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여름 물놀이철을 맞아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사용해 보고 활용법을 공유할 5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플렉시바스 사용 연령인 신생아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12일부터 18일까지 총 7일간 스토케 SNS 채널과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서 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아이 연령에 따라 플렉시바스 혹은 플렉시바스 라지와 전용 액세서리인 플렉시바스 스탠드, 신생아 서포트 등을 증정한다. 체험단은 여름내 플렉시바스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특히 우수 체험단 2명에게는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X마운트 렌즈의 가이드가 되어줄 ‘카메라 렌즈 덕질 안내서’를 출간했다고 12일 전했다. 책의 부제는 ‘나에게 맞는 교환렌즈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기’다. 카메라 유저들의 촬영 스타일과 목적에 맞는 렌즈 찾기의 안내자가 되어줄 도서로, 렌즈에 대한 기초 지식부터 39종의 X마운트 렌즈의 그룹별 심층 탐구까지 실용적이고 유익한 내용으로 채워졌다. 책은 총 4가지 파트로 구성됐다. 파트1에서는 렌즈의 기본 구조부터 렌즈 이름의 의미, 사양표 읽는 법 등 입문에 필요한 기초 정보와 용어를 배울 수 있다. 파트2는 넓은 범위를 담는 광각렌즈를 심층 탐구하고, 파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이승정, 이하 코카카)가 제16회 제주해비치 아트페스티벌 기간 동안 코카카(KoCACA) 교류협력 네트워킹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문예회관 아카데미 특별 프로그램-해외무대기술 교류협력 네트워킹'이 6월 13일 오전 10시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루비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캐나다 멀티미디어 라이브 프로덕션 에이전시인 서플라이 앤 디맨드(Supply&Demand) 그룹의 프로듀서 겸 기술감독 레미 라푸안트(Rémi Lapointe)가 참석해 ‘경계를 허무는 것: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의 기술적 방향성 한계 극복’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레미 라푸안트는 매년 약 1,000회의 공연을 선보이는 쇼 제작·투어링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7,400,000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신곡 ‘모래알갱이’ 발매와 6월 16일 임영웅의 33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사랑의달팽이에 후원을 진행했다. 기부금은 전액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리찾기 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잠실 더히어로 카페에서 운영하는 스터디방인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2021년 KBS단독 콘서트 당시 608만원 기부를 시작으로 이번 생일 및 음반발매 기념 후원 740만원 등 청각장애인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위생케어 기술을 적용한 ‘슈매니저’를 와디즈에서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날씨, 신발 소재, 용도 등에 관계없이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노비타가 이번에 선보인 슈매니저는 신발 케어를 위해 개발된 에어케어(Air Care) 기술을 적용했다. 위생 케어 분야에서 오랜 기간 확고한 기술력을 보여온 노비타만의 전문성과 체계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건조와 탈취에 초점을 맞춘 기술이다. 탈취 기능은 탈취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제올라이트 바람으로 공기 중에 머무는 악취 분자를 분해한다. 건조 기능의 경우, 신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39℃에서 45℃의 따뜻한 바람을 활용한다. 사용의 편
건강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네추럴라이즈는 캐나다 제조의 어린이, 여성 카테고리 제품이 강점인 엔라이즈 대표 브랜드이다. 그 중 젤리 비타민인 ‘꾸미’ 라인업은 맛과 식감, 성분까지 모두 잡아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는 캐나다에서 제조한 식물성 비건 젤리이자 일반식품이 아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다.네추럴라이즈가 노티드와 협업해 출시하는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는 슈가베어 캐릭터가 적용
