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납입금을 장례뿐 아니라 여행, 웨딩, 헬스케어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하는 회원이 증가하는 가운데, 여행이 가장 많이 선택되는 항목으로 나타났다. 교원라이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조 상품을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이용한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7%증가했다.여행 전환 비중은 58%로, 전환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여행을 선택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그룹 내 여행사업을 담당하는 교원투어와 손잡고 업계 여행 전환 서비스를 혁신해 왔다.회원 전용 상품을 광범위하게 개발해 도입함으로써 더 큰 여행 자유도와 선택권을 제공하며 압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 교원라이프 회원 전용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핑크 피치’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복숭아 향과 은은한 차 향이 어우러진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핑크 피치’ 신메뉴 라인업은 ‘핑크 피치 밀크티’, ‘피치 우롱티’, ‘피치 망고 스무디’ 3종으로, 여름 햇살을 머금고 자란 복숭아의 부드러운 단맛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핑크 피치 밀크티’는 꽃처럼 은은하고 향긋한 자스민 티에 복숭아 밀크티 베이스를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함께 시각적으로도 사랑스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돌봄 공백, 빈곤, 학대·방임 등 복합 위기에 놓인 가정에 안정적인 식사와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희망도시락’ 사업을 전개하고, 이를 수행할 기관·단체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희망도시락’사업은 위기가정 아동의 건강한 신체 성장과 정서 발달을 돕기 위해 주 4~5회 도시락·밀키트 제공, 정기 사례관리, 예방 프로그램(가족 활동, 심리상담, 양육코칭 등), 대응 프로그램(주거환경 개선, 의료비 지원 등)을 종합 지원한다. 올해부터 사업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으로 확대하고, 개입 체계를 ‘예방’과 ‘대응’으로 이원화해 위기가정 상황에 맞춘 맞춤형 지원을 강화한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와 함께 해외아동결연 캠페인 ‘유앤미(YOU&ME)’를 1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후원자들이 결연후원을 맺은 해외아동에게 희망을 전하는 동시에 제공받은 목걸이를 통해 일상 속에서 결연의 의미를 기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유앤미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밀알복지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참할 수 있다. 밀알복지재단과 로이드는 캠페인에 참여한 해외아동결연 신규 후원자를 대상으로 로이드 주얼리를 제공한다. 월 3만 원 이상 정기 후원에 동참할 경우 로이드 실버 목걸이 1개를 받을 수 있다.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적절한 교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이 은평구청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자립준비청년은 보호시설 퇴소 후 대체로 임대주택과 노후화된 주택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어린 나이에 생활비와 교육비, 취업 준비 등의 필수 비용 마련에도 벅차기에 곰팡이로 얼룩진 벽지, 장판 교체, 단열, 방수 처리 등 기본적인 집수리나 유지 비용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것이 대다수다.따라서 시설 퇴소 초기 정착을 위한 임대주택 지원제도, 초기 지원 물품도 제공하고 있지만 그 이후의 주거 상황 등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제도가 절실한 실정이다.이에 삼표그룹은 주거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자립준비
배우 차주영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의기투합해 광복 80주년 기념 '빛을 담은 항일유산' 특별전의 도슨트로 참여했다고 밝혔다.국가유산청 주최로 12일부터 10월 12일까지 덕수궁 돈덕전에서 열리는 이번 특별전의 주요 전시물에 대한 설명을 차주영의 목소리로 들려주게 된 것이다.안중근 유묵, 항일 의병 관련 문서, 진관사 태극기, 말모이 원고, 미사일록, 김구 서명문 태극기 등 다양한 전시물에 대해 설명했다.관람객들은 해당 전시물의 네임 카드 옆 QR코드를 찍어서 이용하면 된다.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지난주 차주영과 함께 항일 독립운동에 관한 문화유산을 국내외에 알리는 다국어 영상을 제작하여 먼저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가 12일 기존 과일주스 3종을 리뉴얼하고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출시하며 과일 음료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음료 시장에서 주목받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과일 원물의 풍미를 살려 신선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용량 트렌드에 맞게 기존 레귤러 사이즈에서 라지로 기본 제공 사이즈를 확대하고, 대용량 엑스트라 사이즈를 추가로 도입해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선택지를 늘렸다. 