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은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의 지원으로 다문화아동을 위한 ‘빛나는 기후캠프’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빛나는 기후캠프’는 방학 중 돌봄 공백을 겪는 다문화 및 일반가정의 아동에게 유익한 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체험형 환경 교육’이다.방학기간인 지난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 ‘빛나는 기후캠프’에는 약 90명의 아동이 참여했다.캠프 기간동안 아동들은 함께 모여 환경 보호 교육을 받고 토의를 진행했으며, 친환경 키트를 직접 제작해보는 등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배우고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빛나는 기후캠프’에 참석한 한 아동은 “친구들과 환경보호에 대해 이야기해 보니, 지구를 위해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 파리 생제르맹 FC(Paris Saint-Germain Football Club, 이하 PSG)와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SK매직 X PSG 초소형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04)’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PSG는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글로벌 축구 클럽으로, 프랑스 리그앙(LIGUE 1)에서 최다 우승을 기록한 명문 구단이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을 비롯해 뎀벨레, 마르퀴뇨스, 아치라프 하키미,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 세계적인 슈퍼스타들을 영입해 국내를 비롯한 세계 축구팬의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축구 클럽이다. 지난 2월, PSG와 파트너십을 체결
‘2025 서울커피엑스포(Coffee Expo Seoul 2025)’가 오는 16일까지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1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커피엑스포는 오는 4 월 2 일부터 5 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 B 홀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커피 산업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와 동시 개최되어 이번 전시에서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로스터즈클럽(ROASTERS CLUB)과 올해 처음 선보이는 티하우스클럽(TEA HOUSE CLUB), 글로벌커피스트리트(GLOBAL COFFEE STREET) 등 다양한 특별기획관이 마련됐다. 글로벌 정수 필터 브랜드 브리타(BRITA)가 주관하는 ‘로스터즈클럽
2025년 3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6일부터 3월 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064,0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2025 도미노 회원 배달 위켄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2025 도미노 회원 배달 위켄드’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채널 프리미엄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달 30% 할인 쿠폰을 2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등급 회원이 3월 7~9일 또는 3월 14~16일중에 30% 배달 할인 쿠폰을 사용해 주문 시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웨스턴 핫윙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멤버십 제도인 도미노 매니아 프로그램을 통해 할인은 물론이고 주문한 피자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GPS 트래커, 도미노 스팟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미
대구광역시 주최,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이 주관하는‘2025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이 대구 EXCO 동관 전시장에서 5일∼6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2025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와 함께 동시행사로 진행되는 ‘2025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은 대구 지역의 패션디자이너와 섬유업체간 비즈니스 협업을 바탕으로 개발된 신소재를 활용해 올해 S/S시즌 패션완제품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이는 바잉 패션쇼로 펼쳐지고 있다. PID 개막 첫날인 3월5일∼6일, 4개의 패션 브랜드와 12개 소재업체가 참여하여 4회의 바잉 패션쇼로 진행되며, 3월7일에는 엑스코 전시현장에서 런웨이 영상쇼로 관람할 수 있다. 5일
㈜에이치포스는 공식 수입·유통하는 스위스 명품 스키웨어 브랜드 '카프라니아'의 25/26 시즌 수주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경기 하남시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주요 거래처들이 참석해 신제품 컬렉션을 살펴보고 많은 주문을 이끌어냈다. 이는 카프라니아가 지난해부터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 이후 청담, 강남, 압구정 등 프리미엄 상권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 따른 것이다.특히 이번 시즌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 면에서 한층 강화되었다. 특히, 에이치포스는 브랜드 본사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디자인과 로고 배치를 한국 소비자 취향에 맞게 조정하는 등 보다 세련된 감각을 담아냈다. 한편, 카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장수 브랜드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피크닉’이 진짜 과일 퓨레를 담은 ‘천도복숭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1984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지난 2016년에 단종되었던 복숭아맛을 더욱 진화된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산미가 뛰어난 천도복숭아의 맛과 우유맛이 섞인 과채음료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실제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향긋한 과즙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피크닉 관계자는 “오랫동안 피크닉 복숭아맛 재출시를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프래그런스 라인 신제품 ‘오 드 퍼퓸’ 출시와 함께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화보를 공개했다.어노브는 감각적인 향의 조화로 우아함을 완성해 주는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개인의 분위기와 우아함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서로 다른 매력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담은 오 드 퍼퓸 5종을 선보인다. 어노브 오 드 퍼퓸은 사랑스럽고 생기로운 로즈와 베리의 조화, 로지 아우라 도회적인 매력의 세련된 시트러스 우디향, 앰버 그레이스 상큼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플로럴이 어우러진 퓨어 오차드 깨끗하고 포근한 플로럴 머스크, 센슈얼 화이트 스파이시한 가죽 향이 스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의 ‘파우제 M6’와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가 세계 3대 디자인 대전 중 하나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제품 디자인, 뷰티 퍼스널 케어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5일 밝혔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제품,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서비스 등 9개의 부문에서 디자인 혁신성, 지속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안마의자 ‘파우제 M6’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고령화가 가속화되면서 퇴행성관절염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2023년 퇴행성관절염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는 약 430만 명에 달하며, 이 중 50대 이상이 90%를 차지했다. 퇴행성관절염은 단순한 노화 현상이 아니라 적절한 치료와 예방이 필수적인 질환으로 조기 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퇴행성관절염은 무릎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이 점진적으로 손상되면서 관절 간격이 좁아지고, 뼈와 뼈가 직접 맞닿아 통증과 염증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연골 손상이 진행될수록 관절 운동 범위가 감소하고 관절 주위에 압통이 생기며 심한 경우 관절 변형까지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퇴행성 변화는 주로 노화로
경희대학교(총장 김진상) 약학대학 최정욱 교수 연구팀이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바이오의약학과 박주호 교수 연구팀과 공동연구를 진행해 고형암 치료용 나노복합체(HepDL)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연구는 경희대 약학대학 정윤화 연구원(박사과정)과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바이오의약학과 서민호(석사과정) 및 서비손(학사과정) 학생의 주도로 이뤄졌으며 우수성을 인정받아 나노과학 분야의 세계적인 학술지 에 온라인 공개됐다. 연구를 주도한 연구원들은 공개 직후 지난 2월 27일 생물학연구정보센터(BRIC)에 ‘한국을빛낸사람들(한빛사)’에 등재됐다.일반적인 항암 치료는 항암제 내성을 억제하기 위해 환자에게 2~3가지 항암제를 조합하는
2025년 3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CJ온스타일,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2월 5일부터 3월 5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053,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