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김민재, 2위 이강인, 3위 손흥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51,895,62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츠 스타 브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내년 2월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탁구대회로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이다. 이 대회는 남녀단체전으로 진행되며, 2024파리올림픽 출전 티켓 16장이 배정되어 전 세계 최정상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기대된다. 행사기간 동안 40개국의 선수 및 관계자 2천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전망대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과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가 준비한 이색마케팅이 이슈다.센트온은 2023년 최고의 공연 라인업을 자랑하는 샤롯데씨어터 공연장을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콘텐츠 관람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 요소 중 하나로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샤롯데씨어터에서 느낄 수 있는 향은 13년 만에 재회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 맞춰, 19세기 프랑스 감성이 물씬 풍기는 향기를 적용했다. 불가리안 로즈, 자스민, 아이리스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렌치 엘레강스의 이미지를 구현한 향으로 센트온 향기 연구소에서 개발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에서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와 즉석포토부스 ‘포토그레이(PHOTOGRAY)’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콜라보를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오는 8월 20일까지 포토그레이 연남점에서 포맨트 웨이브(WAVE) 에디션 여름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포맨트 코튼허그 에디션 ‘웨이브’는 지난해 ‘오션’에 이어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인기 높은 포맨트의 코튼 허그 향에 이탈리아산 천연 레몬향과 마린향이 터치되어 여름의 청량함이 향으로 드러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포토그레이와 포맨트의 콜라보는 ‘공간’과 ‘사진’으로 설명되는 즉석 포토 부스에 전
외식 전문기업 ㈜디딤이앤에프에서 운영하는 휴가철 인기여행지 싱가포르 대표 맛집 점보씨푸드가 여의도 IFC몰점 오픈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식사권, 그리고 커피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보답한다. 이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들은 맛있고 건강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 IFC몰의 점보씨푸드를 방문하면 된다. 런치와 디너 모두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며,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이벤트 상품은 다음과 같다. 우선, 1등 상품으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이 1명에게 제공된
상반기 해외여행을 다녀온 여행객이 하반기에도 떠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앱 이용자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상반기 해외여행을 다녀온 응답자는 전체의 40%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중 86%는 하반기에도 해외여행을 떠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해외여행을 다녀왔지만, 다시 한 번 여행을 준비 중이라는 비중이 10명 중 약 9명인 셈이다. 반면,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응답자 중 ‘연내 여행을 떠나겠다’는 답변은 66% 수준으로 20%포인트 가량이 낮았다. 올해 여행을 경험한 사람일수록 하반기에도 떠나는 추세가 뚜렷한 것으로 해석된다. 1년에 적정한
광주·전남 지역에 25일 100㎜이상 장맛비가 다시 내리겠다.이날 광주기상청에 따르면 광주·전남 지역은 30~80㎜의 비가 내리겠다. 많은 곳은 100㎜이상 내리겠다.특히 이날 오전 광주·전남엔 시간당 30~50㎜의 강한 비가 내리겠다.광주와 전남 11개 시군(나주·담양·장성·해남·영암·무안·함평·영광·목포·신안·진도)엔 호우예비특보가 내려졌다.기상청 관계자는 "지역마다 강수량 차이가 클 수 있다"며 "산사태와 침수 피해에 유의해달라"고 밝혔다.
대구와 경북은 대체로 흐리고 가끔 비가 내리겠다.25일 대구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대구·경북은 북상하는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겠다.대구와 경북에는 오후까지 가끔 비가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지난 24일부터 이날까지 5~60㎜다.낮 최고기온은 28도~32도의 분포로 평년(28~32)과 비슷할 것으로 예측된다.대구·경북 주요 지역 낮 최고기온은 포항 32도, 대구 31도, 청도 30도, 문경 29도, 봉화 28도 등이다.바다의 물결은 동해 남부·중부 앞바다 0.5~1m, 먼바다에 1~2m로 일겠다.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으로 전망된다.대구기상청 관계자는 "경북북부내륙과 경북북동산지를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
25일 대전·충남·세종 지역은 충남 남부를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북상하는 정체전선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겠다.충남권은 오전부터 충남 남부를 중심으로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비가 10~60㎜가량 내리며 일부 지역에서는 30㎜ 내외의 돌풍을 동반한 비가 내릴 전망이다.특히 낮 기온은 30도 내외로 점차 높게 오르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가 31도 이상 오르며 더울 것으로 예상됐다.또 밤에는 최저기온이 25도 이상 유지되는 열대야 현상이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충남권은 아침까지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며 기상청은 강이나 호수, 골짜기 인접 지역에서는 교통안전에 주의를 당부했
25일 인천은 북상하는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고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수도권기상청은 "인천 지역은 이날 소낙성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지역에 따라 강수 강도와 강수량의 차이가 크겠고, 강약을 반복하면서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도 있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부평구·서구·옹진군·중구 24도, 동구·미추홀구·연수구 25도 등이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 30도, 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중구 29도, 옹진군 27도 등이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4~8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0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화요일인 25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겠고, 특히 전라권을 중심으로는 시간당 최대 50㎜의 강한 비가 오겠다. 낮 동안 오른 기온이 높은 습도로 빠져나가지 못해 서울 전역에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이날 기상청은 "오늘(25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특히 남하하던 정체전선이 점차 북상하면서 전라권과 충청권으로 다시 비가 확대되겠다"고 예보했다.권역별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 10~60㎜(많은 곳 80㎜ 이상), 서해5도 5~20㎜ ▲강원내륙·산지 10~60㎜(많은 곳 80㎜ 이상) ▲대전·세종·충청 10~60㎜(많은 곳 80㎜ 이상) ▲광주·전라 30~80㎜(많은 곳 120㎜ 이상)다.또 ▲부산·울
광교풍경채어바니티(구 신광교제일풍경채) 입주자협의회가 지난 14일 입주자를 대상으로 커뮤니티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시행사 관계자의 사회로 시작해 커뮤니티 운영사 더에이치씨 파트너스와 카페테리아를 운영하게 될 식음연구소 관계자의 인사가 이어졌다. 설명회에는 입주예정자 50여 명이 참석해 커뮤니티 시설‧사용비용‧운영관리‧운영비용과 수익배분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은 후 다양한 질의시간을 가졌다. 각 시설의 기본운영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함께 분양홍보 때와 달라진 내용들을 확인하고 이에 대해 운영사와 함께 다각적으로 협의하고 대화를 나누는 기회였다. 커뮤니티 시설의 전반적인
메타컬처스는 뮤지컬 ‘캣츠’에 이어 ‘오페라의 유령’ NFT 스페셜 티켓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메타컬처스는 오페라의 유령 주관사인 클립서비스와 지난 5월 업무협약(MOU)을 맺은 바 있다. 이번 NFT 스페셜 티켓은 문화공연 WEB 3.0 생태계를 구축하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티켓은 1티어와 2티어로 구성된다. NFT 스페셜 티켓은 VIP석 2매와 티어에 따라 ‘오페라의 유령’ 스페셜 아트 피규어 세트, 스페셜 에코백 등이 제공된다.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NFT 스페셜 티켓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업비트 NFT’에서 판매된다.메타컬처스 신용운 대표는 “이번에도 좋은 작품으로 NFT 스페셜 티켓을 진행할 수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