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지난 16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와 회복을 위한 후원에 동참하며 1억 원을 기부했다고 21일 전했다.푸른나무재단은 청소년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비영리기관(NGO)으로 학교폭력의 피해로 외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우리나라 최초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시민사회에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과 치유를 위해 1995년 설립하였다.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획득, 삼일투명경영대상 수상, 막사이사이상 등 투명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청소년 전문 NGO이다.김희철은 푸른나무재단을 통해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다. 학교폭력 피해자는 평생 정신적
글로벌 패션 하우스 MCM은 지난 달,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의 FILTR 음악 플랫폼과 협업해 FILTR만의 방식(A FILTR Take)으로 ‘2023 봄-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you broke me first’로 큰 인기를 얻었던 테이트 맥레이는 3장의 플래티넘 앨범을 보유한 캐나다의 라이징 팝스타로서 음악계를 새롭게 리드하는 차세대 대표 뮤지션이다. 그와 함께한 MCM 2023 봄-여름 캠페인은 테이트 맥레이의 뮤직비디오에 제품이 등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된 컬렉션은 사이버펑크를 연상시키는 미학으로 자연 세계를 재해석해낸 메타 사파리(Meta Safari), 사이버펑크(Cyberpunk), 메타
종합제지·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의 재난복구를 위해 위생 및 생활용품 약 25만 개를 긴급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재난 상황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여성들을 위해 아기 기저귀 및 생리대 품목을 지원한다. 아기 기저귀 및 생리대 등 위생·생활용품은 튀르키예 대사관에서 지정한 긴급 구호 물품에 해당한다. 각 구호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피해 지역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대지진으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희생자와 유가족들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며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튀르키예 이재민들이 지진 피해를 극복하고 구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21일 기아대책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배우 윤은혜를 기아대책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기아대책 홍보대사는 국내외 빈곤 종식을 위한 기아대책의 활동에 동참하며 이웃에 희망을 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배우 박신혜, 가수 윤도현, 배우 김혜은, 뮤지컬배우 홍지민 등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새롭게 홍보대사 대열에 합류한 윤은혜는 지난 2012년 KBS 1TV ‘희망로드 대장정’ 촬영으로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를 다녀오며 기아대책과 처음 인연을 맺고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 아동 빈곤 종식을 위한 ‘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 20일 서울 중구 KFC 본사에서 식품 안전에 모범을 보인 매장 관리자를 선정하는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Food Safety Award)’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는 식품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매장 관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관리자들의 동기부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글로벌 KFC Asia에서 생중계로 함께 참석하여 축사와 수상자 호명을 하기도 했다. KFC는 올해의 식품 안전 스페셜 리더, 글로벌 매장 운영 점검 기준(ROCC, Restaurant Operation Compliance Check) 퍼펙트 지역관리자(AC, Area Coach) 및 점장(RGM, Restaurant Gener
스킨케어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1일, 액티브하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의 새 로고는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섞어 사용해 에너지 넘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가치를 담았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Effective, Nature-Powered Skincare Discovered from the Island’에는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섬인 ‘THE NEW ISLE’의 무한한 자연과 에너지를 끈질기게 탐구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만의 도전 정신을 담았다. 미지의 에너지로 가득한 청록의 바다 한 가운데, 자연을 자유롭게 누리며 모두가
코막힘 또는 기타 다른 이유로 구강호흡을 하는 이들이 많다. 구강호흡이란 코가 아닌 입으로 호흡하는 상태를 말한다. 이러한 구강호흡은 정상적인 호흡 경로가 아니기 때문에 여러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입이 마르거나 인후통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성장기에 구강호흡이 지속될 경우 하악골과 혀 위치의 변형이 나타날 수 있다. 이는 곧 돌출입, 안면비대칭, 부정교합, 구강 내 세균 번식 등의 원인이 된다. 구강호흡은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환자의 주요 증상이라고 알려져 있다. 코골이란 수면 중 호흡을 할 때 상기도가 협소해 혀뿌리, 연구개 등을 떨리게 하여 나타나는 수면장애 증상을 말한다. 수면무호흡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가 글로벌 팬 선정 ‘가장 축하하고 싶은 2월 생일 아티스트’ 1위 자리에 올랐다.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에서 진행된 ‘2월 생일 아티스트’ 투표는 지난 12월 27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었다. 레드벨벳 웬디는 TREASURE 소정환, woo!ah! 우연, NCT 텐, 재현 등과 투표 마감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치다 약 1억 5천만표를 확보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레드벨벳은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끝없는 성장세로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이렇듯 돋보적인 레드벨벳의 행보가 이번 생일 투표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예상된다.이를 기념한 축하 영상은 지난 19일부터 홍대입구역 30여개의 디지털 포스터를 통해 공개되고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생활구독 영역 확대를 위해 필터까지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는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magic+)’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직플러스는 정수는 기본, 비타민 함유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의 필터를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필터샤워기다. 샤워 헤드는 △베이직 △온오프 △미스트 필터샤워기 3종으로 기능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필터는 2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맑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총 8가지 부가 기능의 필터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정수의 핵심인 클린필터는 정수기에 사용하는 고성능 세디먼트 필터를 탑재했다. 클린필터를 거친 물은 샤워기 헤드에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프렌치 헤리티지 기반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23 봄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골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 컵’과 함께 ‘코트 앤 필드(Court & Fiel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봄 라운딩 시즌에 맞춰 시작한 ‘코트 앤 필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MY OWN VIBE, 코트와 필드를 넘나드는 나만의 방식’이다. 출발과 시작을 알리는 봄에 걸맞게 이제까지 와는 다른 새 스타일로 필드, 테니스코트 등 다양한 아웃도어 공간에서 나만의 싱그러운 스타일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컬렉션의 핵심은 컬러와 패턴이다. 생동감 넘치는 봄날의 설
예술특화 메타버스 전시 스타트업 뉴이스트아트(NEW EAST ART, 대표 김휘재)가 ‘또 다른 풍경’(현대도시 풍속도)라는 주제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한·중·일 합작 전시회를 ‘믐’(MEUM) 메타버스 기술로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지난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메타버스 전시회는 한국 하루.K(Haru.k), 중국 천쥔(Chen Jun),일본 야마구치 아이(Yamaguchi Ai) 등 한·중·일 작가들이 참여하고 있다.중국작가 천쥔의 먼 산 No.12, 먼 산 No.17, 예운림을 찾아서, 한국작가 하루.K Haru.K의 맛있는 산수(부산기행), 차를 내리다(안화차, 장가계), 보성녹차빙수 그리고 일본 야마구치 아이 우테나의 시로시로, 시바레루, 미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감숙왕이랑 아몬드 머거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감숙왕이랑 아몬드 머거본?’은 스미후루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감숙왕’ 1개와 종합식품기업 머거본의 아몬드 15g을 함께 담았다. 이번 신제품에 포함된 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은 필리핀 민다나오섬 청정지역의 고산지대에 위치한 농장에서 자라는 프리미엄 바나나다.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SNS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23일까지 레시피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 팀장은 “’감숙왕이랑 아몬드 머거본?’은 식사를 거르기 쉬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무지워커(MUJI Walker)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걷고 싶어지는 옷’을 테마로 한 이번 시리즈는 휴일에 산책을 하거나 일상에서 걸을 때,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 때 착용하여 우리의 매일을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한다. ‘무지워커(MUJI Walker)’는 격렬한 운동을 위한 운동복이 아닌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조깅할 때 입는 운동복인 조거 팬츠가 일상복으로 자리 잡으면서 애슬레저룩이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에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기존의 무지워커 시리즈는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자외선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