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이번 시즌 4인조 남성 밴드 DAY6(데이식스)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함께한 ‘STAND BY ME’ 캠페인을 공개했다. 엄브로는 이번 컬렉션에서 멤버들이 각자만의 영감을 얻는 가장 개인적인 순간과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화려한 순간을 대비시켜 언제나 우리 곁에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특히 이번 HBL 컬렉션 화보에서는 엄브로가 가진 브랜드 히스토리와 데이식스의 창작가적 아우라를 영화적 시선으로 연출해 눈길을 끈다.엄브로의 고유 헤리티지와 100년간의 아카이브를 담은 HBL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감의 윈드브레이커, 조거팬츠, 아노락, 트랙셋업 등 캐주얼
에이션패션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스포티브 캐주얼 웨어 라인 무브(MOVE)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2025년 첫선을 보이는 폴햄키즈 무브(MOVE) 라인은 '변화를 위한 모든 움직임’을 슬로건으로 아이들의 활동적인 움직임에 최적화된 스타일이다. 이번 공개된 봄 컬렉션은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도 응용이 가능한 캐주얼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 소재의 ‘울트라 더블니트’ 상·하의가 주력이다. 촉감에 민감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맨투맨, 아노락, 팬츠, 점퍼 등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데일리 코디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폴햄키즈는 스마트한 신학기 룩, 편안한 라운지웨어, 러블리한 걸즈 룩 등
농심이 일본 삿포로시와 협업, 삿포로 눈축제 기간중 스케이트장 ‘신라면 스마일링크 삿포로’(이하 신라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신라면 아이스링크는 일본 삿포로 오도리공원에 조성됐으며, 일본 최대 겨울축제인 삿포로 눈축제 기간인 1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겨울의 매운맛은 더욱 즐겁다’(冬の’辛い’は, もっとたのしい)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스링크에 조형물을 설치하고 ‘신라면 시식부스’를 마련했다. 시식부스에는 하루 3천명 이상이 방문해 호응을 얻었다.이 외에 농심은 행사기간 삿포로 시내 8개 호텔 체크인 고객에게 신라면컵 제품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와 신라면 아이스링크 전용 기념품 판매점도
교원 웰스(Wells)가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 Lite’ 2종(24평형, 26평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에 저소음까지 실현한 에어가든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가격 부담은 낮춰 경제성을 강화한 모델이다. 에어가든 라이트는 4개 호흡기 질환이 동시 유행하는 '쿼드데믹' 우려 확산으로 위생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자사 모델 최초로 ‘항균더블케어필터’를 도입했다. 항균 소재의 필터가 공기청정기 속 세균 유입과 증식을 방지하면서 변화하는 집안 환경 및 상황에 따라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실내 환경에 맞춰 항균+초미세먼지, 항균+알레르기, 항균+펫, 항균+실내탈취 4가지 필터옵션중 선택해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엄윤미)이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MARU)’에 입주할 스타트업을 오는 7일부터 3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마루’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터로 창업에 필요한 공간 인프라와 네트워크, 교육 등을 폭넓게 지원한다. 마루에는 약 30여개 스타트업을 비롯해, 국내외 벤처캐피털, 액셀러레이터, 창업 지원 기관 등이 입주해 있으며, 여러 창업생태계 구성원들이 교류를 통해 페이잇포워드(pay-it-forward)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상반기에 선발되는 입주 스타트업은 오는 4월부터 최대 1년 6개월간 마루180과 마루360에 입주해, 사무공간 뿐만 아니라 성장과 커뮤니티에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ins, 대표 정용수·백주석)가 5일, 직장인들의 연말정산에 대한 의미 있는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근로소득을 받는 직장인 3명 중 2명은 삼쩜삼과 같은 민간 서비스를 통해 세금을 환급 받은 경험이 있고, 직장에서 제공하는 연말정산 대신 이들 업체나 세무사를 통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를 진행한 고객도 적지 않은 것으로 설문조사 결과 나타났다. 설문 조사는 지난달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직장인 8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문에 따르면, 직장에서 매년 연말정산을 받는 직장인은 85.4%로 ‘아니오’라고 답한 5.5%에 비해 월등히 높았다. ‘모른다’고 답한 직장인 비중도 9.1%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용가리’ 브랜드 새해 첫 이벤트를 전국 이마트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용가리 브랜드와 더미식(The미식) 브랜드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합산 구매 금액이 3만5천원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증정되는 ‘용가리 인형’은 용가리 브랜드 팬들을 위해 제작된 공식 굿즈로, 귀여운 디자인과 퀄리티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작년 가을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한정판 굿즈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용가리 브랜드 제품 중 1개 이상과 더미식 제품을 함께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정통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외식 전문점 수준의 바삭한 군만두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냉동 만두 조리법 중에서도 구운 만두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식 트렌드에 착안해 기획됐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호밍스만의 ‘더블 프라잉(Double Frying)’ 공정을 사용해 뒤집지 않아도 마치 기름에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당면 없이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를 가득 채워 담백한 육즙과 향긋한 부추의 풍미를 살렸으며, 바삭한 만두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고객 접점 확대를 목표로 올해 전국 주요 백화점 7곳에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백화점 중심의 유통망 확대는 스토케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경기 불황으로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스토케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2월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3월은 롯데백화점 울산점, 6월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7월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개점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지난달 고객들에게 많은 성원을 받은 프로모션의 기간을 연장해 ‘앙코르 2+1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내달 3일까지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전례없는 혜택의 이번 프로모션은 전월과 동일하게 헬스케어 가전 구매·구독(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해 마스터 V 라인업을 2대 구독할 경우 파우제 M4가 제공되며, 파우제 M8 또는 M6 2대를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마스터 S4를 증정한다. 마스터 V9 2025년형과 파우제 M6 또는 M8을 함께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마스터 S4를 증정한다.뿐만 아니다. 세라젬은 2024년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의료기기 부문 7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하여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지난 1월 5일부터 2월 5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789,0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세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8년 만에 개최되는 아시아인들의 겨울 스포츠 축제를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2025 아시아인들의 겨울 스포츠 축제’ 프로모션은 5일부터 14일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회원들과 같이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모든 피자(L)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파리에서 개최된 전세계인들의 스포츠 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행사마다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손흥민 선수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회원들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
고려은단이 2월 졸업,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맞아 건강 선물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6일(목)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헬시페스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겨울철 활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 제품부터 해양 오염·중금속 걱정 없는 식물성 오메가3까지 브랜드의 대표 건기식들로 구성됐다 6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메가도스B 비타민B군 등 시그니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이브 방송 중 상품 구매 후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는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