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3FW 시즌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탈리아 알프스를 배경으로 자연을 즐기는 이탈리안 아웃도어 및 레저라이프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23FW 시즌 캠페인을 통해 듀베티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적 측면을 살린 고어텍스 소재와 아웃도어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자 하는 브랜드의 아웃도어 방향성을 비주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듀베티카 23FW 시즌 캠페인은 다가오는 가을 및 겨울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고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페
롯데칠성음료는 홈플러스와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지난 6월 15일부터 지난달 16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 ‘ESG 에너지세이브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13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음료신유통부문장,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본부장, 대한적십자사 이상천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6월 중순부터 지난달 중순까지 2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등으로 구성된 ‘에너지 절약 패키지’ 상품 판매액 2%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전달된 기부금은 대한적십
한국콜마가 '2023 서울뷰티위크'에서 진행하는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잠재력으로 화장품 사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제조,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사업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특히 제품 컨셉, 네이밍, 디자인, 마케팅 컨텐츠 등 출시 직전까지의 모든 과정에 걸쳐 완벽히 준비되어 있는 상품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이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업자는 제품 출시 여부만 결정하면 즉시 상품화가 진행된다.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은 ‘2023 서울뷰티위크’가 진행되는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레시피’가 기존 뷰티 상품군에서 라이프스타일로 상품군을 확장하며 브랜드명을 ‘마미케어’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미케어’는 가족들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라이프 케어 브랜드다. ‘언제나 너를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엄마의 마음으로 엄격하게 원료와 자재를 선별하고, 철저히 생산 공정 관리를 하며 진정성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들깨미백크림 △황유자클렌저 △바다포도앰플 등이 있다. 들깨미백크림의 경우 주요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들깨 천연 팩’의 재료(들깨, 꿀, 요구르트(젖산))가 그대로 담겨 출시 전부터 기미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추석을 맞아 초경량 플렉시블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EasyL Hair)’의 단독 특가 이벤트 및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지엘 헤어는 두피 관리에 가장 적합한 레드 파장의 고출력 LED 84개 적용해 두피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기기로, 무거운 헬멧형으로 제작된 타 제품들과 달리 76g으로 가벼우면서도 유연하게 휘어지는 플렉시블(Flexible) 형태로 제작돼 부모님들도 목, 어깨 부위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지바이오는 14일부터 10월 6일까지 시지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지엘 헤어의 추석 맞이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지엘 헤어는
넷마블은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일자리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올해 선정된 100개 기업 중 3년 연속 선정된 기업은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선정된 넷마블에프앤씨를 포함한 다섯곳이다.넷마블에프앤씨 전체 임직원 수는 지난 2022년 대비 12% 증가했으며, 정규직 고용률은 99.9%에 달한다. 또 지난 2017년부터 △야근·주말근무 지양 △유연근무제 도입 △종합건강검진 확대 등을 포함한 ‘일하는 문화 개선안’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부터는 출퇴근시간을 임직원이 자유롭게 정하는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전면 도입했다.연봉 이외 △연 250만원 복지 포인트 △근속 5년
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쇼핑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92%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추석은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지속적인 고물가 상황 탓에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나 가성비 제품에 관심이 클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리씽크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통해 한우, 제주 흑돼지, 수산물, 고급과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홍삼, 인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효도 선물 또는 나를 위한 선물로 제격인 유명 브랜드의 안마의자와 스마트 TV, 냉
내 차 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14일, 9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헤이딜러에 따르면, 9월 중고차 시세는 SUV 위주로 대폭 상승했다. 기아 더 뉴 쏘렌토 2.8%, 르노 QM6 2.4%,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 1.8% 시세가 상승했다. 뒤를 이어 KG모빌리티 티볼리 아머과 G4 렉스턴도 각각 1.7%, 1.1% 상승했다. 반면 국산 차량과 수입 고급 세단 차량은 하락세를 보였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추석 명절처럼 가족 간 이동이 잦은 시기를 앞두고서 큰 차량의 선호도가 높아진 까닭에, SUV 시세가 상승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번 분석은 2023년 8월 한 달간 헤이딜러에서 경매가 진행된 차량 중 2018년에 출고된 10만km 미만 차량을 대상으로
롯데는 추석 명절을 맞아 파트너사 납품대금 약 590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롯데는 명절 전 일시적으로 자금 수요가 몰리는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조기 지급을 결정했다. 이번 납품대금은 추석 연휴 3일 전인 오는 25일까지 모두 지급 완료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롯데케미칼 등 24개 계열사가 조기 지급에 동참하며, 해당 계열사들의 중소 파트너사 1만800여 곳이 자금 부담을 덜게 됐다.롯데는 2013년부터 명절 전 납품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 왔다. 롯데는 파트너사의 자금 지원을 위해 약 1조원 규모 동반성장펀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기업 최초로 전 계열사 상생결제 제도를 도
한국브라운포맨의 아메리칸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위스키 부분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약 37만 명의 소비자들이 투표에 참여해 각 분야별 올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했다. 1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테네시 위스키 잭 다니엘스는 부드럽고 스모키한 맛과 향으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미국 테네시주의 1등급 옥수수로 만들며, 오크통에 숙성하기 전 사탕단풍나무 숯에 여과하는 과정을 거쳐 특유의 풍미를 완성한다.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성비, 프리미엄 와인뿐 아니라 소장의 가치를 더한 아트 레이블 와인까지 총 46종의 다채로운 와인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나라셀라의 추석 선물세트에는 국내 누적 판매량 1천3백만병 판매를 기록한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와인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높였다. 먼저 1987년 몬테스의 역사와 함께 출시한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과 멀롯 세트와 싱글 빈야드의 특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몬테스 알파 상위 레인지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카버네 소비뇽과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키친이 내달 31일까지 네이버 대림몰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전 상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리모델링 추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리모델링 추석 감사제는 추석 연휴 기간을 이용해 욕실을 새 단장하거나 이사 및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제안하며, 대림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림바스&키친은 올해 신제품인 ▲시네마와 인기 제품인 ▲핑크뮬리 ▲아델리 ▲멜로우 데이지 LED 등 대표 4종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포함한 전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시네마는 세련된 무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화학 시술과 외부 환경으로 인해 무너진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케어하는 ‘프로텍터 샴푸’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닥터방기원 프로텍터 샴푸는 pH 4~4.5의 산성 포뮬라가 적용된 샴푸로 알칼리화로 손상된 두피를 산성화 시켜 두피 건강에 최적의 pH 밸런스를 맞춘다. 또 모발의 컬러와 탄력 있는 컬 유지에 도움을 준다.8종 복합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다양한 식물성 단백질과 영양 성분이 함유된 15-Nourishing Complex를 처방해 찢기고 구멍난 모발의 큐티클을 케어하고, 모발 수분 손실을 막는다.특히 식약처 인증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풍성한 거품이 잔류 알칼리 성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