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솔루션 기업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자동 제습 및 신발 건조 키트를 포함한 의류 건조 기능과 UV-C LED 살균 기능 등 강력한 제습력을 갖춘 공간 맞춤형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전기세가 잇달아 인상되고 제습기는 제품 특성상 전기를 많이 소비할 수밖에 없으므로 소비자들의 전기세 부담 우려가 가장 큰데, 캐리어 제습기 신제품은 초절전 1등급으로 에너지 소비효율이 뛰어나 24시간 내내 가동해도 전기세 부담이 적다. 이번 캐리어 제습기 신제품은 제품 내부 습기로 인한 곰팡이 번식을 막아주는 내부 건조 기능과 열교환기 UV-C LED 살균 기능을 장착했다. 이에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여름에 소비자들
2023년 6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뉴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83,929,675개를 추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모니터의 정성적인 평가도 포함됐다.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은 보이그
탈모는 많은 사람들에게 심리적으로 고통스러운 상황을 일으키는 이상 증세다. 탈모가 두드러져 극심한 외모 컴플렉스와 대인기피, 우울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개개인에 최적화된 탈모 원인을 찾아 탈모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유전적인 요소가 가장 흔한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가족 내에 탈모 경험이 있는 경우 개인이 탈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탈모 가족력 원인으로 꼽히는 물질이 바로 남성호르몬의 대사산물인 디아히드로테스트로테론(DHT)이다. DHT가 과다 분비되어 모낭 수축 및 머리카락 성장 저해 등을 일으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모발의 성장기와 퇴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할 제4기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스폰서로서 선수 지원과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까스텔바작은 지난 2020년 스포츠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KPGA와 함께 ‘파트너프로’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4기 파트너프로는 세미나 참석, 골프 행사 지원, 품평회 등 행사 참여와 SNS 홍보도 함께 하면서 까스텔바작을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와 함께 3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작 의류 지원과 스페셜 쿠폰 등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이며, 7월 5일까지 선발을 마친다.
퍼스널 브랜딩의 성장을 이끄는 메가브랜딩 SNS 마케팅 남궁혜지 강사는 지난 10일 워크토크 강남 본점에서 5월 한 달간 진행한 인스타 처방전 챌린지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지난 행사와 다른 방식인 ‘인스타그램 릴스 특강’을 기획하여 단순 네트워킹 파티뿐만 아니라 강연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한 달간 챌린지를 함께 진행해온 2기 챌린저들과 인스타그램과 퍼스널 브랜딩, 숏폼 제작에 관심 있는 외부 참석자들이 함께했다.이날 행사에서는 릴스 특강뿐만 아니라 본인의 콘텐츠 기획, 계정 방향성 확립, 영상 제작, 영상 업로드까지 원데이 특강으로 본인 콘텐츠에 대한 갈증 해소를 도왔다. 어디에서
주식회사 메가브랜딩은 오는 7월 1일 ‘패션시장 창업’이라는 주제로 학동역 모드라운지에서 강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패션’이라는 키워드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쇼핑몰/브랜드/인플루언서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실상은 관심도는 높지만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방향성과 방법을 잘 모르른 경우가 많다. 메가브랜딩은 이러한 점을 해소시키기 위해 △첫 번째 패션 인플루언서 ‘얼루어킴’, △두 번째 남성 쇼핑몰 ‘룩파인’CEO ‘이든솔’. △ 세 번째, 셰프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 ‘크리스틴 프젝트’CEO ‘크리스틴’까지 직접 각 시장에 종사하고 있는 3분을 모셔 조금 더 현실적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가수 영탁, 이병찬, 이찬원의 팬들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였다고 20일 밝혔다. 팬들은 아이돌차트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적립하며, 팬덤 기부문화 확산에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신미숙 회장은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홀트아동복지회는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는 스타의 팬들이 유료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하여 팬들이 스타의 이름으로 TP포인트를 기부할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공기업 취업에 관심이 있는 전국 대학생 847명을 대상으로 <2023 대학생이 뽑은 가장 일하고 싶은 공기업>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올해 조사 대상은 ‘공공기관 경영정보시스템 알리오(ALIO)’에 공시된 시장형·준시장형 공기업 32곳이다.대학생이 뽑은 가장 일하고 싶은 공기업 1위는 인천국제공항공사(13.1%)였다. 2018년 조사 이래 6년 연속으로 정상에 올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를 뽑은 이들의 이유 중에는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21.6%)과 △동종업계와 지역사회에서 선도기업 이미지(18.0%) △만족스러운 급여와 보상제도(15.3%)가 대표적이었다. 2023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디렉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피부 결점은 물론 주름과 탄력까지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는 멀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에스룸 멀티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신제품 에스룸 멀티 커버 쿠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콜라겐 앰플 커버 쿠션으로 피부 잡티와 모공 등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현재 출시된 21호 컬러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를 선사하며 눈시림 현상을 최소화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여러가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여름철을 맞아 한 겹 터치만으로
2023년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리온, 2위 농심,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5,824,6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
올해 직장인 점심값이 평균 7,761원으로 5년 전 보다 24.6%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직장인 502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점심값 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올해 직장인들은 점심값으로 평균 7,761원을 사용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는 회사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사 먹는 직장인부터 구내식당을 이용하거나 도시락을 싸 오는 직장인들까지 포함한 평균치로, 2018년 직장인 평균 점심값 6,230원 대비 5년 만에 24.7%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점심 식사를 어떻게 해결하는지에 따라 식사비용은 달랐다. 먼저, 회사 근처 식당에서 사 먹는 직장인들은 점심값으로 평균 9,289원을 지출해 편의점 음식(6,432원)과 구내
국내 숏폼 콘텐츠 업체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는 협업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모여 숏폼 콘텐츠 협업 작업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일본 인기 스포츠 크리에이터 레가테 타쿠야와 레가테 코헤이는 지난 16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해서 더투탑, 박한별초롱, 티아고킴 등과 함께 숏폼을 촬영했다.워프코퍼레이션과 협업하는 글로벌 스포츠 크리에이터가 함께 모여 숏폼을 촬영한 것은 카타르 월드컵 이후 두 번째다. 당시 카타르에 모인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은 다양한 숏폼을 촬영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또한 이들은 수원에서 개최된 뚜잇컵 2:2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했다. 이웅재와 티아고킴의 한국팀, 레가테와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코카콜라와 함께 슈퍼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팝 프로모션은 KFC에서 슈퍼팝 팩 메뉴를 출시해 판매하고 이를 구매 시 코카콜라가 후원하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 티켓과 코카콜라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KFC 공식 앱에서 슈퍼팝 팩 메뉴를 한 번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KFC는 슈퍼팝 팩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월에 진행되는 슈퍼팝 페스티벌 티켓 2매(10명)와 코카콜라 굿즈 상품인 슬리퍼, 에코백을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선물을 주고자 코카콜라와 손을 잡고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