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맛’ 유연석이 ‘특별출연의 맛’을 제대로 살렸다.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모연주(고민시 분)의 과거 동료이자 연인 전민 역으로 특별출연한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요리사 차림의 유연석은 팔짱을 낀 채 자신감 가득한 면모를 내비치고 있다. 반면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새하얗게 질린 얼굴에 스치는 당혹감까지 고스란히 느껴지는 표정으로 연주를 바라보고 있어 분위기를 단번에 전환시킨다. 또한 오랜만에 연주를 마주한 뒤 드러낸 복잡미묘한 감정부터 차안에서 생각에 잠긴 모습까지, 유연석의 섬세한 표현력은 극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정부협의회(회장 이용록 홍성군수)가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기금은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건강권과 교육권을 보장하기 위해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정부협의회 소속 지자체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 추진 지방정부협의회가 2019년부터 2024년까지 기부한 누적 기금은 6억 1천만 원에 이른다. 이번 기금은 국내 의료 사각지대의 미등록 이주 아동 대상 필수 의료 서비스 제공과 대기오염으로 열악한 교육 환경 속에 놓인 몽골의 ‘그린스쿨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149년의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삿포로맥주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엠즈베버리지는 당질과 퓨린을 70%씩 줄인 ‘삿포로 생맥주 70’(이하, 삿포로 70)을 오는 6월 1일부터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삿포로 70’은 약 7년간 300회가 넘는 시험 과정을 통해 엄선한 최상의 맥아와 최고급 아로마 홉으로 라거 고유의 맛과 향은 지키면서 보다 건강한 성분을 구현했다. 특히 삿포로 70은 비만과 통풍의 원인이라고 알려진 당질과 퓨린의 함량을 각각 70%씩 낮추면서도 알코올 도수는 기존 삿포로 맥주와 동일한 5%로 유지해 맛과 건강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삿포로맥주는 ‘삿포로 70’ 출시를 맞아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로커스체인(Locus Chain)과 웹3 게임 플랫폼 크레타(Creta)는 지난 25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호텔에서 글로벌 리더 포럼 ‘마즐리스 알 루야(Majlis Al-Ru’ya)’ 행사를 공동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비전가들의 모임이라는 뜻의 ‘마즐리스 알 루야’는 양사의 초청 VIP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AI, 양자 컴퓨팅, 블록체인, 초연결 네트워크 등 첨단 기술의 흐름을 공유하고 기술 발전이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며 미래 방향성을 함께 모색했다.행사장에는 중동 왕실 인사와 산업계 주요 인물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라스알카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는 28일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2025년 한우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15인을 한우 명예홍보대사로 공식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우에 대한 국민적 신뢰와 관심을 높이고,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한우 명예홍보대사는 한우의 품질, 영양학적 가치, 식문화 속 활용도를 국민에게 알리는 공익 홍보대사로, 올해는 ‘한우 앰버서더’라는 명칭 아래 기존 홍보대사 6인과 신규 위촉 9인이 함께 활동에 나선다. 각 분야의 전문성과 대중 소통 역량을 겸비한 인물들로 구성되어 향후 활동에 더욱 기대가
KT&G(사장 방경만) 상상마당이 레트로 다방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옛날 다방’을 오는 6월 29일까지 상상마당 홍대 디자인스퀘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옛날 다방’ 팝업스토어는 ‘아자씨(AJASSI)’, ‘백반디자인’ 등 심플하고 개성 있는 일러스트 기반의 브랜드를 운영해온 디자인 스튜디오 ‘리틀템포 디자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옛날 떡볶이, 유선 전화기 등 추억 속 음식·제품들에서 모티브를 얻어 처음 선보이는 키링, 유리컵 등 제품들을 포함해 옛날 다방의 콘셉트로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옛
아프리카 청년들이 신앙과 음악을 통해 한국 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기독교 예배 음악 그룹 'Kingdom Builders Band'(이하 KB Band)가 오는 6월 14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퇴계로 주빌리교회 2층 아트홀에서 창단 후 첫 공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KB Band는 가나, 나이지리아, 케냐, 탄자니아 등 다양한 아프리카 국가 출신의 청년들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현재 대한민국에서 거주하고 일하고 있는 열정적인 크리스천 음악 공동체다. 그들은 음악을 통해 하나님께 진심어린 예배를 드리고, 자신들이 살아가는 이 땅 '대한민국'을 축복하는 데 사명을 두고 있다.KB Band는 "우리는 이 나라가 하나님의 마음에 특별한 자리를 차
LF 계열 식품기업인 구르메F&B코리아가 ‘서울푸드페스티벌(Seoul Food Festival)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의 식재료를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TV조선이 주최하는 서울푸드페스티벌은 국내외 미쉐린 스타 셰프들이 참여해 동서양 요리 문화의 융합을 이루고,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식 축제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까지 서울, 부산, 경북, 전남,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다채롭게 진행된다. 해당 행사에는 ‘프랑스 최고 명장’으로 불리는 프레데릭 안톤, ‘도쿄의 프렌치 거장’인 올리비에 샤농 등 최고 영예의 미쉐린 3스타 셰프는 물론, ‘컨템포러리 퀴진의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국민 배우 박원숙과 함께 부산 유명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의 양념갈비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프레시지와 IP 계약을 맺고 있는 배우 박원숙과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배우 박원숙이 부산의 유명 맛집이자 본인의 오랜 단골집인 ‘해운대암소갈비집’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레시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소개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판매 증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배우 박원숙이 소개하는 이번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100% 소갈비만을 사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원육 사이에 칼집을 넣어 양념이 고르게 스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이승열)과 전 세계 어린이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인천국제공항 제1, 2 여객터미널의 하나은행에 설치된 모금함으로 기금을 조성하고, 이와 동일한 금액을 매칭 그랜트로 추가 기부해 전 세계 어린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심기천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는 “사회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하나금융나눔재단과 전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어린이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유니세프가 함께 어린이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의미가
174년 역사를 지닌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이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성수에서 열린 첫번째 팝업의 흥행을 잇는 두번째 팝업으로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6월 9일까지 열린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은 지하철과 연결되는 초입, 유동 인구가 높은 곳에 위치한다. 성수에 비해 약 5배가량 넓어진 30평 공간을 브랜드 심볼인 과일을 모티브로 한 미국 빈티지 마켓 컨셉으로 꾸몄다. 면적이 넓어진 만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사이즈 비교 등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진열 공간과 거울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유쾌한
네파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일러스트 작가 ‘이슬로’와 파스텔 색감의 썸머 바캉스 분위기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슬로 작가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앨범 커버 원화를 작업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동화 같은 그래픽과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작가만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 백화점과 갤러리에서 전시를 열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화보는 ‘썸머 디저트(SUMMER DESSERT)’를 컨셉으로 상큼한 과일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드로잉을 하거나 오렌지를 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이 오는 28일부터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화채형 빙수 2종과 멜론을 활용한 빙수 2종, 제철 음료 2종으로 시원 달콤한 여름의 맛을 전한다. 수박을 활용한 화채설빙 2종은 여름철 대표 디저트 ‘수박 화채‘를 재해석한 '부어먹는 설빙' 콘셉트로 화채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메뉴다. '수박듬뿍화채설빙'은 우유 얼음 위에 가득 올린 수박과 쫀득한 코코넛젤리 조합에 톡톡 터지는 설빙소다를 원하는 만큼 부어 먹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맛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과일흠뻑화채설빙'은 수박, 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