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올여름 농촌봉사활동에 나서는 전국 25개 대학생 단체에 총 1만 2천 개의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이례적으로 초여름부터 폭염 특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학생들이 주도하는 농촌봉사활동은 장시간 햇볕 아래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수분 섭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토레타!는 대학생 농촌봉사활동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무더위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특히 대학생들의 농촌봉사활동은 단순한 봉사를 넘어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청년 세대가 공동체적 가치를 실현하는 뜻깊은 활
2025년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박지현,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25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5,467,833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
2025년 5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24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4,474,2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디즈니+가 한재림 감독과 수지, 김선호의 아름다운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혹’의 공개를 확정했다. ‘현혹’은 1935년 경성, 반세기가 넘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매혹적인 여인 송정화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윤이호가 그녀의 신비로운 비밀에 다가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우아한 세계’,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 독창적인 스타일과 메시지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거장으로 자리매김한 한재림 감독. 첫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로 국내외 호평 세례와 함께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은 그가 독보
배우 추자현이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에서 천사의 얼굴 뒤 복수를 품은 무속인 염화 역으로 캐스팅됐다.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지닌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 무당 소녀가 벌이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를 그린 작품. 극 중 추자현이 맡은 ‘염화’는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는 캐릭터이자, 단아한 외모와는 달리 깊은 내면의 상처와 복수심을 품은 무속인이다. 염화는 극 전체의 긴장감을 유발하며 주요 인물들과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로, 이야기의 한 축을 책임질 예정이다. 추자현은 “염화는 원작에 없는 인물이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함께하는
그룹 아일릿(ILLIT)의 신보 타이틀곡은 ‘빌려온 고양이 (Do the Dance)’다. 이와 함께 새 앨범에 담긴 수록곡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 측은 23일 “아일릿이 지난 22일 팀 공식 SNS에 미니 3집 ‘bomb’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빌려온 고양이 (Do the Dance)’를 포함해 ‘little monster’, ‘jellyous’, ‘oops!’, ‘밤소풍’ 등 총 5곡이 실린다. 독특한 제목의 타이틀곡이 단연 눈에 띈다. 낯설고 긴장된 상황을 비유한 ‘빌려 온 고양이같이’라는 속담을 활용한 제목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빌려온 고양이’와 상반되는
그룹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메시지가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을 수놓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하이브 사옥 외벽에 세븐틴 공식 로고와 ‘SEVENTEEN WILL CHALLENGE ETERNITY’라는 문구를 입혔다. 세븐틴과 캐럿(CARAT.팬덤명)이 함께 걸어온 여정을 기념하고 미래에도 영원히 함께하자는 약속을 담은 메시지다. 래핑된 글귀는 오는 31일까지 유지된다. 해당 문구는 “영원에 도전하겠다”라는 세븐틴의 각오와 궤를 같이 하는 표현이라 더욱 뜻깊다. 멤버들은 지난 3월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팬미팅 당시 “세븐틴은 늘 함께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라며 “캐럿 분들이 응원
가수 진(Jin)과 제니(JENNIE)가 한터 국가별 차트 영예의 주인공이 됐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23일 오전, 5월 3주 차(집계 기간 12일~18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진, 제니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진의 'Echo'가 1위에 올랐다. 진 'Echo'의 종합 지수는 1만 1412.47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로제의 'rosie'(종합 지수 8070.95점), 3위는 보이넥스트도어의 'No Genre'(종합 지수 7537.80점)이다. 일본 부문에서도 진의 1위 행보가 이어졌다. 진은 'Echo'(종합 지수 1만 4770.76점)로 일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보이넥스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개막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참여해 반려동물 테마정원 ‘포포랜드(PAW-PAW LAND)’를 조성했다고 23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에서 착안해 네이밍한 이번 정원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약 400㎡(121평) 규모에 달하는 ‘포포랜드’를 조성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휴식하고 교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포포랜드는 지난 2021년 녹색환경 조성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청정한 자연 쉼터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깨끗한나라의 장기 녹지 조성
농심이 최근, 귀농귀촌종합센터 손영미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농부 10명과 멘토 10명을 아산공장으로 초청해 감자스낵 생산현장 견학과 감자 재배교육을 실시하고, 영농 지원금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농심이 진행하는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귀농청년의 정착과 영농활동을 돕기 위해 2021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사회공헌사업이다. 농심이 지난해까지 청년농부를 통해 구매한 감자량은 총 1,210톤에 달한다. 특히,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이 프로그램에는 청년농부 10명 중 3명의 여성이 선정돼 관심을 모았다. 정지현(충남 서산), 이혜수(충남 서산), 안현정(세종특별자치시)이 그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폴햄키즈(POLHAM KIDS)가 서울특별시 주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의류 후원 및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진행되는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도시녹화의 필요성과 정원문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전시와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폴햄은 이번 박람회 현장의 활동자들에게 자체 제작한 반팔 티셔츠와 베스트, 모자로 구성된 유니폼을 제공한다. 기능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폴햄 유니폼은 브랜드의 감성과 현장의 실용성이 반영되었으며 특히 티셔츠의 경우, 옥수수 유래 원사 소로나(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사단법인 온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전달과 함께 손편지 답장 봉사활동을 전국적으로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22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SK매직 노원지국에서 열렸으며, 박미영 SK매직 중부4총국장, 조현식 온기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SK매직은 온기우편함 운영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600만원을 전달하고, 전국 단위 손편지 답장 봉사활동을 연간 지속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온기우편함’ 손편지 답장 봉사활동은 사단법인 온기가 운영하는 비영리 정서돌봄 프로그램이다. 전국 85개 지점에 설치된 우편함을 통해 익명으로 접수된 고민 편지에
캠페인 크리에이터 디마이너스원(D-1, 공동대표 김동길·김장한)이 지난 22일,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에 2024년 한 해 동안 판매된 ‘그대로괜찮은쿠키’의 판매 수익금 약 1천 500만 원(15,101,488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디마이너스원은 2017년부터 매년 쿠키 판매 수익금을 재단에 기부해왔으며, 현재까지 약 7,600만 원 상당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그대로괜찮은쿠키’는, 모습은 서로 달라도 맛있는 쿠키처럼 우리 각자의 모습 그대로 완전한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아 판매하는 쿠키로, 학교 및 기업의 장애인 인식개선교육에 활용되고 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디마이너스원 김동길 공동대표는 “많은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