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다음달 6일 정식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일 공개와 함께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브랜드사이트를 통해서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에 참여 가능하며, 정식출시 이후 1만 7777루비, 777뽑기, 유니크 영웅 에반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또 브랜드사이트에 게임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루디’, ‘레이첼’, ‘아일린’을 비롯한 대표 캐릭터 19종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미니멀한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 △다양한 덱 조합을 통한 강화된 전략성 △‘세븐나
글로벌 바이시클 브랜드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대표 진정태)가 오는 26일 SJ쿤스트할레에서 세계 최초로 트렉의 프리미엄 자전거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젝트 원 쇼케이스(Project One Showcase)’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렉(TREK)의 ‘프로젝트 원 쇼케이스’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기획된 팝업 전시로 업계 유일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프로젝트 원(Project One)’의 최상위 컬렉션 ‘ICON’ 신규 테마 6종 및 신제품 2024년형 마돈 SL 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계 최고 권위의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le Tour de France)’에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추석을 맞아 ‘2023 듀오락 추석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맞이와 함께, 10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다. 9월 27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되며, 락토클리어 사은품 증정을 비롯해 듀오락의 인기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및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유산균 특허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 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으로 관리해 주는 ‘락토클리어(LACTOClear)’ 제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듀오락은 기획전 시작일인 22일 오후 8시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가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신제품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은 탈모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낮춰주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두충나무추출물이 함유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가벼운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두피 케어 제품으로 제격이다. 또한 제품은 동물성 원료가 아닌 자연유래 저분자 완두콩 단백질 성분이 더해져 두피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며 모발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준다. L-멘톨,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등 식약처에서 고시한 탈
국내 로봇청소기 로보락(Roborock)이 오는 2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로보락 S8 Pro Ultra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핫IT슈’에서 IT 전문 유튜버 잇섭과 서경환이 쇼호스트로 나서 로보락 S8 Pro Ultra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로보락 S8 Pro Ultra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보락 S8 Pro Ultra는 진공·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건조·세척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뷰티 플랫폼 화해는 예년보다 길어진 폭염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피부 케어 솔루션' 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공 ▲진정 ▲쿨링 ▲속건조 ▲미백·흔적 케어 등 11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강한 자외선과 습도 높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기미, 주근깨, 트러블 등의 고민도 완화시켜줄 인기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79%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모공 케어 테마에서는 여름철 과다한 피지와 노폐물로 넓어진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듀이트리의 'AC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과 프리메이의 '핑크 아쿠아 포어 타이트닝 패드'가 대표적이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60년 이상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대표 아이스크림 3종 바닐라, 딸기, 초콜릿을 재조명하기 위해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 시즌 2’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앞서 지난 2021년, 하겐다즈는 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지난 캠페인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겐다즈는 22일부터 6주간 ‘#응답하라아오아 캠페인 시즌 2’를 전개한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역사의 시작을 함께한 하겐다즈 바닐라 플레이버뿐 아니라, 하겐다즈의 코어 플레이버 라인업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과 지난 21일 ‘신탁을 활용한 유산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기부자 발굴과 함께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을 활용한 기부자의 자산 보유 형태에 맞는 맞춤 기부 프로그램 설계 및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은 기부자가 금전, 부동산 등 재산을 은행에 신탁해 생전에는 신탁재산을 관리하고 사후에는 신탁계약에 따라 학교, 병원, 구호단체 등의 기부처에 그 재산을 기부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전달된 기금은 자연재해, 분쟁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영양, 식수위생, 보건, 교육, 보
패션하우스 MCM이 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Cindy Crawford)’와 함께한 광고 및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을 공개했다. 1990년대 MCM은 당대 톱 모델인 ‘신디 크로포드’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 있으며, 그가 실제로 애용한다고 알려진 MCM 여행가방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캠페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의미가 있다. 배런 앤 배런(Baron & Baron)의 전설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비앙 배런(Fabien Baron)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MCM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코드와 시그니처 스타일을 패션 포토그래퍼계의 거장 ‘유르겐 텔러(Jue
풀무원기술원(원장 이상윤)은 2023년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공공·빅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에서 ‘GAP영농일지’ 애플리케이션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농업과 관련된 공공데이터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여러 제품 및 서비스와 경쟁하여 제품의 완성도, 공공데이터의 융복합성, 제품 서비스의 적절성, 사업화 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우수상에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 공공·빅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는 농식품 분야 공공·빅데이터 활용을 촉진하고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제품·서비스 발굴을 위한 대회로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진흥청이 2015년부터 매해 개최하고 있다. 풀무원기술원 식품안전실이 개발한 혁신적인
교원더오름(TheORM)이 단 30초 가글링을 통해 입 속 충치 원인균과 각종 노폐물이 배출되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구강 케어 제품 ‘웰네이처 프로케어 마우스 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새롭게 리뉴얼된 웰네이처 프로케어 마우스 워시는 구강항균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성분이 10,000ppm 함유돼 양치 후 남아 있는 입 속 이물질은 물론 칫솔이 닿지 않는 곳의 노폐물까지 구석구석 확실히 흡착하고 배출해준다. 사용 전후 배출된 입 속 이물질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무알코올 처방과 아보카도유, 병풀추출물까지 함유해 입 속 건조함과 자극을 줄였다. 유칼립투스, 세이지, 카렌듀라, 당귀, 감초 등 16가지
2023년 8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이강인, 3위 김민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55,238,50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츠 스타
신입직 구직자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어하는 기업 1위에 '삼성전자'가 이름을 올렸다.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네이버, SK하이닉스 등도 취업 선호 기업 상위권에 랭크됐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현재 하반기 대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남녀 대학생 및 신입직 구직자 1278명을 대상으로 '취업 선호 기업' 조사를 실시했다. 잡코리아는 본 설문에서 시가총액 상위 100개사(지주사 제외)를 보기 문항으로 나열하고 이중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을 복수 선택하게 했다. 설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신입직 구직자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삼성전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률 43.9%를 차지하며 1위에 오른 것. 삼성전자는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