨터 구매 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협업한 ‘먼싱웨어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페셜 패키지를 13일부터 10월 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먼싱웨어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양사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브랜드 가치와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고자 한다. 먼싱웨어는 68년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로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높은 완성도를 추구하는 골프웨어이며, 반얀트리 스파는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로 아로마 오일, 허브 등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고급스럽고 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