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글로벌 뷰티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기부한 스킨케어 제품 17만개를 전달받아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위시컴퍼니가 기부한 물품은 위시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페이셜 솝’, ‘데일리 스킨 소프닝 워터’, ‘이엘엠티’의 ‘젠틀 익스폴리에이팅 솔루션’ 등이다. 금번 위시컴퍼니에서 기부한 화장품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직접 취약계층에게 지원되며, 또한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를 통해 판매 후, 판매수익금은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화장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가 동탄 라크몽에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MoHe's 두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피에이치씨는 화성시 동탄에 있는 ‘라크몽’에 체험형 헬스케어 서비스와 리테일 사업 모델을 연계한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MoHe’s를 오픈하고 체험 프로그램과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라크몽점은 기존 매장과 달리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존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 등을 추가하며 고객 체험 공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국내 최초의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전문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체험 존과 리테일 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펨테크 기업 ㈜이너시아(대표 김효이)와 초경의 날(10월 20일)을 맞아 정기 기부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너시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복지시설 내 공동생활가정 및 아동양육시설까지 범위를 확대하여 약 300만 원 상당의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홀트아동복지회 김지선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월경을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 이너시아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이너시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따듯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시아는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 론칭부터 미세플라스틱으로 훼손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이 국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예술치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무용, 미술, 음악 분야의 비대면 콘텐츠 영상 42개를 보급한다고 밝혔다. <2022 어디서든 예술치유 – 비대면 콘텐츠 보급> 사업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국민들의 심리적 우울감 해소와 정신건강 회복을 위한 예술치유의 필요성이 확대됨에 따라 일상에서 보다 쉽게,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서 문화예술을 통한 치유를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무용, 미술, 음악 세 가지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예술치유팀이 콘텐츠 기획에 참여한 ‘어디서든 예술치유 비대면 콘텐츠’는
밀알나눔재단(대표이사 정형석)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가 HK이노엔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 3600개를 기부받았다고 24일 밝혔다.HK이노엔은 환절기를 맞아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독거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했다.이번에 기부된 건강기능식품은 6100만 원 상당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혈당케어, 면역멀티비타민, 유기농새싹보리착즙분말 등 어르신들의 면역력 강화와 건강 관리를 위한 HK이노엔의 7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물품은 HK이노엔 생산시설이 있는 경기 이천, 충북 음성·청주의 복지관을 통해 독거어르신 600가정에 지난 10월 14일부터 21일까지 전달됐다.밀알나눔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0.1초대의 빠른 측정과 소수점 거리까지 표시되는 정확성을 자랑하는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00'(이하 UPL500)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정식으로 출시된 UPL500은 일반 측정 0.1초대, 핀파인더 측정 0.2초대로 자사 측정 기준 최고 속도를 자랑한다. 빠르게 측정되는 만큼 미세한 손 떨림으로 인한 부정확한 거리 측정 우려 없이 정확한 측정값을 제공한다.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를 탑재해 원거리에 있는 타겟도 눈 앞에 있는 듯 밝고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인성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최대 1,000미터의 거리를 소수점까지 세밀하게 표시해 더욱 정교한 샷이 가능하다는 것도 제품의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이달 31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 체인지 할로윈 모다모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24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컬러 체인지 할로윈 모다모다 페스티벌’은 모다모다의 주요 제품 대상으로 최대 27%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마법 같은 특별한 변화를 시도하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흰머리를 젊게 바꾸고 싶은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가 지난 21일, (사)한국당뇨협회와 당뇨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당뇨병 환자의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표적 만성질환인 당뇨병에 대한 관리가 점점 중요해짐에 따라 당뇨인들이 질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올바른 정보 제공 및 식습관 형성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대한당뇨병학회의 당뇨병 팩트시트에 따르면, 2020년 기준 국내 30세 이상 당뇨병 환자는 600만 명에 달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당뇨협회가 진행하는 당뇨병 예방 및 관리 등 정보 전달 활동에 앞장선다. 건강한 식생활을 도울 수 있는 전문 식품과 영양 간식 등을 선보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11월 5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WERACLE)을 운영 중인 인기 크리에이터 박위와 함께 전쟁으로 고통받는 우크라이나의 어린이를 위한 ‘기적의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1년부터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캐스터로 활동하며 지구촌 어린이들의 다양한 어려움을 널리 알리고 있는 유튜버 크리에이터 박위가 우크라이나의 어린이를 돕고 싶다는 뜻을 전해옴에 따라 기획됐다. 11월 5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참 가능한 이번 걷기 챌린지는 불의의 사고로 전신마비를 판정 받은 박위의 실제 훈련코스 3, 5, 8,11km로 구성돼 있으며,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함께 걸을 수 있다. 온라인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대표 지동훈)는 22일 조나단과 파트리샤(이하 나단리샤)를 친선대사로 위촉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 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단리샤는, 유튜브 팔로워 75만9천여명을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안전하고, 윤리적이며, 지속가능한 공정무역 가치 소비 활동 확산에 기여하고 사회적 영향력을 넓히는 국제공정무역기구 친선대사의 활동을 다짐하였다. 나단리샤는 친선대사 위촉과 동시에 <2022 페어트레이드 ESG 어워즈(Fairtrade ESG Awards 2022)> 행사에 시상자로서 첫 행보를 나섰다. 금번 페어트레이드 ESG 어워즈는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하
농심이 신제품 ‘사천백짬뽕사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천백짬뽕사발은 시원칼칼한 국물에 깔끔한 건면으로 출시 약 1년만에 1,500만개가 판매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사천백짬뽕의 매력을 용기면에 담은 제품이다. '사천백짬뽕사발'은 굴과 바지락, 미더덕 등의 시원한 해물 육수에 청양고추와 후추로 칼칼함을 더한 국물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건면의 장점을 살려 더욱 가볍고 간편해졌다. 농심은 봉지면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사천백짬뽕사발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사천백짬뽕은 SNS상에서 해장으로 제격인 하얀국물 라면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농심은 사천백짬뽕이 1인 가구 사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2년 연속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후원은 국산 수제맥주로 우리 영토 독도를 보호하자는 취지로 시행되었다. 이에 각종 독도사랑 홍보활동과 독도 교육, 독도 탐방행사를 통해 독도가 대한민국의 고유영토임을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는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생활맥주는 독도에일을 출시한 ‘더랜치브루잉’과 함께 후원금을 기부했다. 생활맥주는 작년에도 ‘독도에일’ 출시를 기념하여 독도 후원 프로젝트 ‘기부엔 드링크’ 행사를 운영해 모금된 후원금을 전액 기부한 바 있다.생활맥주 관계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무료급식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밥퍼나눔운동본부에 간편식 제품과 김치를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진행된 나눔 활동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자사 국탕류 간편식인 ‘사골황태진국’, ‘한우 된장찌개’, ‘한촌한우사골곰탕’ 등 간편식 2055개를 전달했다. 여기에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김치 5박스도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제품들은 밥퍼나눔운동본부를 통해 무의탁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밥퍼나눔운동본부 기부 외에도 사회복지기관인 우양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및 독거