상시 판매 메뉴는 △딸기 △망고 △블루베리 주스 3종이다. '딸기주스'는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듬뿍 담아 상큼하면서 깊은 단맛을 살렸으며, '망고주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 자사 미용의료기기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배우 이영애와의 모델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대명사인 이영애는 지난 2023년 5월, 제이시스메디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TV CF, SNS, 옥외 광고, 현장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주요 브랜드인 덴서티, 포텐자, 리니어지와 함께해왔다. 2023년 7월 첫 캠페인 ‘빈틈없이 자신감을 채우다’를 시작으로, ‘욕심쟁이, 덴서티’, ‘자신감의 이유, 덴서티’까지 총 3차례의 메인 캠페인을 함께하며 덴서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크게 기여했다. 또 지난 2년간 제이시스메디칼의 주요 브랜드 모델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채널A B&C, JTBC미디어텍, 연합뉴스TV, 한국전파진흥협회, 해비치미디어 등 여러 미디어 기업에서 3D 모션그래픽, 브랜드 디자인, 제작 디자인, 뉴스 디자인, 취재기자, 산업안전관리자, 보건관리자, 인턴형 일겸험, 조연출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를 모집 중이다.신입과 경력, 인턴형 일겸험 등 지원 형태가 유연하며, 일부 공고는 학력과 경력 제한이 없어 방송·미디어 업계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지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채널A B&C, 2025년 하반기 공개 채용종합편성채널 채널A를 브랜딩하는 동아미디어그룹 계열사 채널A B&C가 2025년 하반기
파리바게뜨가 T 멤버십 대상으로 최대 50%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KT T 멤버십 감사제 프로모션은 20일까지 진행된다. 구매 금액 2만원 한도로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파리바게뜨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 결제 시 다운로드 한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1회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T 멤버십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뷰티 브랜드 '온도코스메틱'은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온도 아이스핏 쿨링 선스크린'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도코스메틱에 따르면 이 제품은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온도를 6.2°C 낮춰주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과했다. 이처럼 여름철 강한자외선과 뜨거운 열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췄다. 더불어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모두 인증받았다. 또한 땀과 피지로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 피부에 사용해도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여기에 장시간 쾌적한 사용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자
유난히 무더웠던 올여름 K-MUSIC을 빛낸 주역은 누구일까. 글로벌 스탠더드 K팝 차트 KM차트(케이엠차트)는 오는 24일까지 2025년 8월 K-MUSIC 선호도 조사(6부문)를 실시한다. 이번 선호도 조사는 K-MUSIC(음원), ARTIST(아티스트), HOT CHOICE(인기상) 남·여, ROOKIE(신인상) 남·여 등 총 6개 부문에 걸쳐 대중성과 화제성을 겸비한 후보가 대거 이름을 올렸다. K-MUSIC 부문 후보에는 영탁의 '주시고'를 비롯해 정국(방탄소년단)의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 플레이브의 'Dash(대시)', 이찬원의 '하늘 여행', 진(방탄소년단)의 'Don't Say You Love Me(돈트 세이 유 러브 미)', 임영웅의 '온기', 블랙핑크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가 전속 모델 방탄소년단 뷔(V)와 협업한 ‘V COMPOSED’ 신메뉴 3종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포즈커피가 ‘뷔가 작곡한 한 잔’이라는 컨셉의 ‘V COMPOSED’ 신규 라인업 3종을 선보인다. 신규 라인업은 리치 알레그로, 유자 스타카토, 돌체 세레나데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2023년부터 브랜드 협업을 이어오고 있는 뷔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감성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마치 한 곡의 음악처럼 감미로운 감정의 흐름을 따라, 각기 다른 무드 속 뷔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먼저, 리치 알레그로는 청귤 캐모마일과 리치가 어우러진 티 베리에이션으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홍초의 풍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