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BIT)이 ‘프리즈 태그 아이스 롤러’를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신제품 ‘프리즈 태그 아이스 롤러’는 여름철 더위로 인해 달아오른 열감과 처지는 모공에 강력한 수분 케어를 제공하는 젤 세럼 제품으로,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온도가 개선되며 모공 부피는 감소되는 즉각적인 피부 쿨링 효과 임상을 완료했다. 해당 제품의 용기는 괄사가 자체적으로 내장되어 있어 뭉쳐 있는 얼굴, 어깨, 목선 등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내장된 괄사로 롤링하기 때문에 손을 직접 사용하지 않아 열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대두·완두·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 3종을 포함한 마이밀 ‘퓨로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캔·스틱·음료 3가지 타입으로 출시해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했다. 다른 것이 섞이지 않은 순수(Pure)한 단백질(Protein)을 의미하는 ‘퓨로틴’은 프랑스산 완두 단백, 미국산 대두 단백, 스웨덴산 귀리 단백 등 원산지까지 엄선한 식물성 단백질만을 담고 있다. RTD(Ready To Drink) 형태의 ‘마시는 퓨로틴’은 한 팩으로 간편하게 20g의 단백질을 보충하면서 설탕을 뺀 당류 0g의 고단백 음료다. 14종의 비타민·미네랄과 BCAA(필수 아미노산)를 포함한 아미노산 19종 등 영양을 부족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리브레 스페셜티’의 인기에 힘입어 이를 활용한 ‘리브레 아이스컵’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원두와 캡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여름을 맞아 출시하는 ‘리브레 아이스컵’은 던킨이 최근 출시한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를 활용한 굿즈로, 던킨과 커피 리브레의 로고가 함께 디자인된 600ml 용량의 트라이탄(PCT) 소재 투명 컵이다. 더불어, 집이나 직장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인 ‘리브레 스페셜티 원두’와 캡슐 커피 머신용 ‘리브레 스페셜티 캡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리브레 스페셜티’는 던킨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 리브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숨겨진 증류소의 희귀한 싱글 몰트 ‘시크릿 스페이사이드’ 컬렉션을 국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크릿 스페이사이드 제품은 카퍼도닉 30년(CAPERDONICH 30YO)과 카퍼도닉 피티드 25년(CAPERDONICH PEAT 25YO), 브레이즈 오브 글렌리벳 30년(BRAE'S OF GLENLIVET 30YO) 총 3종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시크릿 스페이사이드 컬렉션은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서 가장 희귀한 증류소 4곳(카퍼도닉, 롱몬, 글렌키스, 브레이즈 오브 글렌리벳)에서 전통 수작업을 통해 스몰 배치 방식으로 생산된 싱글 몰트 위스키로 최소 18년 이상 숙성된 제품들이다. 소량 한정 생산되어 희귀하고
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은 상쾌한 수분 보습과 윤기를 주는 썸머 바디 신제품 '제스티 라임 블라썸 & 루시어스 리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가벼움을 내세운 ‘제스티 라임 블라썸’과 크리미함을 강조한 ‘루시어스 리치’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보습 방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그중 제스티 라임 블라썸 라인의 대표 제품은 ‘워터-젤 바디 요거트’ 로 기존 더바디샵 바디 요거트보다 빨리 흡수되는 젤 형태의 제품이다. 한편 루시어스 리치 라인의 대표 제품은 ‘에어-휩드 바디 버터’다. 이름처럼 공기와 같이 가볍고 푹신한 제형의 바디 크림으로, 함께 출시된 루시어스 리치 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시민들의 귀갓길을 안전하게 밝히는 ‘안심가로등’을 설치할 지자체를 오늘 12일부터 7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올해는 총 10개 지자체를 선정해 안심가로등 설치를 돕는다. 특별히 올해는 기존에 설치해오던 ‘태양광가로등’ 외에도 ‘스마트폴’과 ‘LED보안등’을 설치할 지자체도 모집한다.먼저 태양광가로등은 총 6개 지자체를 선정해 지역별로 30본 씩 설치한다. 태양광가로등은 태양광, 풍력을 통해 충전한 전력으로 작동돼 공공 전기료 절감과 온실가스 감축에 크게 기여하는 친환경 가로등이다.IoT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폴과 맞춤형 LED보안등은 총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관광지식정보시스템에 따르면 내국인 중 해외여행객은 2021년 약 122만 명 수준에서 2022년에 약 655만 명으로 5배 이상 늘었다. 올해는 1분기에만 약 498만 명으로 집계돼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작년보다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올여름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얼마나 될까?’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성인남녀 835명을 대상으로 해외여행을 포함한 올여름 휴가 계획을 들어봤다.먼저, 올여름 휴가 계획을 물었다. 응답자의 20.0%는 ‘뚜렷한 계획이 있다’고 했다. 60.1%는 ‘계획은 있으나 일정과 장소, 콘셉트 등이 바뀔 수 있다’고 답했고, 나머지 19.9%는 ‘계획 없다’고 했다.여름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