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감성의 스니커즈 ‘발레토(Balletto)’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발레토’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하이브리드 슈즈 컨셉이며, 디아도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우 안소희 화보도 공개했다. 최근 패션계에서 떠오른 발레코어(Balletcore) 트렌드는 발레슈즈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컬러를 일상복에 자연스럽게 녹인 것으로, 디아도라의 ‘발레토’는 발레코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이다. ‘발레토’는 디아도라의 2000년대 러닝화 대표 모델 ‘미토스(Mytos)’ 실루엣을 기반으로, 발레슈즈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국내 출생 미등록 아동의 권리 보호를 위해 JB우리캐피탈(대표이사 박춘원), 시흥시(시장 임병택), 신천연합병원(원장 김정은)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출생 미등록으로 교육, 복지, 보건 서비스에서 소외되는 정책 사각지대의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 지자체, 병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4자가 뜻을 같이해 이뤄진 것으로, 시흥시는 전국 최초로 2023년 ‘출생 미등록 아동 발굴 및 지원 조례’를 제정한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로서, JB우리캐피탈과 시흥 신천연합병원은 그간 사각지대 아동의 의료지원 사업을 각각 전개해 온 기업 및 거점병원으로서 함께하게 되었다. 협약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LG유플러스(대표 홍범식) 임직원이 ‘천원의 사랑’으로 적립한 기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천원의 사랑은 LG유플러스 임직원 개개인이 매월 월급에서 1천원 이상을 기부해 적립하는 기금으로, 이번 기금은 사랑의달팽이가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소리동행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특히 이번 기금은 인공와우수술을 받은 후 노후로 인해 기기가 고장 났음에도 기기 교체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워 소리를 듣지 못했던 수민이(가명)와 같은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찾기 위한 소리 동행 사업을 진행할-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랑의달팽이는 보청기와 인공달팽이관 수술, 언어재활치료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협회장 김승주)와 육군 정보통신학교(학교장 이재숭 준장)는 정보통신 분야 기술교류 및 상호 발전을 목표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지난 4일 육군 정보통신학교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업무협약을 위해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에서는 김승주 협회장을 대리한 이재일 연구원장, 박춘석 사무총장, 육군 정보통신학교에서는 학교장 이재숭 준장, 전투발전처장 정인석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정보통신 분야에 대한 정책 교류 및 기술설명 정례화(반기 1회 이상), 최신 정보통신기술 자료, 출판물 및 정보에 대한 상호 공유, 공동 연구과제 발굴, 시험, 검사 관련 인력의 교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한 손으로 가볍게 어디서나 먹기 간편한 도미노 스타일의 1인 피자 ‘썹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선보인 ‘썹자’는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개막을 기념해 KBO와 협업해 출시됐다. 썹자는 KBO 리그 10개 구단 로고가 새겨진 특별 패키지에 한 손으로 가볍게 잡을 수 있는 길쭉한 모양의 피자로 지난 4일부터 서울 잠실본점 등 매장에서 판매 중에 있다. 이번 ‘썹자’ 피자는 ‘맥콘 베이컨 피자’와 ‘소시지 맥스 피자’에 스테디셀러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와 ‘리얼불고기 피자’ 등 4종으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지난 1월
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 이채영과 함께한 새로운 25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베이스로 수프라 특유의 빈티지한 스트릿 감성과 이채영의 자유롭고 힙한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공간에서 연출된 분위기는 스타일에 있어 개성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특히 수프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기도 하는 ‘뉴 크라운 심볼’을 다양하게 활용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이채영은 뉴 크라운 심볼이 더해진 반팔 티셔츠와 여성 실루엣이 강조된 여름 바람막이, 볼캡 등 수프라의
모공 전문 케어 브랜드 뷰드 (Vude)에서 첫 청매실 라인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100% 국내산 청매실씨 가루를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부드럽고 효과적인 각질 케어를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모공 탄력 개선 및 피지 분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Anti-Pore S’를 포함해 모공 집중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완성됐다. 또한 ‘뷰드 청매실 팩 클렌저’는 쫀득하고 밀도 높은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세정해 준다. 특히 팩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물과 함께 사용해 일반 클렌징폼처럼도 활용할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지난 7일, 군포시와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 134번째 협력 지자체를 맞이하며 결식우려아동 사회안전망을 더욱 견고히 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134개 지자체와 손잡고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지속 확대해왔다. 이를 통해 지원 준비 중인 아동 포함 총 8천여 명의 결식우려아동을 대상으로, 약 178만 식의 행복도시락을 지원해 나가고 있다. 아동 결식 문제 해결을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해온 의미 있는 성과다. 이번에는 군포시가 134번째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력 지자체로 참여한다. 군포시 내 결식우려아동 40명 대상, 1년간 행복도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필리핀한글학교에 재외동포 아동, 청소년의 한글 및 교과 학습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을 지원하며 효과성을 입증했다.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한글학교는 현지 한인 학생 및 다문화 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기관으로, 지난 해 12월 아이스크림에듀 공공제휴사업실을 중심으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필리핀한글학교는 AI 기반 학습 시스템과 풍부한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홈런을 통해 학생별 한국어 학습 차이 및 디지털 학습 접근성 등 수업 운영에 대한 문제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발음을 듣고 화면에 제시된
한성에프아이는 자사 브랜드 올포유, 레노마골프, 테일러메이드어패럴, 오닐을 통해 경북·경남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한 10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돕고,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기부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며,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 위주로 구성돼 실용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2025년 4월 안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블루엘리펀트 안경, 3위 스틸러 안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8일부터 4월 8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5,447,958개를 분석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는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에어서울과 함께한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을 성료 했다고 밝혔다. 네파크루(NEPA CREW)는 네파가 2023년부터 운영 중인 아웃도어 커뮤니티로,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암벽 등반, 계곡 트레킹 등 자연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에어서울과의 협업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참가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2025 네파크루 돗토리현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은 일본 돗토리현의 자연 명소를 직접 체험하는 여정으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건조한 날씨로 인해 모발 케어가 중요해진 환절기를 맞아, 콤부차 샴푸 & 마스크와 아나토 헤어 오일 등 헤어 케어 라인 제품들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콤부차 샴푸 & 마스크는 콤부차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의 각종 노폐물들과 펌이나 염색 등 시술 후 두피와 모발에 남아있을 수 있는 화학 성분들로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특히, 콤부차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아, 건조한 날씨로 인해 탈모 증상이 심해지는 환절기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아나토 헤어 오일은 아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