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가 제주도 특산물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음료 ‘제주 아일랜드 레볼루션’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 한라봉 블랙티 스무디, 제주 녹차 탐앤치노로 구성된 제주 아일랜드 레볼루션 2종은, 제주 김념리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제주 김녕 아쿠아점(제주 제주시 일주동로 1921)’의 오픈을 기념하여 기획된 메뉴다. 탐앤탐스 전국 주요 매장에서 7월 20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한라봉 블랙티 스무디는 제주 한라봉에 탐앤탐스 얼그레이 티를 조합하여 향긋함과 상큼함, 그리고 깔끔한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제주 녹차 탐앤치노는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아이스 블렌딩 음료 ‘탐앤치노’ 라인업
오비맥주 ‘카스’는 대규모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열리는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카스의 ‘카스쿨(CassCool)’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K팝과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스테이지 별 공연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S20 KOREA 등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을 제작하는 비이피씨탄젠트와 협업해 물을 활용한 환상적인 특수효과와 컬러워터 시스템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공연 라인업은 세훈&찬열(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정세운, 선우정아, 지올팍(Zior Park), 홀리뱅(HolyBang), 릴러말즈(Leel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이번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해 우리금융그룹이 (사)전국재해구호협회에 5억원을 기부한 데 이어,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우리 WON 클릭 기부함’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 WON 클릭 기부함’은 수해, 지진, 화재 등 중대한 재난 재해 발생 시, 우리WON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우리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기부 서비스다. 이번 집중호우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기부를 원하는 고객들은 20일부터 8월 4일까지 우리WON뱅킹과 인터넷뱅킹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된 금액은 (사)전국재해구호협회로 즉시 전달돼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이 20일 유명 인플루언서 라두나와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6천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오드리선에 따르면, 패션, 생활, 건강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1세대 인플루언서 라두나(LADUNA, 대표 김선연)는 지난 6월 오드리선과 함께 진행한 공동구매를 통해 발생한 모든 수익금을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오드리선의 생리대를 포함한 총 6천만 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으로,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라두나 김선연 대표는 “생리대 파동 이후 톨루엔, 다이옥신, 퓨란 등 여성 생식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2023 글로우픽 어워드’ 상반기 안티에이징 에센스 위너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코스메틱 리뷰 플랫폼으로 2014년 국내 최초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를 개최하고 현재까지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고 있다. 소비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신뢰성이 높은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 수상에 더욱 주목할 점은 엔프라니 ‘보타레티놀 유스 리페어 솔루션’ (이하 ‘보타 레티놀’)은 2022년 12월 출시하여, 출시 6개월만에 상반기 베스트 위너로 선정된 점이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에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엔프라니는 안티에이징 관리를
팔레드차밍은 오는 9월 겟어웨이(Getaway) 가든 10채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팔레드차밍에 따르면 겟어웨이 가든은 북유럽에서 유행하는 자연 속 독채형 하우스를 부르는 명칭이다. 팔레드차밍은 겟어웨이 가든을 오픈하며 호캉스와 캠핑을 모두 즐기는 신종 타겟층인 호핑족을 겨냥하여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목표다. 겟어웨이 가든은 약 60평의 단독 정원과 20평형대 독채형 객실로 이뤄져 있다. 특히 객실과는 별도의 아웃도어 키친이 구축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자쿠지 시설이 자리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야외에는 2m 높이의 담장으로 둘러싸여 있는 개별 정원 및 테라스가 갖춰져 있다. 덕분에 바비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정수기, 매트리스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며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가치 평가모델로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2008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다. 정수기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지난 2015년, 보다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물을 저수조 탱크에 담아 보관하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20일부터 24일까지 ‘2023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클래식 라인, 모던 라인, 캐주얼 라인, 백자 등 광주요 전제품과 단종제품까지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광주요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BEST 15’, 오직 2023 온라인 도자축제에만 적용되는 ‘기획특가’, 파격 할인가로 선보이는 ‘한정수량 균일가’ 등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담시리즈’의 공식 온라인몰 첫 할인 행사로, 최대 23% 할인을 진행한다. 담시리즈는 ‘담백색, 담회색, 담녹색’ 3가지 색상 구성으로 흙 본연의 질감을 살린 차분하고 조화로운 색감이 매력적인 무
마스크팩&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신제품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오직 메디힐에서만 볼 수 있는 독자 개발 ‘듀얼 피지 스패출러’가 함께 구성되어 적은 힘으로도 효과적인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블랙헤드 제거 특허 성분과 5X 시카 콤플렉스를 담아 모공 수렴과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코팩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코 굴곡에 딱 맞춰 들뜸없이 밀착되는 STEP1 와이드 시트를 붙여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연화 시키고, 모공 밖으로 불어나오면 인체공학적으로
파리바게뜨가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매콤한 파바불닭소스를 활용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바불닭 시리즈 샌드위치’는 여름철 속을 뻥 뚫어주는 매콤한 메뉴로 구성됐으며, 고소한 빵에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소스와 신선한 야채, 담백한 치킨이 조화로운 매력적인 맛을 완성했다. 특히 토핑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빵도 튀김빵, 브리오슈 빵, 또띠아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폭신하게 튀겨낸 빵에 매콤 담백한 치킨을 가득 넣은 ‘매콤치킨 샐러드샌드위치’ △부드러운 브리오슈 빵에 매콤한 소스로 버무린 닭강정을 가득 넣은 ‘고소매콤 강정 샌드위치
국내 개발 툴 기업 투비소프트(대표이사 이경찬)가 ‘프로젝트형 넥사크로 전문가 양성과정 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양성과정은 넥사크로플랫폼을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고급 개발자를 배출하기 위해 개설됐다. 넥사크로를 다루는 개발자와 전문적으로 배우려는 대학생, IT기업 취업 희망자 등 UI/UX 개발 역량을 쌓으려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주요 과정은 ▲넥사크로 사용법 ▲UI 공통 활용 ▲자바 프레임워크 연동 ▲모바일 개발 ▲성능 · 개발 이슈 ▲모의 프로젝트 수행이다. 장소는 투비소프트 본사에서 집합 교육 형태로 실시하며, UI/UX 개발자 출신 전문 강사진이 직접 강의한다. 이번 양성과정은 수강생이 직접
20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화장품 산업의 채용연계형 인턴·신입 채용이 활발하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아모레퍼시픽, 지피클럽,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나우, 에이피알 등이 있다.아모레퍼시픽에서 내달 1일까지 ‘뉴커머스(영업전략/영업관리)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전략, 영업관리이다. 약 4주간의 인턴 실습에 참여 가능한 자,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직무 관련 경험,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인턴 실습 △Culture Fit면접/2차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23년 10월 입사 예정이다. 유니콘 기업 지피클럽에서 ‘JMsolution 해외영
뷰티 및 소비재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크레이버’가 20일 창립 9주년을 맞아 총 1억 원 규모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크레이버는 국내 뷰티 기업들의 비즈니스 영역을 글로벌로 확장하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로, ‘스킨1004’, ‘이데넬’, ‘띰’ 등 5개의 뷰티 브랜드들을 총 100여 개 국가에서 전개하고 있다. 크레이버는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아 약 1억 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화장품을 수원중앙복지재단에 기부했으며, 기부된 화장품은 굿윌스토어 수원 지점에서 판매되어 장애인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크레이버 이소형 대표는 “대외적인 변화와 급변하는 마켓 트렌드 등 다양한 변수 속에서 연 손실 100억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